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금천구 가산동 원앤원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대형평수는 전문 업체에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금천구 가산동 원앤원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대형평수는 전문 업체에게 맡겨주신 현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넓은 평수의 회사 사무실 공간으로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설계 부분부터 신경썼으며 전반적으로 무게감 있는 중후한 분위기로 연출하여 세련된 공간으로 완성하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현장 함께 살펴보시겠습니다.

    3D

    금천구 가산동 원앤원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대형평수는 전문 업체에게 맡겨주신 이번 현장의 전체 도면입니다. 큰 평수를 자랑하는 회사 사무실 공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도면으로 동선을 고려한 설계와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디자인으로 진행된 모습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큰 규모를 자랑하는 회사 사무실 이다 보니 이처럼 대형 강의실을 연출할 수 있었습니다. 내추럴 모던 컨셉으로 디자인 하고 천장과 벽면에 간접조명 연출을 화사하게 넣어 세련된 분위기로 설계되었습니다.

     

    구내식당으로 사용될 회사 사무실 공간입니다. 벽면에는 우드 디자인으로 설계하여 내추럴한 분위기를 표현하였으며 바닥은 그레이 컬러 타일로 디자인하여 모던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천장에는 레인 조명으로 연출하고 가운데 원형 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모습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회사 사무실 복도 공간의 모습입니다. 같은 공간을 두가지 디자인으로 연출하여 고객님의 만족도를 높여드렸습니다. 첫번째 시안은 벽면을 타공하여 휴식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으며 두번째 시안은 회사 소개와 함게 제품 전시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멋스럽게 디자인 하여 드렸습니다.

     

    앞서 보신 내추럴 모던 컨셉과 다르게 도시적인 매력이 느껴지는 휴게실 공간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블랙 컬러를 기본 베이스로 하여 디자인 하고 대비되는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돋보이는 모습 보여주고 있습니다. 거기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하여 공간을 세련되게 완성하였습니다.

     

    다른 공간으로 가는 회사 사무실 복도 인테리어 디자인 입니다.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에 회사 연혁을 볼 수 있도록 벽면에 디자인 하여 포인트를 주었으며 입구 쪽에 블루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캐주얼한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

     

    회사 사무실 입구 공간의 인테리어 디자인 입니다. 금천구 가산동 원앤원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대형평수는 전문 업체에게 맡겨 주신 이번 현장의 경우 공간의 특성에 맞추어 디자인하여 만족도 높은 부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출입구 공간 옆쪽에 위치하고 있는 인포메이션 공간은 세련된 블랙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어 돋보이도록 하였습니다.

     

    블랙 그레이 인테리어로 무게감 있는 연출에 중후한 분위기를 보여주는 개별 사무실 디자인입니다. 천장과 벽면은 그레이 컬러로 디자인하고 바닥과 가구는 블랙 컬러로 더하여 공간의 무게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회사 사무실 다른 복도 공간의 인테리어 디자인입니다. 화이트 그레이 인테리어에 라인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어 입체감 있는 연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회사 사무실 내부에 취미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휘트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는 특별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세련된 분위기로 컨셉을 잡아 디자인 하였으며 고급스러운 멋진 공간으로 디자인 된 모습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미팅룸으로 활용될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 디자인 입니다. 심플 모던 그레이 인테리어로 공간을 채웠으며 천장 조명 연출로 세련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서 보여드린 도시적인 분위기를 보여주는 휴게실 공간의 다른 뷰 입니다. 블랙에 대비 되는 컬러 사용을 감각적이게 더하여 멋진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처럼 특별한 공간으로 만족스럽게 만들어 보고 싶다면 금천구 가산동 원앤원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대형평수는 전문 업체에게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구내식당 공간의 유리창 부분에는 개별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특별하게 설계하였습니다. 창가라인을 따라 개별 공간으로 나누어 아늑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회의실로 사용될 공간은 깔끔한 모던 라이트 그레이 인테리어에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더하여 세련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회사 사무실 1층 공간의 로비 인테리어 디자인입니다. 출입구 부분을 블랙 컬러의 템바보드 디자인으로 설계하여 포인트를 주었으며 나머지 부분은 깔끔한 모던 그레이 컨셉으로 디자인 하였습니다. 거기에 감각적인 조명 연출로 공간의 세련된 분위기를 높여 주었습니다.

     

    도시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휴게실의 다른쪽 뷰 입니다. 전체적인 컬러감을 맞추어 디자인 하여 통일감을 주었으며 공간 별로 개성 있게 디자인 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앞서 보여드린 대형 회의실과 비교하여 조금 작은 공간의 회의실 입니다. 블랙 그레이 인테리어로 심플 모던하게 디자인 하였으며 공간의 효율성을 높여 드렸습니다.

     

    마지막으로 회사 사무실 공용 사무 공간을 보여드리면서  특별한 매력을 보여준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 디자인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금천구 가산동 원앤원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대형평수는 전문 업체에게 맡겨 보시기 바라며 합리적인 비용과 만족스러운 견적서까지 보여드리는 916디자인과 함께해 보시기 바랍니다.

    #금천구 가산동 원앤원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9.26 - [사무실인테리어] - 동탄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지식센터 공사 견적은

     

    동탄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지식센터 공사 견적은

    동탄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지식센터 공사 견적은 오늘은 모던 그레이 인테리어로 진행하여 심플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보여주는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탄 it

    dopamine7.com

    2021.09.25 - [사무실인테리어] - 광명 G지타워 100평 150평 200평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로 전문적인 공사진행

     

    광명 G지타워 100평 150평 200평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로 전문적인 공사진행

    광명 G지타워 100평 150평 200평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로 전문적인 공사진행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광명 G지타워 100평 150평 200평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로 전문적인

    dopamine7.com

    2021.09.24 - [사무실인테리어] - 구리 스마트벤처타워 스튜디오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

     

    구리 스마트벤처타워 스튜디오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

    구리 스마트벤처타워 스튜디오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 오늘은 작은 회사 사무실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완성해 드린 현장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심플한 공간 연

    dopamine7.com

    2021.09.23 - [사무실인테리어] - 가산 A1 에이원타워 고급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다크톤이 매력적인!

     

    가산 A1 에이원타워 고급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다크톤이 매력적인!

    가산 A1 에이원타워 고급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다크톤이 매력적인! 오늘은 가산 A1 에이원타워 고급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다크톤이 매력적인 현장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소개해드리려고

    dopamine7.com

    2021.09.22 - [사무실인테리어] - 강서 마곡 메가타워 사무실인테리어, 오피스 공간분리 3d 디자인으로

     

    강서 마곡 메가타워 사무실인테리어, 오피스 공간분리 3d 디자인으로

    강서 마곡 메가타워 사무실인테리어, 오피스 공간분리 3d 디자인으로 3D 오늘은 강서 마곡 메가타워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해 오피스 공간분리 3d 디자인으로 제안드린 설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