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영통현대테라타워 권선구 델타원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컨셉부터 시공까지 다이렉트!

     

    3D

    과거와는 많이 달라진 업종과 업무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사무실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그 중 자유로운 분위기의 컨셉트가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는 생각으로 카페같은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카페같은 분위기의 사무실은 업무와 휴식의 밸런스를 맞출 수 있고 개인 업무를 집중적으로 진행할 수 있어 능률이 더욱 오를 수 있다는 생각인 것이죠. 이러한 생각은 공유 오피스에도 반영이 되면서 인테리어 트렌드가 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카페같은 분위기의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시안을 공개하고 설명드리겠습니다. 디자인설계를 보시면 메인 홀에는 카페에서나 볼법한 응접실 컨셉트와 테이블과 의자가 있고 벽면을 따라 회의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가장 안 쪽에는 커피, 차 등을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창가쪽에는 노트북이나 디지털 기기를 사용할 수 있는 개인 좌석을 두었습니다.

    이러한 배치와 레이아웃을 평면설계도로만 보셨다면 정확하게 이해하실 수 없었겠지만 916디자인은 3D 작업을 통해 이미지도 함께 제공해 전체 배치는 물론 디자인, 마감재, 컬러 등을 디테일하게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영통현대테라타워 권선구 델타원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컨셉부터 시공까지 다이렉트!로 퀄리티 높게 진행하시기를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건물 내 공용공간입니다. 일반적으로 건물의 공용공간은 인테리어나 익스테리어의 범위는 아니지만 이 공간의 인테리어를 실내 디자인에 활용한다면 하나의 공간인듯 인식시킬 수도 있답니다. 특히, 한 층을 전부 사무실로 사용한다면 공용공간에서부터 회사로 인식할 수 있기때문에 그에 대한 익스테리어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우드를 조화해 쾌적한 환경이 되도록 했고 몇 가지 컬러를 가구에 사용해 포인트가 되도록 했습니다. 천장에는 레일조명을 계획해 위치와 각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했는데 이 레일 조명은 자체만으로 멋진 인테리어가 될 수 있죠.

    메인 공간은 통합형으로 계획하고 창문을 통해 자연 채광을 한껏 받게 해 더욱 넓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데요, 이 때 낮은 가구들과 좌석간 거리를 충분히 띄어 공간이 더욱 넓어 보이도록 했습니다.

     

    통합형 공간의 중앙홀 디자인입니다. 명도와 채도가 높은 컬러의 디자인 가구를 배치해 모던한 느낌을 주었고 파스텔톤의 큰 무늬 러그를 바닥에 깔아 경쾌하면서 균형잡힌 공간이 되도록 했습니다. 디자인시안이 최종 확정되면 본격적인 공사를 진행하는데요, 메인홀에 적용된 러그나 가구는 고객님께서 기성품을 구매해 배치하시면 된답니다.

    만약 디자인대로의 가구를 원하신다면 직접 제작해드리기도 하므로 영통현대테라타워 권선구 델타원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컨셉부터 시공까지 다이렉트!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통합형 공간의 메인홀 디자인입니다. 차를 마시거나 대화를 할 수 있는 테이블 좌석과 혼자 업무를 볼 수 있는 개인 좌석을 배치했습니다. 방문객이 대기를 하거나 직원들이 잠시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매스가 큰 가구가 아닌 프레임으로 이뤄진 가구를 사용해 모던한 느낌을 살리면서 공간에 여유를 확보했습니다.

    창문가에는 개인 업무를 자유롭게 진행할 수 있는 1인 좌석을 두고 노트북이나 전자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콘센트가 적용된 테이블을 계획했습니다. 벽면에는 간단한 식음료를 만들 수 있는 홈바를 두고 하부에는 수납장을 시공하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죠.

     

    대형, 중형, 소형 회의실 디자인입니다. 15인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회의실과 1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중형 회의실로 유리 가벽을 세워 개방감을 주면서 시트지 시공을 통해 독립성을 확보했습니다.

