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독특하고 럭셔리한 요가원인테리어, 전국 무료견적 및 다양한 사례 공유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독특하고 럭셔리한 요가원인테리어입니다. 저희 916 디자인은 이번 시공 작업은 전국구에서 요청을 받아서 시공 진행을 도와드렸으며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요구사항에 맞춰서 무료견적 및 다양한 사례들 까지 공유하며 완성하는데까지 함께 하였습니다. 지금부터는 요가원의 전체적인 공간마다의 디자인 인테리어 구성을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사완료

    요가원의 휴게 공간부터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공간의 인테리어 디자인만 구성만 보더라도 전체적인 요가원의 인테리어 색감과 느낌을 잘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바닥 같은 경우에는 우드톤을 이용한 바닥 인테리어를 사선 모양으로 구성을 해보았고 이는 바닥으로 시선이 분산하여 조금은 좁다고 느껴질 수 있는 휴게 공간을 넓게 보이도록 하는 효과를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또한 카페같은 느낌을 살려 요가원의 독특함과 럭셔리함 또한 챙겨보았습니다.

     

    요가원의 전체적인 운동을 하는 공간의 전경입니다. 넓은 공간의 활요성을 이용해서 운동 공간을 남는 부분이 없이 넓게 구성을 해보았으며 움직임이 많은 운동이라고 할 수 있는 만큼 운동장처럼 넓직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디자인을 해보았으며 조명을 이용해서 이러한 느낌을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화이트톤의 색감으로 되어있는듯한 느낌이지만 중간마다 보이는 핑크톤의 중요 포인트는 이를 한층 더 다채롭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분위기 전환에 도움을 주는 것은 출입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전까지의 운동 공간은 화이트톤의 색감만 사용이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조명을 이용해서 전환시키는데 많은 기여를 했었습니다. 그러나 핑크톤의 색감을 이용한 출입문은 요가원의 분위기 조성을 하는데 있어서 하나의 요점으로 작용을 하였습니다. 

     

    요가원의 수납 공간의 모습입니다. 캐비넷의 색깔을 전부 핑크톤과 같은 느낌으로 배치해서 공간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편안한 느낌이 확실하게 들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거울의 주변에는 캐비넷과는 달리 진한 핑크톤의 색감을 이용하여 공간의 분위기를 더욱 더 살려보았습니다.  

     

    이곳 또한 바닥을 우드톤의 사선 모양을 인테리어하여서 시선을 분리하고 조금은 좁다고 느껴질 수 있는 공간을 조금이나마 시선을 분산하게 만들어서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해보았습니다. 

     

    남은 공간들도 고객의 용모를 단정하게 할 수 있는 수납 공간과 샤워실과 휴게 공간의 사진을 올려 보았는데 각각의 공간의 색깔이 크게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이는 저희 916 디자인만의 공간 활용도에 따른 특색을 살린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안내데스크의 모습입니다. 이전까지의 연한 핑크톤의 색 조화와는 다르게 이곳은 확실한 핑크라는 색을 이용해서 공간의 중요성을 강조해보았습니다. 요가원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확실하게 안내를 받아서 올 수 있게끔 분위기를 살려 보았습니다.

     

     

    이러한 분위기 조성은 운동 공간이든 휴게 공간이든 고객들이 늘 편안하고 안정된 마음으로 이용을 할 수 있게끔 도와드리고 있으며 안내데스크에서 상담을 받고 본인의 차례를 기다리는 동안 카페같은 분위기의 휴게 공간을 조성해서 그곳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실 수 있도록 인테리어 구성을 시도해보았습니다.

     

    출입문과 안내데스크를 처음 들어왔을 때의 외벽의 모습입니다. 기업의 로고를 강조하기 위해서 외벽같은 경우에는 확실한 핑크톤의 분위기를 이용하여 배치를 하였고 무엇보다 요가원이라는 것을 강조해보았습니다. 출입문과 같은 경우는 다른 곳과는 달리 문과 신발장과 같은 수납 공간에 몰딩 기법을 넣어서 우아함을 첨가해보았습니다.

     

    중간중간마다 보이는 인테리어 디자인의 중요 포인트들은 요가원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깨지지 않도록 색감 배치로 인한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저희 916 디자인은 이와 같은 독특하고 럭셔리한 요가원인테리어를 시공부터 완성까지 함께 하였습니다. 이와 같은 다양한 사례가 늘 구비가 되어 있으며 확실한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요가원인테리어 #독특하고 럭셔리한 요가원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category/fitness/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4.09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20평 30평 40평 예쁜 필라테스인테리어, 고급 설계 전문업체

     

    20평 30평 40평 예쁜 필라테스인테리어, 고급 설계 전문업체

    20평 30평 40평 예쁜 필라테스인테리어, 고급 설계 전문업체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시공은 예쁜 필라테스인테리어 입니다. 저의 916 디자인은 20평 30평 40평 의 다양한 인테

    dopamine7.com

    2021.04.05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40평 50평 60평 모던한 필라테스인테리어와 피티샵을 한공간에 디자인설계한 시공사례

     

    40평 50평 60평 모던한 필라테스인테리어와 피티샵을 한공간에 디자인설계한 시공사례

    40평 50평 60평 모던한 필라테스인테리어와 피티샵을 한공간에 디자인설계한 시공사례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이번에는 모던한 필라테스 관련 인테리어 시공을 진행해보았습니다. 저

    dopamine7.com

    2021.04.01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10평 20평 30평 피티샵인테리어 디자인 설계, 소형평수도 모던하게 연출!

     

    10평 20평 30평 피티샵인테리어 디자인 설계, 소형평수도 모던하게 연출!

    10평 20평 30평 피티샵인테리어 디자인 설계, 소형평수도 모던하게 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 저희 916디자인은 피티샵인테리어 디자인 설계 시공을 해보았습니다. 10평 20평 30평 전

    dopamine7.com

    2021.03.24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모던디자인 휘트니스인테리어 사진 다양하게 확인하자!

     

    모던디자인 휘트니스인테리어 사진 다양하게 확인하자!

    모던디자인 휘트니스인테리어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모던디자인 휘트니스인테리어 사진 살펴보시면 인테리어는 916디자인에서 견적받으시고 진행하셔야 된다는 것 아실텐데요. 코로나

    dopamine7.com

    2021.03.22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예쁜 60평 헬스장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 업체의 고퀄리티 사례

     

    예쁜 60평 헬스장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 업체의 고퀄리티 사례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현장으로는 예쁜 60평 헬스장인테리어로 고급스럽게 완성된 공간으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상업 인테리어를 전문적으로 하는 916디자인의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