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분당 수지U유타워 델리스 대형 평수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설계로 디테일하게!

     

    3D

    분당 수지U유타워 델리스 대형 평수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해 참고하시면 좋을 디자인시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인테리어를 문의하고 시공을 의뢰하면 평면설계를 제공하는 곳이 많은데요, 선과 면으로 이뤄지고 수치와 어려운 전문 용어로 그려진 평면 설계는 이해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916디자인은 3D 이미지도 함께 제공해드려 공간에 대한 입체적인 이해를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3D 이미지는 전체적인 레이아웃은 물론 마감재, 컬러, 가구 배치 등에 대한 디테일한 모습을 담고 있기 때문에 평면설계도보다는 훨씬 보기 쉽고 수정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어 공사기간을 단축할 수 있는 방법이 되기도 합니다.

     

    외부 파사드는 익스테리어에 속하기 때문에 인테리어 견적에는 포함되지 않지만 3D 디자인설계를 보여드릴 때 함께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인테리어만 진행을 하시고 외부 파사드는 진행하지 않거나 입구 시공업체에 맡기시는 경우도 있지만 가능한 내부 인테리어와 연계되면서 업체 이미지 및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서는 인테리어와 함께 진행하시기를 권하고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와 외부 익스테리어를 함께 진행하게되면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시공에 들어가면 공유하는 자재가 있기 때문에 비용이 좀 더 절감될 수 있답니다. 만약, 브랜드 이미지를 바꾸거나 회사 이미지에 변화를 주고 싶은데 인테리어를 다시 하는 것이 부담스러우시다면 외부 파사드를 바꾸는 것만으로도 효과가 있을 정도로 큰 영향을 주므로 인테리어를 진행하실 때 꼭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사무실은 직원들이 함께 근무를 하는 공용 사무실과 독립형으로 사용하는 것이 유리한 개별 사무실을 나눠 구성할 수 있습니다. 자칫 모든 사무실을 통합형으로 사용한다면 혼잡하고 집중력이 떨어질 수 있고 전부 가벽을 세워 나눈다면 공간이 좁아져 답답하고 실용적이지 못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공용 사무실은 통합형으로 계획하고 소음이 발생할 수 있는 대표실, 회의실, 상담실 등은 가벽을 적용한 개별 사무실로 계획하기를 제안드리고 있습니다.

     

    분당 수지U유타워 델리스 대형 평수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하실 때도 직원들의 협업이 많은 업종이라면 통합형 사무실을 추천드립니다. 직원간의 교류, 소통, 협업, 공유, 피드백 등이 빨라 업무 효율이 높아지고 공간이 넓으면 창의력이 높아져 능률과 성과가 높아진다는 연구결과가 있어 최근에는 대부분 통합형 공용 사무실을 많이 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칫 부산스럽고 집중력을 떨어트릴 수 있기 때문에 차분한 컬러, 낮은 가구형 파티션, 플랜테리어 등의 인테리어 기법을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노하우는 시공을 많이 하면서 경험과 경력이 쌓여야 알 수 있는 것들인데요, 916디자인은 다양한 업종의 수많은 시공을 통해 디자인력과 시공력을 갖춘 전문업체이므로 고객님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한 멋진 사무실을 만들어드릴 수 있습니다.

     

    대표실과 임원실입니다. 가벽을 세워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개별 공간으로 계획해 중요한 업무를 보거나 클라이언트 응대를 할 때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메인 컬러나 디자인은 공통적으로 적용하고 각 실의 기능 및 목적에 따라 차별화된 포인트를 적용해 영역성을 부여하면 정체성을 만들 수 있고 클라이언트에게는 신뢰성을 줄 수 있습니다.

     

    회의실 디자인입니다. 집중할 수 있는 진한 컬러를 적용해 차분한 분위기를 조성함으로써 효과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고 모니터, 중후한 테이블, 감각적인 조명 등을 적용하면 회사 내 시그니처 스팟이 될 수도 있답니다.

     

    고객 상담실 디자인입니다. 상담실 또한 내부에서 소음이 발생할 수도 있지만 외부의 소음이 상담에 방해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가벽을 세워 개별 공간으로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부는 상담자의 마음을 편한하게 할 수 있는 컬러를 적용하고 최대한 심플하게 인테리어해야 상담에 집중할 수 있고 창문을 가리지 않으면 자연채광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분당 수지U유타워 델리스 대형 평수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시라면 3D 이미지를 함께 제공해 디테일한 설계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916디자인으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님이 생각하시는 사무실을 구체화하고 퀄리티 있게 만들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분당 수지U유타워 델리스 대형 평수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2.02.08 - [사무실인테리어] - 가산dk타워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퍼블릭 사무실인테리어견적은 합리적으로!

     

    가산dk타워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퍼블릭 사무실인테리어견적은 합리적으로!

    가산dk타워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퍼블릭 사무실인테리어견적은 합리적으로! 3D 오늘은 가산dk타워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퍼블릭 사무실인테리어견적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

    dopamine7.com

    2021.10.03 - [사무실인테리어] - 영등포 당산동 리드원 사무실인테리어추천, 3D 도면으로 확실하게!

     

    영등포 당산동 리드원 사무실인테리어추천, 3D 도면으로 확실하게!

    영등포 당산동 리드원 사무실인테리어추천, 3D 도면으로 확실하게! 3D 오늘은 영등포 당산동 리드원 사무실인테리어로 추천드릴만한 사례를 소개해드릴텐데요, 설계도면과 함께 제공하고

    dopamine7.com

    2021.08.25 - [사무실인테리어] - 남양주 다산신도시 dimc테라타워 사무실인테리어, 대표이사실 임원실 유리파티션 공간분리

     

    남양주 다산신도시 dimc테라타워 사무실인테리어, 대표이사실 임원실 유리파티션 공간분리

    남양주 다산신도시 dimc테라타워 사무실인테리어, 대표이사실 임원실 유리파티션 공간분리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건림 중인 dimc테라타워에 입주 예정이시라면 오늘 소개해드릴 사무실인테리어

    dopamine7.com

    2021.07.12 - [사무실인테리어] - 광명 자이타워 오픈천장 사무실인테리어 복층공사

     

    광명 자이타워 오픈천장 사무실인테리어 복층공사

    광명 자이타워 오픈천장 사무실인테리어 복층공사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광명 자이타워에 시공한 오픈천장 사무실인테리어 복층공사 사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광명역

    dopamine7.com

    2021.07.20 - [사무실인테리어] - 인천 부평 테크노타워 인테리어, 회사 오피스도 고급스러운 연출로!

     

    인천 부평 테크노타워 인테리어, 회사 오피스도 고급스러운 연출로!

    인천 부평 테크노타워 인테리어, 회사 오피스도 고급스러운 연출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인천 부평 테크노타워 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 포스팅을 보시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