    좁은 공간일수록 부피가 작고 두께가 얇은 가구를 배치하면 답답하지 않아 공간이 넓어 보일 수 있어 상판과 철제 프레임으로 이뤄진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했습니다. 벽면에는 자료를 공유할 수 있는 스크린과 화이트 글래스보드를 계획하면 사용성과 편의성을 높일 수 있답니다.

     

    깔끔한 매립형 조명을 계획해 층고를 확보함으로써 공간을 넓어 보이게 했고 팬던트형 조명을 시공해 충분한 조도를 확보했으며 화이트 가구를 적용해 빛반사로 인해 더욱 밝고 화사한 느낌이 들도록 했습니다.

    영통현대테라타워 권선구 델타원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컨셉부터 시공까지 다이렉트!로 진행하게 되면 공사기간을 줄일 수 있어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되고 빠른 입주 및 영업이 가능해지는데요, 916디자인에 문의하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입장에서 함께 공감하고 니즈를 충분히 반영한 멋진 공간을 디자인해 합리적이고 퀄리티 높게 시공해드리겠습니다.

    #영통현대테라타워 권선구 델타원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2.02.14 - [사무실인테리어] - 분당 수지U유타워 델리스 대형 평수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설계로 디테일하게!

     

    분당 수지U유타워 델리스 대형 평수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설계로 디테일하게!

    분당 수지U유타워 델리스 대형 평수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설계로 디테일하게! 3D 분당 수지U유타워 델리스 대형 평수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해 참고하시면 좋을 디자인시

    dopamine7.com

    2022.02.13 - [사무실인테리어] - 디센터 1976 지식산업센터 대구 인펠스타운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비용에 맞게 퀄리티 높은 시공을!

     

    디센터 1976 지식산업센터 대구 인펠스타운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비용에 맞게 퀄리티 높

    디센터 1976 지식산업센터 대구 인펠스타운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비용에 맞게 퀄리티 높은 시공을! 공사진행 고객님들의 입소문과 소개 덕분에 전국에서 의뢰 전화를 많이 해주셔서 여

    dopamine7.com

    2022.02.12 - [사무실인테리어] - 대전 가온비즈타워 도안 더리브 시그니처 사무실인테리어 견적은 전문적인 곳에서!

     

    대전 가온비즈타워 도안 더리브 시그니처 사무실인테리어 견적은 전문적인 곳에서!

    대전 가온비즈타워 도안 더리브 시그니처 사무실인테리어 견적은 전문적인 곳에서! 3D 대전 가온비즈타워 도안 더리브 시그니처 사무실인테리어 견적은 전문적인 곳에서! 진행해합니다. 왜냐하

    dopamine7.com

    2022.02.11 - [사무실인테리어] - 소형 사무실인테리어 양주 옥정듀클래스 테크노시티 시공사례 살펴보기

     

    소형 사무실인테리어 양주 옥정듀클래스 테크노시티 시공사례 살펴보기

    소형 사무실인테리어 양주 옥정듀클래스 테크노시티 시공사례 살펴보기 공사진행 사무실 인테리어를 할 때는 꼭 필요한 공간과 고객님이 원하는 공간을 잘 검토한 후 구성 및 배치를 진행하고

    dopamine7.com

    2022.02.10 - [사무실인테리어] - 서울숲 한라시그마밸리 백영성수센터 소형 사무실인테리어 실용적이면서 감각적으로 연출하기!

     

    서울숲 한라시그마밸리 백영성수센터 소형 사무실인테리어 실용적이면서 감각적으로 연출하기!

    서울숲 한라시그마밸리 백영성수센터 소형 사무실인테리어 실용적이면서 감각적으로 연출하기! 3D 서울숲 한라시그마밸리 백영성수센터 소형 사무실인테리어를 고민하던 중에 실용적이면서도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