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소형 사무실인테리어 양주 옥정듀클래스 테크노시티 시공사례 살펴보기

     

    공사진행

    사무실 인테리어를 할 때는 꼭 필요한 공간과 고객님이 원하는 공간을 잘 검토한 후 구성 및 배치를 진행하고 디테일한 레이아웃을 정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면적에서 사용하지 못하는 죽은 공간이 생길 수도 있고 원하는 공간을 제대로 만들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이죠. 특히, 소형이거나 대형 면적일 경우엔 디자인설계는 더욱 꼼꼼하고 디테일하게 계획해야하는데요,

    소형 사무실인테리어 양주 옥정듀클래스 테크노시티 시공사례 살펴보기를 원하신다면 저희 홈페이지나 블로그에 들어오시면 더 많은 포트폴리오를 보실 수 있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사례는 크고 작은 사무실, 쇼룸, 탕비실, 회의실 등을 조성해야하는 현장으로 방문객 동선과 직원 동선을 명확하게 나눠 업무 효율을 높인 사무실을 조성해드렸습니다.

     

    공사완료

    외부 파사드입니다. 블랙 컬러로 강한 이미지를 연출하기를 원하신 고객님의 니즈를 100% 반영해 시공한 입구입니다. 올블랙으로 마감을 하고 대신 화이트톤의 조명을 디자인에 더해 무거운 느낌을 덜어냈습니다. 또한, 오른쪽 벽면에 블랙 미러를 시공하고 회사의 가치관을 시트지로 시공해 임팩트를 주었습니다.

     

    내부 파사드입니다. 강한 이미지의 입구로 들어오면 보이는 정면의 내부 파사드는 유리와 블랙 프레임으로 디자인된 아트월이면서 내부 쇼룸의 가벽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부분적으로 불투명 시트지를 시공해 외부로 직접적인 노출이 되지 않도록 했고 회사명과 로고를 부착해 포인트를 줬습니다.

     

    아트월 넘어 공간은 쇼룸 및 방문객 대기 공간입니다. 노출천장으로 시공해 층고를 확보했고 베이지톤과 우드를 사용해 아늑하면서 편안한 공간이 되도록 인테리어했습니다. 편의를 위해 싱크대와 상하부장을 시공했고 벽면에는 선반, 매립장 등을 시공해 제품을 진열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간접등을 넣어 갤러리 느낌이 나도록 연출했습니다.

     

    내부 공용사무실입니다. 천장 레일 조명을 시공해 위치와 각도 조절이 가능하도록 했고 기둥에도 우드로 장식을 해 안정적인 느낌이 들도록 했으며 유광 바닥을 적용해 천장 조명이 반사되면서 더욱 화사한 느낌이 드네요. 회의실, 대표실 등 개별 공간은 유리 가벽으로 분리해 전체적으로 답답하지 않고 쾌적한 환경으로 조성했습니다.

    유리가벽은 공간에 개방성을 줌으로써 확장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소재로 소형 사무실인테리어 양주 옥정듀클래스 테크노시티 시공사례를 살펴보면 많이 시공되고 있다는 것을 아실 것입니다.

     

    무채색과 우드톤의 조화가 인상적인 대표실입니다. 천장은 분할해 창가쪽은 블랙으로 나머지는 화이트로 마감하고 바닥은 그레이톤을 적용해 감각적인 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 벽면에는 수납 및 진열을 위한 장을 붙박이로 시공하고 책상이 놓이는 쪽 벽면에는 키큰장을 맞춤제작해 사용성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대형 사이즈의 유리 가벽에는 블라인드 대신 암막커튼을 시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고 완벽한 독립성을 확보하도록 했답니다.

     

    대형 회의실입니다. 그레이톤과 블랙을 사용해 차분한 분위기로 조성했고 매립형 원형 조명을 시공해 빛분산이 골고루 될 수 있도록 했으며 자연 채광과 유리가벽을 통한 조명빛을 충분히 활용해 조도를 확보했습니다. 특히, 접이식 폴딩도어를 시공해 가벽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공간의 활용을 극대화했습니다.

