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광주 첨단 와이어스파크 리채비즈타워 사무실인테리어공사는 경험많은 전문업체에서!

     

    3D

    광주 첨단 와이어스파크 리채비즈타워 사무실인테리어공사를 계획 중이신 분들이라면 업체를 찾으실 때의 기준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 견적은 비싸지만 사무실을 예쁘게 디자인해주는 업체, 디자인력은 부족하지만 견적이 저렴한 업체, 속성으로 인테리어를 시공해준다는 업체, 공사 기간은 길어도 꼼꼼하게 진행해준다는 업체 등 전국에는 셀 수도 없이 많은 인테리어 업체 및 업자들이 있기 때문에 이 중 실력있는 전문업체를 가려내야하죠.

    그러기 위해서 스스로의 기준을 정하고 이에 가장 부응하는 업체를 선택하신다면 만족도가 높아지겠죠. 하지만 그런 업체를 선택하는 것 자체가 어려움이 많기 때문에 반드시 경험이 많고 포트폴리오를 많이 보유하고 있는 전문업체 중 결정하신 후 인테리어를 맡기시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916디자인은 고객님과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최대한 반영한 1:1 맞춤 인테리어를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 이를 위해 가장 기초적인 평면설계도와 3D 이미지 작업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공사진행

    3D 디자인설계를 확인하면서 고객님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디테일한 수정을 거친 후 최종시안을 확정하면 본격적인 공사를 진행하게 됩니다. 공사를 시작하기 전 현장은 기존에 입주해있던 업체가 있었다면 철거를 진행해야하는데요, 이번 현장은 처음 입주하는 사무실이어서 철거를 진행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철거는 현장에 따라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인테리어 견적에 함께 포함할 수 없어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입니다. 만약 노후화된 건물의 천장 시공을 위해서 혹은 배관, 배선, 공조, 소방 등의 시설을 정리하기 위해 철거를 할 때, 최악의 경우 모두 뜯어내고 설비를 새로 시공해야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건물을 알아보실 때 이를 유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설계에 맞게 설비를 정리하면 효율적인 시공을 진행할 수 있어 굉장히 도움이 됩니다. 만약, 미리 정리하지 않고 시공을 했는데 전기를 꽂아야하는 콘센트가 필요 없거나 필요하거나 등의 경우가 생기면 이미 시공된 설비를 막거나 뚫어야하기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설계도와 3D 이미지는 공사를 하는데 있어 반드시 필요한 기본 자료이면서 완공 후 분쟁을 막을 수 있는 근거가 되므로 꼭 받아두시길 바랍니다.

     

    공사완료

    외부 파사드입니다. 그레이톤의 톤온톤 디자인을 적용해 심플하면서 차분한 분위기를 조성했는데요, 유리 도어 옆 벽면은 세로 줄 디자인을 적용해 밋밋하지 않으면서 포인트가 되도록 했습니다. 특히, 보안이 중요한 업체임을 고려해 강화철문 안에 시스템 락이 설치된 보안 도어를 시공해 직원 외 외부인의 방문을 관리하고 방범을 강화했습니다.

    유리문으로 내부 파사드가 보이도록 시공해 외부 익스테리어로 작용할 수 있도록 했는데요, 외부의 차분한 무채색 컬러와 내부의 따뜻한 색감이 어우러져 임팩트있는 이미지를 만들었답니다.

     

