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오산 더퍼스트타워 세교 용인 기흥 힉스유타워 전문적인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견적은

     

    3D

    최근 오산 더퍼스트타워 세교 용인 기흥 힉스유타워 전문적인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견적은 어느 정도인지를 물어보시는 상담자분들이 많습니다. 그럴때마다 저희도 똑부러지는 대답을 드리고 싶지만 인테리어라는 것이 디자인과 설계에 따라 천차만별의 형태가 나오고 그에 따라 견적 또한 다르기 때문에 정확히 말씀드릴 수가 없답니다.

    상담을 하시는 고객분들께 평면설계와 3D 디자인설계를 제공해드리고 그에 맞는 합리적인 견적을 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한 평면에 두 개의 주방과 하나의 다이닝 공간을 구성한 사례로 다른 컨셉트를 적용한 2가지 시안을 보시면 앞서 말씀드린 말이 무엇인지 어느 정도는 이해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첫 번째 시안은 클래식 모던 컨셉트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우드톤과 내추럴한 소재를 많이 사용해 계획했습니다.

     

    A타입 주방은 웨인스코팅을 적용한 그레이톤으로 디자인해 모던한 분위기를 극대화했습니다. 웨인스코팅은 원래 공기와 습기가 판자 사시의 이음새를 관통하는 것을 방지하는 용도였지만 오늘 날에는 세련된 라인의 독특한 모양으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주면서 질감과 레이어 효과를 주는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장식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설치 범위에 따라 레이어링 디자인이 중요하고 시공 시간이 오래 걸리며 전문인력의 솜씨에 따라 결과물이 달라지기 때문에 다른 마감에 비해 견적이 많이 든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구성과 심미성이 주는 장점때문에 인테리어의 스테디한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넓은 벽면에 많이 사용되지만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 공간에 제한없이 연출이 쉬운 편이어서 가구에 적용해 임팩트를 주었습니다. 조명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웨인스코팅과 어울리는 디자인조명과 인테리어적 요소가 강한 천장 레일조명을 적용하면 고급스러움과 현대적인 느낌을 매치할 수 있죠. 또한, 우드톤 선반과 벤치형 의자를 계획해 우드 바닥과 어울리면서 공간의 포인트가 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B타입 주방은 바닥과 가구를 원목으로 디자인하되 톤을 다르게 해 디자인적 균형을 맞췄습니다. 전체적으로 원목을 적용하면 답답하고 올드한 느낌이 들 수 있기 때문에 벽면은 화이트로 천장은 그레이톤으로 계획해 모던한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벽면에 메인 싱크대를 두고 아일랜드식탁을 둔 11자 구조의 주방으로 가족들과 얼굴을 대면할 수 있는 대면형이어서 최근에 많이 선호하고 있는 디자인입니다. 싱크대에 메인 조리대를 두고 아일랜드에 서브 조리대를 두면 많은 조리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어 여러 명이 함께 주방일을 할 수 있고 간단한 조리를 할 때는 함께 교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아일랜드 식탁에는 개수대, 조리대 등을 함께 두거나 둘 중 하나를 둘 수 있지만 개수대를 둘 경우는 물에 강한 상판을 적용해야 하고 조리대를 둘 경우는 후드 시공까지 염두해야합니다. 싱크대 하부장, 벽면 수납장을 두어 수납력을 높이는 대신 싱크대 상부장은 오픈형 수납장으로 두면 중압감을 해소할 수 있고 진열된 그릇이 인테리어적 효과를 줄 수 있답니다.

     

    C타입은 다이닝공간으로 우드, 화이트, 그레이를 매치한 내추럴한 북유럽스타일을 적용했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공간을 꽉 채우기보다는 여유를 두고 자연스러운 소재와 식물을 함께 매치해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이 들 수 있더록 디자인했습니다.

