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한강프리미어갤러리 현대테라타워감일 복층 사무실인테리어는 전문업체와 상담 후 안전하게 시공하세요.

     

    공사완료

    한강프리미어갤러리 현대테라타워감일 복층 사무실인테리어를 고려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오늘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넓은 평형대의 사무실이지만 하역장과 연결된 사무실로 물건의 옮기고 상차와 하차가 발생되는 업체임을 감안해 복층으로 구성해 입구측에 창고를 배치하고 문턱이 없는 무장애 공간으로 시공했습니다.

    또한, 외부 방문객의 동선을 제한하기 위해서 회의실과 세미나실도 입구측에 배치하고 대표실과 임원실은 복층에 계획했으며 직원들은 가장 안쪽 공간에 사무실을 배치해 아무 방해없이 근무하고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층고 확보를 위해 노출천장으로 시공하고 벽면에 석재로 마감해 인더스트리얼 컨셉트를 적용했고 단층의 로비공간과 복층 하부의 방문객 동선까지의 바닥은 유광의 빈티지 노출로 마감해 영역성을 명확히 했습니다.

    동시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높은 층고로 공간이 넓게 느껴지는데 여기에 창문의 자연채광을 그대로 받아들이게 하면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었고 천장의 라인조명이 더해져 멋스러운 공간이 되었습니다. 특히, 입구에 손을 씻을 수 있는 공간을 시공해 개인 위생을 철저히 지키면서 상하차 작업 후 더러워진 손을 씻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복층 상부로는 계단을 이용해 진입할 수 있습니다. 계단은 블랙 드레임과 우드톤을 매치해 모던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손잡이를 시공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답니다. 계단의 하부에는 매립형 수납장을 시공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는데요, 자료를 꽂아두거나 소품을 진열하면 그 자체로도 인테리어가 될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계단 뒤편은 창고로 사용할 수 있도록 시공해 죽은 공간이 나오지 않도록 알차고 실용적인 인테리어로 채워드렸답니다.

     

    상부 공간으로 올라오면 노출천장의 배관이 그대로 드러나있어 인더스트리얼 컨셉트의 인테리어를 연출했습니다. 만약, 노출천장을 시공한 공간을 모던한 컨셉으로 인테리어하고 싶다면 화이트로 마감을 하면 되고 깊고 중후함을 조성하고 싶다면 블랙으로 마감하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이번 현장은 입구 로비 벽면에 석재 마감재를 시공하고 천장도 같은 느낌으로 통일함으로써 자체로 멋진 공간이 되게 했는데요, 충분한 조도를 확보하기 위해 라인 조명을 좀 더 촘촘하게 시공해 사용성을 높였습니다.

     

    공용 사무실입니다. 통합형으로 시공해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통합형 사무실은 많은 장점이 있지만 그 중 조직개편이나 증원 등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고 변화를 줄 수 있다는 점이 사무실이나 사옥 인테리어에서 굉장한 매리트랍니다. 하지만, 그냥 하나의 공간으로만 둔다고 통합형 사무실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공간에 맞는 벽면 마감과 가구 배치 등이 동반되어야 하므로 반드시 전문업체와 상담 후 시공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복층 상부에는 대표실과 임원실을 배치해 클라이언트의 방문시 동선을 복층으로 바로 이어지도록 함으로써 직원 동선과 혼용되지 않도록 했습니다. 대표실의 크기는 가장 실용적인 사이즈를 적용했고 한 쪽 벽면에 포인트 컬러를 적용해 차별성을 주었으며 수납장 대신 선반을 시공해 가벼운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한강프리미어갤러리 현대테라타워감일 복층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하실 때도 이렇게 실용적인 구성을 적용한다면 더욱 효율적인 사무실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가벽을 세워 조성한 개별 사무실과 회의실입니다.

     

    파티션형 가벽을 세워 공간을 분리한 공용 사무실입니다. 단층과 마찬가지로 내부에 손을 씻는 공간을 시공해 개인 위생을 철저히 지킬 수 있도록 했습니다.

