티스토리 뷰

목차

    구리 남양주 별내 수학학원인테리어비용, 3D디자인 설계부터 철저하게!

     

    오늘은 구리 남양주 별내 수학학원인테리어비용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3D디자인 설계부터 철저하게! 진행되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각종 학원 개원을 앞두신 분들께서 가장 고민하는 부분 중 하나가 아마 인테리어일텐데요,

    전문가 입장에서 본 학원 인테리어는 법령에 따른 허가면적까지 고려되어야 하기 때문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학원인테리어를 앞두신 분들은 반드시 업체를 잘 알아보시고 경험이 많은 전문 디자이너가 있는 전문업체에 의뢰를 맡기셨으면 좋겠습니다.

     

    3D

    입구 파사드 3D 이미지입니다. 일반적으로 입구 파사드는 인테리어 견적에 포함이 되지 않는 항목인데요, 인테리어 업체에 익스테리어를 함께 맡기게되면 전체적으로 디자인 통일성을 갖추면서 소재, 질감, 조명 등의 흐름이 자연스럽게 연계되기 때문에 함께 진행하시기를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입구 파사드는 공간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포인트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신경을 쓰는 편인데요, 이번에 제안드린 시안은 내부의 무채색 인테리어를 좀 더 극적으로 강조하기 위해 익스테리어에는 빈티지한 파벽돌과 고급스러운 우드를 적용해 디자인했습니다. 천장은 노출천장을 적용해 층고를 높게 함으로써 복도의 답답함을 해소했고 레일 조명을 적용해 위치와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벽면은 연한 톤의 파벽돌과 우드톤을 적용해 양측의 느낌이 대비되도록 했습니다. 두 벽면 중 우드톤이 적용된 벽면의 디자인은 2가지 안을 제시해드렸는데요, 정확한 이해를 돕기 위해 2가지 안 모두 3D 이미지로 작업해 보여드렸습니다. 학원 도면을 2D로 작업을 해도 되지만 구리 남양주 별내 수학학원인테리어비용을 좀 더 정확하게 산정하고 클라이언트의 쉬운 이해를 돕기 위해 916디자인은 3D디자인 설계부터 철저하게! 작업해 작업물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예산의 한계로 가벽과 마감 등의 기본 공사 외에 디자인을 많이 넣지는 않았지만 학원의 특성상 방음과 깔끔함을 요청하셨습니다. 기본 가벽, 방음, 마감 등을 확인하려면 3D 도면이 정확하답니다. 천장의 전기, 조명, 소방시설, 가벽의 구조재, 석고보드, 방음을 위한 차음, 흡음, 자재, 마감을 위한 도배, 바닥 자재 등의 비용 산출과 완공 모습은 3D 디자인을 토대로 확인하실 수 있기 때문에 이를 반드시 고객님께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양측으로 강의실을 배치해 이동동선은 복도식이 됐고 마주보는 강의실이기 때문에 가벽과 문에도 충분한 방음을 계획했으며 각 강의실마다 사인물을 디자인해 가독성도 높였답니다. 복도 가벽 마감은 양측 컬러를 다르게 했는데요, 한 쪽은 진한 그레이를 한 쪽은 화이트를 적용해 차분한 분위기를 조성하면서 답답할 수 있는 단점을 해소했습니다.

     

    강의실 내부 3D 이미지입니다. 노출천장으로 계획해 공간을 넓어 보이게 했고 대신 조명은 좀 더 아래로 내려 충분한 조도를 확보할 수 있도록 했으며 라인 조명을 적용해 양측으로 빛이 퍼지면서 교실 앞에서부터 뒤에까지 골고루 도달하도록 했습니다. 천장은 차분한 느낌이 들면서 집중력을 높이는 블랙으로 마감하고 벽면을 조명이 반사돼 화사하고 더욱 밝아 보이는 화이트로 적용했으며 바닥은 진회색을 적용해 디자인 균형을 맞췄습니다.

     

    칠판이 있는 벽면은 우드톤으로 포인트를 준 강의실과 화이트 벽면으로 통일성을 준 강의실이 있습니다. 우드톤이 적용된 강의실은 창문이 없어 우드톤으로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을 주기 위해서이고 화이트가 적용된 강의실은 창문으로 들어오는 자연광으로 더욱 화사한 분위기를 조성하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구리 남양주 별내 수학학원인테리어비용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3D디자인 설계부터 철저하게! 제공해드리는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 주세요 다양한 과목의 수많은 학원 인테리어를 시공하면서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합리적인 견적을 제안드리고 퀄리티 높은 시공을 진행해드릴 수 있습니다.

    #구리 남양주 별내 수학학원인테리어비용 #수학학원인테리어비용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916er.com/category/academy/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12.05 - [학원인테리어] - 인천 김포 마곡 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 합리적인곳에서!

     

    인천 김포 마곡 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 합리적인곳에서!

    인천 김포 마곡 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 합리적인곳에서! 3D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이 힘들었던 시간들이 지나고 이제는 위드 코로나 시대로 전환이 되면서 학원인테리

    dopamine7.com

    2021.12.04 - [학원인테리어] - 안산 안양 의왕 90평 100평 학원인테리어, 높은 퀄리티의 시공사례 확인하세요!

     

    안산 안양 의왕 90평 100평 학원인테리어, 높은 퀄리티의 시공사례 확인하세요!

    안산 안양 의왕 90평 100평 학원인테리어, 높은 퀄리티의 시공사례 확인하세요! 3D 오늘은 안산 안양 의왕 90평 100평 학원인테리어를 사례로 준비했는데요, 그 높은 퀄리티의 시공사례 확인하세요!

    dopamine7.com

    2021.12.03 - [학원인테리어] - 광명 영등포 시흥 학원인테리어 공사견적 화이트우드 3D 디자인설계

     

    광명 영등포 시흥 학원인테리어 공사견적 화이트우드 3D 디자인설계

    광명 영등포 시흥 학원인테리어 공사견적 화이트우드 3D 디자인설계 3D 위드 코로나로 전환되면서 학원인테리어와 관련된 상담문의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얼마 전에 제안드렸던 광명 영

    dopamine7.com

    2021.12.02 - [학원인테리어] - 광교 오산 평택 피아노학원인테리어, 심플모던한 디자인설계

     

    광교 오산 평택 피아노학원인테리어, 심플모던한 디자인설계

    광교 오산 평택 피아노학원인테리어, 심플모던한 디자인설계 3D 오늘은 광교 오산 평택 피아노학원인테리어로 제안드렸던 심플모던한 디자인설계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테리어 업체들은

    dopamine7.com

    2021.12.01 - [학원인테리어] - 동탄 수원 영통 15평 20평 미술학원인테리어 전문에 맡겨야 하는 이유!

     

    동탄 수원 영통 15평 20평 미술학원인테리어 전문에 맡겨야 하는 이유!

    동탄 수원 영통 15평 20평 미술학원인테리어 전문에 맡겨야 하는 이유! 3D 오늘은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미술학원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소형 평수의 학원으로 장식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