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영등포 당산동 리드원 사무실인테리어추천, 3D 도면으로 확실하게!

     

    3D

    오늘은 영등포 당산동 리드원 사무실인테리어로 추천드릴만한 사례를 소개해드릴텐데요, 설계도면과 함께 제공하고 있는 3D 도면으로 확실하게! 미리 확인해 보세요. 이번 현장은 중형 평수의 사무실로 회의실, 업무 공간, 휴게공간, 카페테리아, 탕비실, 창고를 구성했습니다.전체적으로 오픈형으로 계획했고 창고, 탕비실과 같이 정돈되지 않을 수 있는 공간으로 가벽으로 독립적 공간으로 구분했습니다.

    입구측에 회의실을 배치해 방문객의 동선을 최소화하면서 제한했고 업무 공간은 소통과 피드백에 효과적인 오픈형 공용 공간으로 계획했으며 사무기기는 한 쪽으로 몰아 사용성을 높였습니다. 자연광이 좋은 전면창이 있는 쪽에 휴게공간과 카페테리아를 꾸몄는데 성격과 기능이 비슷하다는 점을 감안해 하나의 공간처럼 조성했습니다. 

     

    입구 파사드 디자인 이미지입니다.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를 메인으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로 조성했고 상단부에 간접조명을 적용했으며 벽면에 로고와 회사명을 사인물로 계획해 극명하게 돋보이게 했습니다.

    두 개의 문 중에서 하나는 잠금 폐쇄하고 다른 하나만 사용하도록 함으로써 내부 공간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하면서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출입문은 방화도어는 블랙 커러로 마감하고 도어는 자동문을 신규로 계획해 사용성과 편의성을 높였으며 블랙 컬러와 가장 잘 어울리는 유리 도어를 적용했습니다. 

     

    내부의 창고 벽면을 비스듬하게 계획해 파사드로 활용했고 거기에 회사명과 로고를 사인물로 계획해 인지성과 정체성을 높였습니다. 내부로 들어가 벽면을 따라 진입하면 회의실을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데요, 최근에는 기업의 보안이 중요하게 여겨지면서 방문객의 파악과 동선 제한이 중요해졌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입구측에 회의실을 배치하는 회사들이 늘었고 이는 방문객의 동선을 최소화하고 직원 동선과의 혼선을 막을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호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회의실은 외부 방화문을 폐쇄하면서 확보한 공간에 배치했는데요, 유사시에는 안에서 열고 나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벽면은 파벽돌로 마감하고 유리 가벽으로 공간을 구분해 독립적으로 사용하지만 개방성도 확보할 수 있어 답답해보이지 않고 디자인적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긴 테이블을 두고 천장에 그에 맞는 조명을 적용해 조도를 충분히 확보했고 벽 한쪽을 가득 채우는 글래스 스크린을 계획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바닥은 헤링본 패턴의 우드를 적용해 고급스러우면서 따뜻한 느낌이 들도록 했습니다. 다양한 자재, 시공법, 소품 등을 활용해 조성된 인테리어가 어떤 모습이 될지 궁금하거나 영등포 당산동 리드원 사무실인테리어추천을 원하신다면 916디자인이 보유한 프로파일과 3D 도면으로 확실하게! 확인해 보세요. 

     

    사무 영역은 사무실의 중심에 배치해 회의실과 휴게공간에서 벌어지는 모든 이벤트를 빠르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공용 사무공간이기는 하지만 낮은 파티션을 적용해 개인 영역을 확보하도록 했고 하부장을 활용해 공간을 구분하면서 동선을 유도하도록 했습니다.

    오픈형 노출 천정을 활용해 공간이 더욱 넓어 보이게 했고 라인 조명을 적용해 조도를 확인했으며 노출 천장과 잘 어울리는 파벽돌로 벽면을 마감해 빈티지하면서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활용했습니다. 빈티지하고 거친 느낌의 파벽돌 벽면에 세련되고 깔끔한 조명 사인물로 회사명과 로고를 제작해 부착하면 극명한 대비를 통한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사무와 관련된 기기와 가구는 탕비실 벽면으로 몰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휴게 공간은 아쿠아 글래스, 프레임, 우드를 조합한 세련된 파티션으로 공간을 구분했습니다. 파티션을 보면 천장 끝까지 계획되지 않은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는 난방 및 냉방, 조명의 빛 등을 공유할 수 있고 시공비를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회의실 바닥은 우드, 사무 공간 바닥은 그레이, 휴게 공간 바닥은 베이지를 적용해 공간을 구분하고 영역성을 명확히 했습니다. 서재로 활용할 수 있도록 벽면에 책장을 계획해 자료나 서적을 꽂고 소품을 장식할 수 있도록 했으며 중앙에 긴 테이블을 둬 회의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창가에 바테이블을 계획해 창밖 풍경을 보면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도 있게 했고 전면창으로 들어오는 자연광을 완전히 받아들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카페테리아는 전체적으로 화이트로 마감해 최대한 화사하고 쾌적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도록 계획했습니다. 벽면에는 간단한 식음료를 만들 수 있는 싱크대를 계획하고 무지주 선반을 적용해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했으며 타일을 시공해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아일랜드식탁 스타일의 바테이블을 계획해 휴게 공간과 분리되도록 했으며 팬던트형 조명을 적용해 때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조성하도록 했습니다.

    영등포 당산동 리드원 사무실인테리어추천에 도움이 될만한 포트폴리오가 많은 916디자인으로 문의하시면 3D 도면으로 확실하게! 맞춤 인테리어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업종의 수많은 시공을 해오면서 축적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퀄리티 높은 시공을 합리적인 견적으로 진행해드릴테니 믿고 맡겨 주세요.

    #영등포 당산동 리드원 사무실인테리어추천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9.27 - [사무실인테리어] - 금천구 가산동 원앤원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대형평수는 전문 업체에게!

     

    금천구 가산동 원앤원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대형평수는 전문 업체에게!

    금천구 가산동 원앤원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대형평수는 전문 업체에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금천구 가산동 원앤원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대형평수

    dopamine7.com

    2021.09.26 - [사무실인테리어] - 동탄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지식센터 공사 견적은

     

    동탄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지식센터 공사 견적은

    동탄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지식센터 공사 견적은 오늘은 모던 그레이 인테리어로 진행하여 심플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보여주는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탄 it

    dopamine7.com

    2021.09.25 - [사무실인테리어] - 광명 G지타워 100평 150평 200평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로 전문적인 공사진행

     

    광명 G지타워 100평 150평 200평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로 전문적인 공사진행

    광명 G지타워 100평 150평 200평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로 전문적인 공사진행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광명 G지타워 100평 150평 200평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로 전문적인

    dopamine7.com

    2021.09.24 - [사무실인테리어] - 구리 스마트벤처타워 스튜디오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

     

    구리 스마트벤처타워 스튜디오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

    구리 스마트벤처타워 스튜디오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 오늘은 작은 회사 사무실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완성해 드린 현장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심플한 공간 연

    dopamine7.com

    2021.09.23 - [사무실인테리어] - 가산 A1 에이원타워 고급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다크톤이 매력적인!

     

    가산 A1 에이원타워 고급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다크톤이 매력적인!

    가산 A1 에이원타워 고급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다크톤이 매력적인! 오늘은 가산 A1 에이원타워 고급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다크톤이 매력적인 현장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소개해드리려고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