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평택 에이스SBC비즈니스센터와 고덕stv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공사완료

    평택 에이스SBC비즈니스센터와 고덕stv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저희 916디자인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봐주세요. 일반적으로 사무실인테리어를 하려고 생각을 하면 머릿 속에는 떠오르는데 설명을 하지 못해 디자인설계 단계가 올래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는 많은 포트폴리오를 보시는 것이 디자인을 구체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자칫 남의 디자인을 사용하게 되면 표절 시비에 휘말릴 수 있으니 시공 경력이 많은 전문업체의 포트폴리오를 참조하시는 것이 바람직하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현장은 화이트와 우드톤을 깔끔하게 잘 조화한 모던스타일의 사무실로 대표실, 임원실, 회의실, 사무실, 휴게실 등을 갖춘 일하고 싶은 회사랍니다.

     

    내부 파사드는 우드톤의 심플한 아트월로 내부의 직접적인 노출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면서 내부 동선을 유도해주는 안내판 기능도 합니다. 아트월 뒤에는 직원이 휴식을 취하거나 방문객이 대기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밝고 환한 컬러로 마감하고 간단한 식음료를 제조할 수 있는 탕비공간 및 잠시 쉴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를 두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벽면에는 개인 사물함을 배치해 사용성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집중 업무가 필요한 특성을 고려해 각 사무실은 가벽을 세워 독립형으로 시공했고 동선은 복도로 설정해 접근성과 공간성을 명확히 했습니다. 가벽은 투명한 유리를 적용해 개방성과 확장성을 확보함으로써 답답함을 해소했는데요, 각 공간의 프라이버시를 확보하기 위해 유리 중간에 불투명 시트지를 시공해 노출을 차단했습니다. 또한, 유리 가벽과 우드톤 도어가 어우러져 클래식하면서 모던한 사무실 분위기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유리 가벽과 우드 프레임을 적용하는 디자인을 적용해 인테리어에 통일성을 주었지만 각기 다른 디자인을 적용해 입체적이면서 지루하지 않은 연출이 가능해졌답니다. 평택 에이스SBC비즈니스센터와 고덕stv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디자인력을 갖춘 916디자인으로 문의해주세요. 고객님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한 1:1 맞춤인테리어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각 공간의 문은 우드톤으로 마감한 합판 도어를 시공했는데요, 여닫이 공간이 모자란 사무실은 슬라이딩 도어를 적용해 사용성을 높였습니다. 슬라이딩 도어는 공간이 협소할 경우 제격이면서 자체적으로 인테리어적 요소로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공간에서 선호하는 인기 아이템입니다.

     

    대표실입니다. 깨끗한 화이트 컬러를 적용해 공간이 넓어 보이게 했고 바닥은 그레이톤으로 마감해 균형을 맞췄으며 우드톤의 가구를 적용해 포인트가 되도록 했습니다. 우드 가구는 창문 아래측에 하부장으로 시공해 창문의 채광을 충분히 활용하도록 했고 천장에는 깔끔한 매립형 등을 시공해 층고와 조도를 확보했습니다.

     

    임원실입니다. 대표실과 비슷한 분위기를 조성해 통일성을 주었고 한 쪽 벽면을 우드로 시공해 포인트가 되도록 했습니다. 연한 우드톤의 책상과 컬러를 맞춘 수납장을 시공해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했고 부피가 큰 쇼파 대신 프레임으로 이뤄진 모던한 가구를 배치해 공간이 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었답니다.

     

    회의실입니다. 글래스 가벽을 시공해 개방성과 확장성을 부여하고 천장에 깔끔한 매립형 조명을 시공해 층고를 확보함으로써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벽면은 우드를 시공해 포인트가 되게 했는데요. 가운데에 모니터를 매립형으로 시공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평택 에이스SBC비즈니스센터와 고덕stv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916디자인으로 문의해주세요. 다양한 업종의 수많은 시공을 통해 경험과 경력을 쌓으면서 디자인력과 시공력을 갖추고 상담부터 시공까지 전문가가 진행하면서 원하시는 맞춤 인테리어를 퀄리티 높게 진행해드리겠습니다.

    #평택 에이스SBC비즈니스센터와 고덕stv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2.02.17 - [사무실인테리어] - 원주 엔터비즈타워 I-B타워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

     

    원주 엔터비즈타워 I-B타워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

    원주 엔터비즈타워 I-B타워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 3D 최근 원주 엔터비즈타워 I-B타워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을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디자인설계, 마감

    dopamine7.com

    2022.02.16 - [사무실인테리어] - 오산 더퍼스트타워 세교 용인 기흥 힉스유타워 전문적인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견적은

     

    오산 더퍼스트타워 세교 용인 기흥 힉스유타워 전문적인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견적은

    오산 더퍼스트타워 세교 용인 기흥 힉스유타워 전문적인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견적은 3D 최근 오산 더퍼스트타워 세교 용인 기흥 힉스유타워 전문적인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견적은 어느 정

    dopamine7.com

    2022.02.15 - [사무실인테리어] - 영통현대테라타워 권선구 델타원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컨셉부터 시공까지 다이렉트!

     

    영통현대테라타워 권선구 델타원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컨셉부터 시공까지 다이렉트!

    영통현대테라타워 권선구 델타원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컨셉부터 시공까지 다이렉트! 3D 과거와는 많이 달라진 업종과 업무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사무실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그 중 자유로운

    dopamine7.com

    2022.02.14 - [사무실인테리어] - 분당 수지U유타워 델리스 대형 평수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설계로 디테일하게!

     

    분당 수지U유타워 델리스 대형 평수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설계로 디테일하게!

    분당 수지U유타워 델리스 대형 평수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설계로 디테일하게! 3D 분당 수지U유타워 델리스 대형 평수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해 참고하시면 좋을 디자인시

    dopamine7.com

    2022.02.13 - [사무실인테리어] - 디센터 1976 지식산업센터 대구 인펠스타운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비용에 맞게 퀄리티 높은 시공을!

     

    디센터 1976 지식산업센터 대구 인펠스타운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비용에 맞게 퀄리티 높

    디센터 1976 지식산업센터 대구 인펠스타운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비용에 맞게 퀄리티 높은 시공을! 공사진행 고객님들의 입소문과 소개 덕분에 전국에서 의뢰 전화를 많이 해주셔서 여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