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가양더리브아너비즈타워 하우스디 가산 퍼스타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

     

    3D

    가양더리브아너비즈타워 하우스디 가산 퍼스타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을 알아보시기 위해 문의전화를 많이 하시고 있습니다. 그런데 공사비용이라는 것은 어떤 인테리어 컨셉을 적용하느냐에 따라 천차만별로 달라지기 때문에 간단명료하게 답해드릴 수 없어 죄송하고 답답하답니다. 미니멀한 인테리어와 럭셔리한 인테리어의 비용은 당연히 다르다는 것은 누구나 아실테니 쉽게 이해하시겠죠.

    그런데, 같은 컨셉이라고 하더라도 우드 자재를 많이 사용할 것인지 합판을 사용할 것인지 혹은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가구를 제작할 것인지 기성제품을 사서 직접 시공을 할 것인지 혹은 공간 분리를 많이 할 것인지 통합 공간으로 사용할 것인지 등등에 따라 견적이 또 달라집니다.

    같은 설계라 하더라도 자재와 마감재에 따라 느낌이 달라질 수 있어 견적에만 맞추기도 힘들고 분위기에만 맞추는 것도 힘들기 때문에 916디자인은 3D 이미지 작업을 진행해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평면 설계보다는 3D 이미지를 통해 보면 소재, 컬러 등에 따른 분위기를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견적을 줄일 수 있는 대응자재를 적용했을 때나 가벽의 시공 유무에 따른 구조를 바꿨을 때나 등의 느낌도 확인하실 수 있죠.

     

    오늘 소개해드릴 디자인은 촬영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업체를 위해 제안드렸던 시안입니다. 스튜디오로 진입하는 출입문과 사무실로 진입하는 출입문을 따로 계획해 방문 목적에 따른 동선을 명확하게 구분했습니다. 단, 로비 공간에서는 서로 출입할 수 있는 중문을 시공해 편리성을 높였는데요, 이 때 나무 벽이 아닌 유리 가벽을 적용해 개방감과 확장감을 확보하도록 했습니다.

     

    촬영 스튜디오 출입문의 내부 로비 디자인입니다. 스튜디오로 향하는 도어와 사무 영역의 로비에 해당하는 카페테리아로 진입할 수 있는 도어를 계획해 내부 동선을 최소화했고 유리 가벽에는 각각의 진입구 사인물을 계획해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로비 공간은 부드러운 곡선형으로 가벽을 계획하고 바닥은 우드를 적용함으로써 부드럽고 안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했는데요, 벽면에 업체명을 크게 디자인해 포인트를 줬습니다.

     

    사무영역으로 먼저 들어가볼까요? 사무실로 가기 위해서는 카페테리아를 거쳐야 합니다. 그러니까 카페테리아는 사무영역의 로비공간이면서 스튜디오와의 중간 공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사무실을 방문하는 외부인을 맞이하고 응대하는 로비 공간에 카페테리아를 두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수도 있고 방문객 동선을 제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다만, 방문객의 출입을 빨리 알지 못할 수 있으므로 외부 입구에 인터폰을 설치하거나 예약제를 시행한다면 좀 더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객 응대뿐 아니라 스튜디오 방문객의 대기 및 직원들의 휴식이 이뤄질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스튜디오와 사무실의 중간에 계획해 제안을 드렸답니다.

     

    사무실 디자인입니다. 통합형 공용사무공간은 직원간 소통과 교류를 원활히 하고 업무 공유, 빠른 피드백 등이 가능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조직 개편이나 증원 등에 따라 책상의 배치를 바꾸기에도 유리해 최근 많은 사무실에서도 선호하는 방식의 사무실입니다.