     

    복층 하부 공간입니다. 창고, 세미나룸, 회의실 등은 가벽을 세워 시공함으로써 그 목적과 기능에 충실하도록 했고 각 공간으로는 복도를 통해 이동할 수 있어 동선도 명확합니다.

     

    중문을 시공해 외부 동선이 진입할 수 있는 공간과 직원 동선이 진입할 수 있는 공간을 완벽하게 나눠 방문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중문은 내부에서만 열 수 있고 내부에서 나갈 때에도 직원용 출입카드를 태그해야만 문이 열릴 수 있는 시스템을 적용해 방범과 보안을 강화했습니다.

     

    방문객 동선과 직원 동선이 나뉘는 곳의 바닥 마감을 달리해 영역성을 명확하게 하고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직원 동선의 복도는 아이보리 컬러의 벽면과 진그레이 바닥 그리고 블랙 컬러의 도어를 슬라이드로 시공해 깔끔하면서도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천장에는 동선을 따라 라인 조명을 시공해 어두운 곳 없이 충분한 조도를 확보함으로써 답답하고 좁아보이는 단점을 극복했습니다.

     

    직원들의 스터디를 위한 내부 세미나룸입니다.

     

    직원의 편의를 쉬해 시공한 샤워실입니다.

     

    주차장에서 진입하는 외부 파사드입니다. 한강프리미어갤러리 현대테라타워감일 복층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시거나 복층인테리어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916디자인으로 문의해주세요. 셀 수 없이 많은 복층 시공을 통해 축적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님이 원하시는 멋진 공간을 다양한 컨셉트로 퀄리티 높게 시공해드리겠습니다.

    #한강프리미어갤러리 현대테라타워감일 복층 사무실인테리어 #복층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2.02.17 - [사무실인테리어] - 원주 엔터비즈타워 I-B타워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

     

    원주 엔터비즈타워 I-B타워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

    원주 엔터비즈타워 I-B타워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 3D 최근 원주 엔터비즈타워 I-B타워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을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디자인설계, 마감

    dopamine7.com

    2022.02.16 - [사무실인테리어] - 오산 더퍼스트타워 세교 용인 기흥 힉스유타워 전문적인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견적은

     

     

    오산 더퍼스트타워 세교 용인 기흥 힉스유타워 전문적인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견적은

    오산 더퍼스트타워 세교 용인 기흥 힉스유타워 전문적인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견적은 3D 최근 오산 더퍼스트타워 세교 용인 기흥 힉스유타워 전문적인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견적은 어느 정

    dopamine7.com

    2022.02.15 - [사무실인테리어] - 영통현대테라타워 권선구 델타원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컨셉부터 시공까지 다이렉트!

     

    영통현대테라타워 권선구 델타원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컨셉부터 시공까지 다이렉트!

    영통현대테라타워 권선구 델타원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컨셉부터 시공까지 다이렉트! 3D 과거와는 많이 달라진 업종과 업무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사무실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그 중 자유로운

    dopamine7.com

    2022.02.14 - [사무실인테리어] - 분당 수지U유타워 델리스 대형 평수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설계로 디테일하게!

     

    분당 수지U유타워 델리스 대형 평수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설계로 디테일하게!

    분당 수지U유타워 델리스 대형 평수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설계로 디테일하게! 3D 분당 수지U유타워 델리스 대형 평수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해 참고하시면 좋을 디자인시

    dopamine7.com

    2022.02.13 - [사무실인테리어] - 디센터 1976 지식산업센터 대구 인펠스타운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비용에 맞게 퀄리티 높은 시공을!

     

    디센터 1976 지식산업센터 대구 인펠스타운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비용에 맞게 퀄리티 높

    디센터 1976 지식산업센터 대구 인펠스타운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비용에 맞게 퀄리티 높은 시공을! 공사진행 고객님들의 입소문과 소개 덕분에 전국에서 의뢰 전화를 많이 해주셔서 여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