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원주 엔터비즈타워 I-B타워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

     

    3D

    최근 원주 엔터비즈타워 I-B타워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을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디자인설계, 마감재, 사무실 형태, 레이아웃 등의 조건에 따라 견적은 달라지기 때문에 명쾌한 답을 드리진 못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현장처럼 가벽을 세워 독립공간을 많이 만들면 비용이 늘 것이고 통합형으로 꾸미면 그 만큼 절감이 되겠죠.

    가벽을 세우는 것은 그 만큼의 자재, 재단, 시공 등의 작업이 들어가고 그에 따른 전문가, 공사기간 등에 따른 비용이 발생하는 것이므로 레이아웃이 디테일할수록 견적이 높아지고 반대로 레이아웃이 심플하면 낮아진답니다. 이번 현장은 기다란 직사각형과 비슷한 평면인데 한 쪽 외벽이 비스듬하게 깍인 형태의 사무실에 회의실, 대표실, 회의실, 임원실, 자료실, 탕비실 등을 구성하는 프로젝트였습니다.

    전체 모양이 특이한 형태의 공간에 다소 많은 기능을 넣어야했기 때문에 디자인설계에서부터 고민을 많이 했고 그 결과 보시는 것처럼 독특한 구조의 사무실 인테리어가 나왔습니다. 가운데 독립형 사무실을 중심으로 오른쪽엔 대표실, 회의실, 임원실을 배치하고 왼쪽엔 공용 사무실, 자료실을 배치했으며 창가쪽을 따라 휴게공간을 설치했는데요, 특이한 점은 창가를 독립 사무실에 속하게 하지 않고 휴게공간으로 배려했다는 것입니다.

     

    공사완료

    외벽과 유리 가벽을 활용한 사무실 외부 파사드입니다. 진입하면서 보이는 정면에 해당하는 외측 벽면에는 로고와 업체명을 디자인한 간판을 시공하고 도어로는 내부에 시공된 로고와 업체명을 보이도록 해 인지성과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간판이 시공된 벽면은 스퀘어 디자인을 적용하고 테두리를 따라 등박스를 시공하고 조명을 넣어 야간에는 은은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유리 가벽에는 마케팅 및 홍보를 위한 내용의 시트지를 시공했고 도어는 락시스템이 시공된 자동 슬라이딩문을 적용해 편의성 및 보안성을 높였습니다.

     

    깔끔한 화이트 벽면에 웨인스코팅을 시공한 내부 파사드입니다. 독립 사무실의 측면에 해당하는 벽면을 내부 파사드로 활용해 외부의 시선을 차단하는 목적으로 활용하면서 로고와 벽부 조명을 시공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로고가 시공된 벽면은 외부 도어에서 정면으로 보이는 부분으로 밖에서 봤을 때 외부 파사드로 작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답니다.

     

    대표실, 회의실, 임원실은 가벽을 세워 개별 사무실로 시공함으로써 만들어진 복도를 통해 내부로 이동하는 동선을 설정했고 복도는 중앙의 독립 사무실 뒤로 이어지면서 전체를 순환할 수 있는 동선이 되면서 동시에 휴게 공간이 되었습니다. 각각의 개별 사무실은 유리 가벽을 적용해 개방감을 줌으로써 답답함을 해소했고 복도와 사무실 내부의 조명의 빛번짐이 서로 보완되면서 필요한 조도를 확보하게 했습니다.

    내부로 이어지는 창가 복도에는 테이블 좌석을 두어 직원들이 잠시 쉴 수 있는 휴게 공간을 조성해 휴식 및 자유로운 업무 진행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자유로운 업무 진행 및 근무 형태는 업무 효율 및 능률을 높여줄 수 있다는 생각으로 휴식공간은 사무실 인테리어에서 빠져서는 안되는 중요한 공간이 되고 있고 그러면서 카페같은 사무실이나 카페테리아가 사무실인테리어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형태를 적용한 원주 엔터비즈타워 I-B타워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은 좀 더 높아질 수 있지만 적절한 공간 배치와 디자인력을 더한다면 멋진 사무실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통합형으로 계획해 다양한 공간 활용을 할 수 있는 공용 사무실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아이보리 컬러로 마감해 깔끔하면서 따뜻한 분위기로 조성했고 매립형 조명을 시공해 어두운 곳 없이 밝은 조도를 확보하도록 했습니다. 확장성을 가진 화이트 계열의 컬러에 밝은 조명이 더해지면서 공간이 더욱 넓고 화사해 보며 쾌적하게 근무할 수 있는데요, 벽면에 화이트 보드를 시공해 사용성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공용 사무실 가장 안쪽 모서리에 가벽을 세워 만든 자료실입니다. 다양한 제품 및 자료들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으로 합판 가벽을 시공해 내부 모습을 보이지 않게함으로써 정돈된 분위기를 조성하도록 했습니다.