     

    공용 사무실에서는 회의실, 대표실, 자료실로 진입이 가능합니다. 물론 세 공간은 가벽을 세워 공간을 분리했는데요, 공간을 분리하고 가벽의 종류에 따라 가양더리브아너비즈타워 하우스디 가산 퍼스타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이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세요. 916디자인은 레이아웃부터 마감재까지 고객님과의 충분한 상담을 진행한 후 예산에 맞는 합리적인 인테리어를 제안드리고 있으니 입주 혹은 이전을 계획하신다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스튜디오로 진입해볼까요. 입구 정면에서 보이는 입구가 스튜디오 출입문입니다. 스튜디오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무난한 컨셉트로 계획해 촬영의 내용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게 했습니다. 각 벽면에 다양한 소품 및 가벽을 계획해 서로 다른 이미지를 만들 수 있도록 했으며 천장에는 레일 조명을 시공해 위치와 각도를 유연하게 조절할 수 있도록 했으며 플랜테리어도 적극 활용했습니다.

     

    고급 주택의 거실 분위기를 연출한 공간, 일반 가정집의 분위기를 연출한 공간 등을 디자인해 행복하고 즐거운 일상을 촬영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다른 분위기를 원한다면 가구의 조합을 바꾸거나 러그 등을 변화시킨다면 더욱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겠죠.

     

    가양더리브아너비즈타워 하우스디 가산 퍼스타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주세요. 다양한 업종의 수많은 시공을 통해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님들을 위한 1:1맞춤인테리어를 제공하고 합리적인 견적과 퀄리티 높은 시공을 진행해드리겠습니다.

    #가양더리브아너비즈타워 하우스디 가산 퍼스타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10.11 - [사무실인테리어] - 하남 미사 테크노밸리 u1 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카페같은사무실 디자인

     

    하남 미사 테크노밸리 u1 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카페같은사무실 디자인

    하남 미사 테크노밸리 u1 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카페같은사무실 디자인 하남 미사 테크노밸리 u1 센터 입주가 다가오는 가운데 사무실인테리어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

    dopamine7.com

    2021.10.10 - [사무실인테리어] - 안양 두산명학 아너비즈타워 사무실인테리어, 스튜디오 디자인 시안 설계사례

     

    안양 두산명학 아너비즈타워 사무실인테리어, 스튜디오 디자인 시안 설계사례

    안양 두산명학 아너비즈타워 사무실인테리어, 스튜디오 디자인 시안 설계사례 안양 두산명학 아너비즈타워 사무실인테리어에 입주 예정이신 고객님께서 스튜디오 디자인 문의를 하셔서

    dopamine7.com

    2021.10.09 - [사무실인테리어] - 남양주 별내 동광비즈타워 복층사무실인테리어, 소형평수 화이트 컬러로 밝게!

     

    남양주 별내 동광비즈타워 복층사무실인테리어, 소형평수 화이트 컬러로 밝게!

    남양주 별내 동광비즈타워 복층사무실인테리어, 소형평수 화이트 컬러로 밝게! 오늘은 남양주 별내 동광비즈타워 복층사무실인테리어, 소형평수 화이트 컬러로 밝게! 꾸며진 사례를 소개

    dopamine7.com

    2021.10.08 - [사무실인테리어] - 하남 현대클러스터 한강미사3차 사무실인테리어 대형평수 3D 설계

     

    하남 현대클러스터 한강미사3차 사무실인테리어 대형평수 3D 설계

    하남 현대클러스터 한강미사3차 사무실인테리어 대형평수 3D 설계 오늘은 하남 현대클러스터 한강미사3차 사무실인테리어 대형평수 3D 설계 시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정사각형 모양의

    dopamine7.com

    2021.10.07 - [사무실인테리어] - 화성 동탄 동익미라벨타워 100평 200평 대형평수회사 사무실인테리어 시공사례 살펴보자!

     

    화성 동탄 동익미라벨타워 100평 200평 대형평수회사 사무실인테리어 시공사례 살펴보자!

    화성 동탄 동익미라벨타워 100평 200평 대형평수회사 사무실인테리어 시공사례 살펴보자! 화성 동탄 동익미라벨타워 100평 200평 대형평수회사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시라면 다양한 업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