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수원 더퍼스트 에이스광교타워 사무실인테리어 화이트 컨셉트의 복층사무실 시공으로 넓게 사용하세요.

     

    공사완료

    오늘 소개해드릴 사례는 시공이 완료된 현장으로 주차장에서 진입을 하는 특징을 가진 위치의 사무실입니다. 주차장의 어두운 공간에서 시인성을 높이되 주변과 어울리는 디자인을 적용해야했기에 주변의 아이보리 패널의 느낌을 살린 면디자인을 적용하고 화이트로 도장해 세련되게 만들어드렸습니다.

    외부 파사드엔 면디자인을 적용하고 한쪽은 입체적으로 시공한 후 벽부조명을 달아 다채로우면서 풍성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고 라인마다 간접조명을 시공해 포인트가 되도록 했습니다.

    수원 더퍼스트 에이스광교타워 사무실인테리어을 진행하실 때는 외부 파사드 익스테리어도 함께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외부 파사드는 방문객의 첫인상을 좌우할 수 있는 요소이기 때문에 브랜드 이미지에도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실내 인테리어와 통일성 및 연계성을 이루는 디자인을 적용하신다면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내부 파사드 또한 외부 파사드의 면디자인을 적용해 통일성을 이루면서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를 자연스럽게 이어주는 매개체가 되도록 했습니다. 벽면에 또 하나의 직사각형 디자인 면을 단차가 있게 시공해 조명을 적용함으로써 은은한 분위기를 조성하면서 라인 디자인도 더해지는 효과를 줌으로써 임팩트를 줬습니다. 여기에 감각적인 느낌으로 업체명 및 로고 사인물을 시공하면 가독성과 인지성을 높일 수 있겠죠.

     

    내부는 전체적으로 깔끔한 화이트로 시공해 넓고 밝아보이도록 했고 노출천장으로 시공한 후 복층으로 조성해 같은 면적을 1.5배 이상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드렸습니다. 복층 사무실은 구조물을 세워 복층의 하부와 상부를 룸으로 사용할 수 있는 형태로 좁은 사무실을 넓게 사용하기 위해 많이 시공되고 있고 넓은 면적에도 기능에 따른 영역을 명확히 나눌 때에도 효과적이어서 최근 많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층고를 최대로 확보해야하기 때문에 노출형 천장으로 시공하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덕분에 단층 공간은 층고가 높아진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튼튼한 구조물이 중요하기 때문에 수원 더퍼스트 에이스광교타워 사무실인테리어를 복층으로 시공하고 싶으시다면 반드시 자격과 경험을 갖춘 전문업체에 의뢰하셔야 합니다.

     

    복층의 하부 공간은 업체의 특성에 따라 기능을 부여할 수 있겠죠. 이 곳은 하부 공간에 대표실과 회의실을 배치해 외부 방문객의 동선을 제한함으로써 효과적인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해드렸습니다. 보안이 중요한 업체일수록 방문자 영역과 직원 역역을 명쾌하게 분리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이렇게 복층을 시공해 동선을 제한한다면 방문객을 관리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랍니다.

    복층 하부여서 답답할 수 있다는 단점은 가벽을 시트지가 시공된 글래스로 적용해 시야를 확보하면서 공간이 넓게 느껴지게 했고 프라이버시를 확보할 수 있도록 했으며 여기에 선명한 블랙 프레임을 더해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함으로써 포인트가 되도록 했죠.

     

    복층 시공은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고 기능을 분리할 수 있다는 여러 장점이 있지만 층고가 높아지기 때문에 단층 공간의 조도가 낮아질 수 있다는 단점도 있답니다. 그래서 최대한 창문을 통해 자연 채광을 충분히 받을 수 있도록 가구 시공을 배제했고 라인조명을 스퀘어형으로 디자인해 팬던트형으로 구역마다 시공했습니다.

     

    복층 상부의 조명은 배관을 따라 라인조명으로 시공했고 빛퍼짐이 좋은 전구를 적용해 충분한 조도를 확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상부 공간의 바닥은 블랙으로 도장해 밸런스를 맞추면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고 안전펜스를 시공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수원 더퍼스트 에이스광교타워 사무실인테리어를 복층으로 시공하기를 고려하신다면 다양한 업종의 수많은 복층 시공을 통해 디자인력과 시공력을 인정받고 있는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주세요. 현장의 환경, 업체의 특성, 고객님의 니즈 등을 충분히 반영한 1:1 맞춤인테리어를 제공해드리고 합리적이고 퀄리티 높게 시공해드리겠습니다.

    #수원 더퍼스트 에이스광교타워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2.02.21 - [사무실인테리어] - 구미 첨단의료기술타워 한라시그마밸리 사무실인테리어 3D 이미지로 상세하게

     

    구미 첨단의료기술타워 한라시그마밸리 사무실인테리어 3D 이미지로 상세하게

    구미 첨단의료기술타워 한라시그마밸리 사무실인테리어 3D 이미지로 상세하게 3D 오늘은 구미 첨단의료기술타워 한라시그마밸리 사무실인테리어에 도움이 될만한 디자인 시안을 소개해드리겠

    dopamine7.com

    2022.02.20 - [사무실인테리어] - 한강프리미어갤러리 현대테라타워감일 복층 사무실인테리어는 전문업체와 상담 후 안전하게 시공하세요.

     

    한강프리미어갤러리 현대테라타워감일 복층 사무실인테리어는 전문업체와 상담 후 안전하게 시

    한강프리미어갤러리 현대테라타워감일 복층 사무실인테리어는 전문업체와 상담 후 안전하게 시공하세요. 공사완료 한강프리미어갤러리 현대테라타워감일 복층 사무실인테리어를 고려하고 계

    dopamine7.com

    2022.02.19 - [사무실인테리어] - 평택 에이스SBC비즈니스센터와 고덕stv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평택 에이스SBC비즈니스센터와 고덕stv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평택 에이스SBC비즈니스센터와 고덕stv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공사완료 평택 에이스SBC비즈니스센터와 고덕stv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저희 916디자인

    dopamine7.com

    2022.02.18 - [사무실인테리어] -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광주 첨단 허드슨 1041 연제비즈파크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력을 갖춘 업체에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광주 첨단 허드슨 1041 연제비즈파크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력을 갖춘 업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광주 첨단 허드슨 1041 연제비즈파크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력을 갖춘 업체에서! 3D 오늘은 광주 첨단 허드슨 1041 연제비즈파크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신 분들에게 도

    dopamine7.com

    2022.02.17 - [사무실인테리어] - 원주 엔터비즈타워 I-B타워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

     

    원주 엔터비즈타워 I-B타워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

    원주 엔터비즈타워 I-B타워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 3D 최근 원주 엔터비즈타워 I-B타워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을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디자인설계, 마감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