    벽면 수납장은 하부엔 문이 달린 수납장을 시공하고 상부에 선반장을 시공하면 아래엔 많은 물품을 보관할 수 있도록 위에는 식기 진열을 통한 인테리어 효과를 주면서 답답함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식탁은 두께가 얇고 부피가 적은 형태를 선택하면 더욱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 투박한 화분이나 라탄 전등갓 등을 매치하면 내추럴한 편안함을 더할 수 있죠. 오산 더퍼스트타워 세교 용인 기흥 힉스유타워 전문적인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견적은 원목, 웨인스코팅, 조명 등의 디자인 및 시공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시거나 원하는 디자인이 있으시다면 저희 916디자인에 문의하셔서 정확한 상담을 통해 합리적인 견적을 제안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 시안은 모던한 느낌이 더욱 강한 디자인으로 심플함과 실용성을 강조했습니다.

     

    우드톤이지만 원목텍스처가 아닌 무지의 판 디자인을 적용해 좀 더 깔끔하고 현대적인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양문형 냉장고를 벽면 안쪽으로 넣었고 냉장고가 들어간 벽면은 공간으로 만들어 창고로 활용하도록 계획했습니다.

     

    다이닝 공간은 벽면에 오픈형 선반장을 시공하고 가벽으로 공간을 나눠 다이닝 공간과 팬트리를 분리했는데요, 여기에 슬라이딩 도어를 적용해 공간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슬라이딩 도어에는 타공을 하고 유리를 끼우면 개방성을 줄 수 있어 답답함을 해소할 수 있고 내부 모습을 인테리어적 요소로 활용할 수 있답니다.

    오늘 포스팅을 보셨다시피 오산 더퍼스트타워 세교 용인 기흥 힉스유타워 전문적인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견적은 가벽의 활용, 소재, 마감재, 설비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저희 916디자인은 다양한 업종의 수많은 시공을 통해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견적을 제안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상담 문의하시면 고객님 니즈를 반영한 1:1 맞춤 인테리어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오산 더퍼스트타워 세교 용인 기흥 힉스유타워 전문적인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2.02.15 - [사무실인테리어] - 영통현대테라타워 권선구 델타원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컨셉부터 시공까지 다이렉트!

     

    영통현대테라타워 권선구 델타원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컨셉부터 시공까지 다이렉트!

    영통현대테라타워 권선구 델타원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컨셉부터 시공까지 다이렉트! 3D 과거와는 많이 달라진 업종과 업무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사무실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그 중 자유로운

    dopamine7.com

    2022.02.14 - [사무실인테리어] - 분당 수지U유타워 델리스 대형 평수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설계로 디테일하게!

     

    분당 수지U유타워 델리스 대형 평수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설계로 디테일하게!

    분당 수지U유타워 델리스 대형 평수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설계로 디테일하게! 3D 분당 수지U유타워 델리스 대형 평수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해 참고하시면 좋을 디자인시

    dopamine7.com

    2022.02.13 - [사무실인테리어] - 디센터 1976 지식산업센터 대구 인펠스타운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비용에 맞게 퀄리티 높은 시공을!

     

    디센터 1976 지식산업센터 대구 인펠스타운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비용에 맞게 퀄리티 높

    디센터 1976 지식산업센터 대구 인펠스타운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비용에 맞게 퀄리티 높은 시공을! 공사진행 고객님들의 입소문과 소개 덕분에 전국에서 의뢰 전화를 많이 해주셔서 여

    dopamine7.com

    2022.02.12 - [사무실인테리어] - 대전 가온비즈타워 도안 더리브 시그니처 사무실인테리어 견적은 전문적인 곳에서!

     

    대전 가온비즈타워 도안 더리브 시그니처 사무실인테리어 견적은 전문적인 곳에서!

    대전 가온비즈타워 도안 더리브 시그니처 사무실인테리어 견적은 전문적인 곳에서! 3D 대전 가온비즈타워 도안 더리브 시그니처 사무실인테리어 견적은 전문적인 곳에서! 진행해합니다. 왜냐하

    dopamine7.com

    2022.02.11 - [사무실인테리어] - 소형 사무실인테리어 양주 옥정듀클래스 테크노시티 시공사례 살펴보기

     

    소형 사무실인테리어 양주 옥정듀클래스 테크노시티 시공사례 살펴보기

    소형 사무실인테리어 양주 옥정듀클래스 테크노시티 시공사례 살펴보기 공사진행 사무실 인테리어를 할 때는 꼭 필요한 공간과 고객님이 원하는 공간을 잘 검토한 후 구성 및 배치를 진행하고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