     

    개별 사무실입니다. 전체적으로 그레이톤으로 마감고 입구측 벽면과 도어를 유리를 적용해 답답함을 해소했으며 벽면에 우드로 포인트를 줘 따뜻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다른 사무공간입니다. 통합형 사무실과 개별 사무실로 구성해 목적과 기능에 따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통합형 사무실은 직원들간의 업무 협력 및 공유 등에 유리하고 개별 사무실은 업무 집중 및 빠른 진행 등에 유리하므로 이를 고려해 팀을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탕비실 공간입니다. 자유롭게 쉴 수 있도록 나무 가벽으로 공간을 분리했고 수납이 가능하고 간단한 식음료 제조를 할 수 있는 상하부장 싱크대를 시공해드렸습니다. 오늘 보여드린 현장은 대형 사무실이지만 적용된 아이디어는 소형 사무실인테리어 양주 옥정듀클래스 테크노시티 시공사례 살펴보기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916디자인의 포스팅을 보시고 궁금한 점이 있거나 문의하실 일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고객님의 입장에서 최대한 도움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소형 사무실인테리어 양주 옥정듀클래스 테크노시티 시공사례 #소형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2.02.10 - [사무실인테리어] - 서울숲 한라시그마밸리 백영성수센터 소형 사무실인테리어 실용적이면서 감각적으로 연출하기!

     

    서울숲 한라시그마밸리 백영성수센터 소형 사무실인테리어 실용적이면서 감각적으로 연출하기!

    서울숲 한라시그마밸리 백영성수센터 소형 사무실인테리어 실용적이면서 감각적으로 연출하기! 3D 서울숲 한라시그마밸리 백영성수센터 소형 사무실인테리어를 고민하던 중에 실용적이면서도

    dopamine7.com

    2022.02.09 - [사무실인테리어] - 서영 아너시티2 아이에스인터내셔날 회사 사무실인테리어 복층으로 더 넓게 활용하세요~

     

    서영 아너시티2 아이에스인터내셔날 회사 사무실인테리어 복층으로 더 넓게 활용하세요~

    서영 아너시티2 아이에스인터내셔날 회사 사무실인테리어 복층으로 더 넓게 활용하세요~ 3D 최근 건립되고 있는 지식산업센터와 신축 건물들은 층고가 충분히 확보되어 있어 더욱 다양한 활용

    dopamine7.com

    2022.02.08 - [사무실인테리어] - 광주 첨단 와이어스파크 리채비즈타워 사무실인테리어공사는 경험많은 전문업체에서!

     

    광주 첨단 와이어스파크 리채비즈타워 사무실인테리어공사는 경험많은 전문업체에서!

    광주 첨단 와이어스파크 리채비즈타워 사무실인테리어공사는 경험많은 전문업체에서! 3D 광주 첨단 와이어스파크 리채비즈타워 사무실인테리어공사를 계획 중이신 분들이라면 업체를 찾으실

    dopamine7.com

    2022.02.08 - [사무실인테리어] - 가산dk타워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퍼블릭 사무실인테리어견적은 합리적으로!

     

    가산dk타워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퍼블릭 사무실인테리어견적은 합리적으로!

    가산dk타워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퍼블릭 사무실인테리어견적은 합리적으로! 3D 오늘은 가산dk타워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퍼블릭 사무실인테리어견적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

    dopamine7.com

    2022.02.07 - [사무실인테리어] - 금강ix타워 더퍼스트타워 회사 사무실인테리어 고민된다면 참고하세요!

     

    금강ix타워 더퍼스트타워 회사 사무실인테리어 고민된다면 참고하세요!

    금강ix타워 더퍼스트타워 회사 사무실인테리어 고민된다면 참고하세요! 3D 오늘은 지식산업센터 내 소형 면적 사무실에 진행했던 인테리어 공사 현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금강ix타워 더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