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덕양구 강북 광진구 컴퓨터학원인테리어, 어떻게 할지 고민된다면!

     

    3D

    안녕하세요, 최근 코딩이나 컴퓨터를 다룰 줄 아는 능력이 중시되면서 이와 관련된 학원들이 다양하게 생겨났습니다. 그래서인지 덕양구 강북 광진구 컴퓨터학원인테리어, 어떻게 할지 고민된다면!서 상담 문의가 많아졌습니다. 컴퓨터학원이나 예체능 학원은 일반적인 보습학원과는 달리 수업이 좀 더 자유롭게 진행되기 때문에 분리형보다는 통합형으로 구성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시안 역시 통합형으로 이뤄진 강의실과 독립형으로 이뤄진 강의실로 구성된 디자인설계인데요, 이론 수업이 진행되는 강의실과 자신의 노트북을 직접 가져와서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강의실 그리고 학원 컴퓨터로 진행되는 실습실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컴퓨터로 작업이 이뤄지는 공간이다보니 책상 위 공간이 높을수록 쾌적하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노출천장으로 계획해 공간을 넓어 보이도록 했습니다.

    노출천장에는 레일형 조명을 적용해 특별한 인테리어 없이도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도록 했고 구석에까지 크게 적용해 구석에도 충분한 조도를 확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레일형 조명은 위치와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므로 추후 책상 배열을 바꾸거나 부분만 사용하는 상황에 얼마든지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답니다.

     

    입구 파사드 3D 이미지입니다. 복도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우드와 클래식 블루 컬러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고 간접조명을 계획해 은은한 분위기를 조성하면서 학원명과 로고를 강조하도록 했습니다. 우드 벽면은 홍보와 마케팅을 위한 게시물이나 사인물을 부착하면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 로비 공간입니다. 각 강의실로 들어가는 동선은 로비에서 시작됩니다. 각 강의실은 투명한 유리로 가벽을 설치해 독립성과 확장성을 모두 부여해 공간이 분리되면서도 개방된 느낌을 명확히 받을 수 있습니다.

    로비 공간은 방문객을 위한 대기공간으로도 사용이 되는 곳이면서 학생들의 휴식공간으로도 사용되는 공간이기 때문에 정수기를 설치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덕양구 강북 광진구 컴퓨터학원인테리어를 어떻게 할지 고민된다면! 로비 공간을 중심으로 강의실을 배치해 학생은 물론 방문객 관리가 수월하도록 하는 것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상담이 이뤄지는 공간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개인위생 및 방역이 중요한 요즘같은 때에는 방문객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이렇게 입구, 로비, 상담실이 하나의 라인으로 배치하면 학생 동선과 혼잡되지 않고 방문객 관리도 용이합니다. 상담이 이뤄지지 않을 때에는 소그룹 스터디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책상으로 조도가 충분히 확보될 수 있도록 했고 일반 강의실과 같은 그레이 컬러를 적용해 통일감을 주면서 집중도를 높였습니다.

     

    수업이 이뤄지는 강의실입니다. 전체적으로 층고가 높은 노출 천장으로 계획하고 자연광을 충분히 받아들일 수 있도록 가구를 최대한 배제했으며 대신 테이블을 넓게 적용해 수업을 듣는 학생들의 사용성을 높였습니다. 그레이 컬러로 벽면, 천장, 바닥을 마감해 차분한 분위기에서 집중력을 높일 수 있도록 했고 창문가 쪽의 바닥은 단차를 높인 스텝플로어링으로 계획하고 우드톤을 적용해 공간 분리가 이뤄지도록 했습니다.

     

    이번 설계에서 특히 신경을 쓴 곳은 강의실로 들어오고 나가는 이들의 위생을 위해 계획한 손을 닦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위드코로나 시대를 살아가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시설이 아닐까 한데요, 손을 씻기 위해 일부러 화장실에 갔다오는 수고로움 없이 빠르고 간단하게 손을 씻을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벽면은 물과 오염에 강한 타일을 적용했고 싱크대는 수업 테이블과 같은 화이트를 적용해 통일성을 주었으며 싱크대 공간은 파티션형 가벽을 적용해 물이 튀지 않고 수업에 방해되지 않도록 했습니다.

     

    일반적인 강의실 외에도 실습을 진행할 수 있는 컴퓨터실도 따로 마련했습니다. 일반 강의실과는 다른 벽면을 보는 좌석 배치를 적용해 강사가 자유롭게 다니면서 수업이 효율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벽면에 다른 인테리어 장식을 하지 않아 모니터를 보는 것 외에 시선이 분산되지 않기 때문에 좀 더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일반 강의실과 다른 책상배치이지만 천장에 레일 조명을 적용했기 때문에 각도를 조절해 충분한 조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덕양구 강북 광진구 컴퓨터학원인테리어, 어떻게 할지 고민된다면! 합리적인 견적으로 1:1 맞춤 인테리어를 퀄리티 높게 제공해드리는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 주세요.

    #덕양구 강북 광진구 컴퓨터학원인테리어 #학원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916er.com/category/academy/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12.05 - [학원인테리어] - 인천 김포 마곡 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 합리적인곳에서!

     

    인천 김포 마곡 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 합리적인곳에서!

    인천 김포 마곡 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 합리적인곳에서! 3D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이 힘들었던 시간들이 지나고 이제는 위드 코로나 시대로 전환이 되면서 학원인테리

    dopamine7.com

    2021.12.06 - [학원인테리어] - 구리 남양주 별내 수학학원인테리어비용, 3D디자인 설계부터 철저하게!

     

    구리 남양주 별내 수학학원인테리어비용, 3D디자인 설계부터 철저하게!

    구리 남양주 별내 수학학원인테리어비용, 3D디자인 설계부터 철저하게! 오늘은 구리 남양주 별내 수학학원인테리어비용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3D디자인 설계부터 철저하게! 진행되어야 하는 이

    dopamine7.com

    2021.12.04 - [학원인테리어] - 안산 안양 의왕 90평 100평 학원인테리어, 높은 퀄리티의 시공사례 확인하세요!

     

    안산 안양 의왕 90평 100평 학원인테리어, 높은 퀄리티의 시공사례 확인하세요!

    안산 안양 의왕 90평 100평 학원인테리어, 높은 퀄리티의 시공사례 확인하세요! 3D 오늘은 안산 안양 의왕 90평 100평 학원인테리어를 사례로 준비했는데요, 그 높은 퀄리티의 시공사례 확인하세요!

    dopamine7.com

    2021.12.03 - [학원인테리어] - 광명 영등포 시흥 학원인테리어 공사견적 화이트우드 3D 디자인설계

     

    광명 영등포 시흥 학원인테리어 공사견적 화이트우드 3D 디자인설계

    광명 영등포 시흥 학원인테리어 공사견적 화이트우드 3D 디자인설계 3D 위드 코로나로 전환되면서 학원인테리어와 관련된 상담문의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얼마 전에 제안드렸던 광명 영

    dopamine7.com

    2021.12.02 - [학원인테리어] - 광교 오산 평택 피아노학원인테리어, 심플모던한 디자인설계

     

    광교 오산 평택 피아노학원인테리어, 심플모던한 디자인설계

    광교 오산 평택 피아노학원인테리어, 심플모던한 디자인설계 3D 오늘은 광교 오산 평택 피아노학원인테리어로 제안드렸던 심플모던한 디자인설계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테리어 업체들은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