    내부 파사드입니다.- 외경으로 차용할 수 있는 위치에 꺾인 아트월을 시공해 익스테리어와 어울리도록 시공을 해 홍보와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가로의 판넬 디자인 가운데에 타공 박스를 만들고 간접조명을 설치해 은은한 무드를 만들고 로고를 시공해 인지성과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전체적으로 통합형 사무공간으로 조성하고 회의실과 대표실 등은 유리 가벽을 시공해 개별 공간으로 시공함으로써 목적에 맞는 공간 배치를 했습니다. 유리 가벽은 공간에 개방성과 확장성을 줘서 답답하지 않고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어 쾌적한 근무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유리 가벽에는 블랙 프레임을 적용하고 이와 어울리는 그레이톤 상판 테이블과 블랙 컬러의 의자를 배치해 인테리어적 통일성을 이루도록 했습니다. 또한, 회의실 내부에 폴딩도어를 시공해 회의 규모에 따라 공간을 합치거나 분리할 수 있도록 시공해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통합형 사무실은 자연채광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창가에는 가구를 배치하지 않고 부서간 구획은 파티션 대신 낮은 수납장으로 대신해 전체적으로 답답하지 않게 조성했습니다. 통합형 사무실의 가장 큰 장점은 공간의 활용인데요, 이 곳 역시 사무실 한 켠에 아치형 가벽을 세워 탕비실 및 휴게공간을 배치해 직원들의 사용성과 편의서을 높였습니다.

    블랙 프레임의 유리가벽, 폴딩도어, 아치형 가벽, 통합형 사무실 등의 아이디어와 실용성 높은 사무실 구성은 경험이 많은 전문업체이기에 가능한 설계랍니다. 광주 첨단 와이어스파크 리채비즈타워 사무실인테리어공사를 계획 중이시라면 다양한 업종의 수많은 시공을 진행해온 저희 916디자인에 문의해주세요. 전문업체가 제공할 수 있는 합리적인 견적과 퀄리티 높은 시공으로 고객님의 사무실을 멋지게 만들어드리겠습니다.

    #광주 첨단 와이어스파크 리채비즈타워 사무실인테리어공사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2.02.08 - [사무실인테리어] - 가산dk타워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퍼블릭 사무실인테리어견적은 합리적으로!

     

    가산dk타워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퍼블릭 사무실인테리어견적은 합리적으로!

    가산dk타워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퍼블릭 사무실인테리어견적은 합리적으로! 3D 오늘은 가산dk타워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퍼블릭 사무실인테리어견적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

    dopamine7.com

    2022.02.07 - [사무실인테리어] - 금강ix타워 더퍼스트타워 회사 사무실인테리어 고민된다면 참고하세요!

     

    금강ix타워 더퍼스트타워 회사 사무실인테리어 고민된다면 참고하세요!

    금강ix타워 더퍼스트타워 회사 사무실인테리어 고민된다면 참고하세요! 3D 오늘은 지식산업센터 내 소형 면적 사무실에 진행했던 인테리어 공사 현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금강ix타워 더

    dopamine7.com

    2022.01.27 - [사무실인테리어] - 금천 가산 인피니움타워 ys타워 복층 사무실 인테리어 디자인 업체

     

    금천 가산 인피니움타워 ys타워 복층 사무실 인테리어 디자인 업체

    금천 가산 인피니움타워 ys타워 복층 사무실 인테리어 디자인 업체 3D 최근 금천 가산 인피니움타워 ys타워 복층 사무실 인테리어 디자인 업체를 알아보시면서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주시는

    dopamine7.com

    2022.01.26 - [사무실인테리어] - 구리 갈매 금강펜테리움IX타워 스칸센알토 지식센터인테리어 사무실 공사비용

     

    구리 갈매 금강펜테리움IX타워 스칸센알토 지식센터인테리어 사무실 공사비용

    구리 갈매 금강펜테리움IX타워 스칸센알토 지식센터인테리어 사무실 공사비용 3D 구리 갈매 금강펜테리움IX타워 스칸센알토 지식센터인테리어 사무실 공사비용을 알아보실 때는 몇 가지에 중점

    dopamine7.com

    2022.01.25 - [사무실인테리어] - 가양더리브아너비즈타워 하우스디 가산 퍼스타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

     

    가양더리브아너비즈타워 하우스디 가산 퍼스타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

    가양더리브아너비즈타워 하우스디 가산 퍼스타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 3D 가양더리브아너비즈타워 하우스디 가산 퍼스타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을 알아보시기 위해 문의전화를 많이 하시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