     

    독립사무실, 임원실, 대표실로 사용할 수 있는 개별 사무실입니다. 유리 가벽을 적용해 개방성을 주었고 내부 인테리어는 아이보리 컬러로 통일성을 이루게 했으며 각 공간에 맞는 맞춤 수납장을 시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드렸습니다.

     

    회의실 또한 개별 공간으로 분리했는데요, 가운데에 폴딩도어를 달아 공간을 통합하거나 분리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폴딩도어는 옆으로 접고 펴는 방식을 통해 문을 열고 닫을 수 있는도어로 모두 열면 90% 이상의 개폐율을 확보할 수 있어 다양한 시설에 시공되고 있답니다. 이 곳에서는 폴딩도어를 열면 대형 회의실로 사용할 수 있고 도어를 닫으면 중형 및 소형 회의실로 사용할 수 있어 그에 따른 에너지 절약도 할 수 있답니다.

    이러한 폴딩도어를 시공해 공간을 만드는 원주 엔터비즈타워 I-B타워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 또한 각 업체마다 다르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님의 니즈를 반영한 1:1 맞춤인테리어를 제안드리는 916디자인으로 문의주시면 합리적인 견적으로 퀄리티 있는 시공을 진행해드리겠습니다.

    #원주 엔터비즈타워 I-B타워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2.02.16 - [사무실인테리어] - 오산 더퍼스트타워 세교 용인 기흥 힉스유타워 전문적인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견적은

     

    오산 더퍼스트타워 세교 용인 기흥 힉스유타워 전문적인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견적은

    오산 더퍼스트타워 세교 용인 기흥 힉스유타워 전문적인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견적은 3D 최근 오산 더퍼스트타워 세교 용인 기흥 힉스유타워 전문적인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견적은 어느 정

    dopamine7.com

    2022.02.15 - [사무실인테리어] - 영통현대테라타워 권선구 델타원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컨셉부터 시공까지 다이렉트!

     

    영통현대테라타워 권선구 델타원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컨셉부터 시공까지 다이렉트!

    영통현대테라타워 권선구 델타원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컨셉부터 시공까지 다이렉트! 3D 과거와는 많이 달라진 업종과 업무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사무실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그 중 자유로운

    dopamine7.com

    2022.02.14 - [사무실인테리어] - 분당 수지U유타워 델리스 대형 평수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설계로 디테일하게!

     

    분당 수지U유타워 델리스 대형 평수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설계로 디테일하게!

    분당 수지U유타워 델리스 대형 평수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설계로 디테일하게! 3D 분당 수지U유타워 델리스 대형 평수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해 참고하시면 좋을 디자인시

    dopamine7.com

    2022.02.13 - [사무실인테리어] - 디센터 1976 지식산업센터 대구 인펠스타운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비용에 맞게 퀄리티 높은 시공을!

     

    디센터 1976 지식산업센터 대구 인펠스타운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비용에 맞게 퀄리티 높

    디센터 1976 지식산업센터 대구 인펠스타운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비용에 맞게 퀄리티 높은 시공을! 공사진행 고객님들의 입소문과 소개 덕분에 전국에서 의뢰 전화를 많이 해주셔서 여

    dopamine7.com

    2022.02.12 - [사무실인테리어] - 대전 가온비즈타워 도안 더리브 시그니처 사무실인테리어 견적은 전문적인 곳에서!

     

    대전 가온비즈타워 도안 더리브 시그니처 사무실인테리어 견적은 전문적인 곳에서!

    대전 가온비즈타워 도안 더리브 시그니처 사무실인테리어 견적은 전문적인 곳에서! 3D 대전 가온비즈타워 도안 더리브 시그니처 사무실인테리어 견적은 전문적인 곳에서! 진행해합니다. 왜냐하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