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인천 오류동 사무실인테리어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현장은 딥한 그린 컬러가 인상 깊은 곳입니다. 요즘은 화이트 인테리어가 대세라고는 하지만  클래식한 멋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오래보아도 질리지 않고 집중도를 높여주는 그린 컬러도 많이 활용되고 있는데요. 생동감있는 3D 디자인 제안 이미지부터 실제 현장까지 차례로 소개 드리겠습니다.

    3D 디자인 제안

    전면도

    이번 인천 오류동 사무실인테리어 현장은 직사각형 모양으로 구조가 이루어져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쭉 길게 이어져 반대편 끝까지 동선을 편안하게 만들기 위해서 공간을 목적별로 분리시켰는데요. 우선 입구에 가까운 쪽의 사각형은 바닥을 헤링본으로 하여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미팅룸과 휴게공간처럼 조금이나마 쉴 수 있는 곳으로 연출하였습니다. 그리고 바닥의 색상이 그레이로 전환되면서 그 다음 너머로는 사무공간으로 연출하여 같은 사무실 내에서도 공간을 분리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어요.

     

    입구 및 외관 파사드

    바이오시드는 바이오사업에 관련된 기업이기에 깨끗하고 청결한 이미지를 중점적으로 표현하기 위해서 노력했습니다. 우선 전체 컬러 컨셉을 채도 낮은 그린 색상으로 설정하였으며 외부에서 보았을 때도 정돈된 느낌을 주었는데요. 오른쪽에 로고가 새겨져있는 파사드는 웨인스코팅과 같은 기법을 사용하였으며 그 옆에도 템바보드 형식의 기둥으로 다채로움을 더하면서 입구의 웅장함을 보여주었습니다.

     

    들어서면 인천 사무실인테리어의 대기공간이 보여지는데요. 근무를 하다가 잠깐 휴식을 위할때나 외부에서 손님이 올 때 잠시 편하게 대기하실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바닥은 헤링본으로 아늑한 분위기에 초점을 맞췄고 그린색상과 우드 그리고 화이트의 조화가 마치 자연의 느낌을 내는것이 포인트입니다. 그리고 벽에는 사각형 모양의 틀에 조명을 매립하여서 인테리어적인 요소를 더했습니다.

    세미나실은 중요한 미팅 일정이 치뤄지는 곳이고 서로간의 소통이 잘 되어야 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테이블 조명을 화사하고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배치하였는데요. 그리고 테이블의 골드 프레임과 조명의 골드 프레임이 통일성을 이루고, 벽면의 프레임까지 모두 소재와 색상을 통일 하였습니다.

    그 다음은 길게 뻗어있는 통로를 통해서 사무 공간으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그전과는 다르게 바닥을 그레이톤으로 변경하면서 공간의 분리를 시각적으로 표현하였고 오른쪼에는 직원들의 사무 공간이 그리고 왼쪽과 안쪽에는 별도의 룸들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소장님이 머무는 공간은 프라이빗하게 나뉘어져 있지만 전면 유리로 직원들과 소통을 원활하게 하고 싶다는 클라이언트 분의 소망을 담았고요. 깔끔하면서도 수납장을 별도로 마련하여 필요하신 서류들을 정리하실 수 있는 실용적인 인천 오류동 사무실인테리어를 완성하였습니다.

    카페테리아는 직원들이 일을 하면서 곧바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거나 간단한 식사를 할 때 이용해볼 수 있는데요. 요즘에는 사무실 인테리어를 진행하면서 사무 공간만 만들어두는 것이 아닌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직원의 복지와 만족도를 위해서 이렇게 휴게 공간을 별도로 연출하는 의뢰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점점 워라밸을 중요시하는 모습이 반영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휴게 공간은 깔끔하고 관리 및 유지하기 쉽기 위하여 어두운 컬러로 구성하였으며 상부장과 하부장에 수납 공간도 마련하였습니다.

    이렇게 공간마다의 특징을 살려서 클래식한 멋이 있으면서도 깔끔하게 완성된 인천의 사무실 인테리어, 실제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공사 마감 현장

    #대기공간

    처음에 들어서면 보이는 대기공간의 모습입니다. 공사가 마감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가구 및 별도의 인테리어 소품들은 들어오지 않았기에 정말 사무실인테리어 그 자체를 보여드리고자 하는데요. 바닥은 헤링본 시공으로 도와드렸는데, 기존에 진행하는 일자 형식보다 헤링본은 고도의 기술력을 요하고 마감 처리에서 퀄리티의 차이가 느껴지게 됩니다. 하지만 저희는 분야별로 자타공인 전문가분들로 구성된 베테랑분들이 시공하고 있어 깔끔한 마감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벽 선반으로도 활용가능한 사각 타공으로 공간에 특별한 매력을 선사했어요.

    추후에 대기석 및 테이블이 설치 될 공간입니다. 3면이 웨인스코팅으로 이루어진 벽이 감싸고 있으며 위에서 비추는 조명이 더욱 화사하게 공간을 바꿔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사무공간으로 이어지는 통로가 좁다보니 양쪽에는 통유리로 개방감을 넓혔으며 전체적으로 골드 프레임으로 통일을 이뤘는데요. 혹시나 답답할 수 있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고려하여서 전체 디자인을 기획하고 있기 때문에 믿고 맡겨주시면 높은 완성도를 선사해드리고 있습니다.

    통로에 들어서면 오른쪽에는 세미나실로 쓰여질 공간이 보이는데요. 웅장한 조명과 함께 골드 색상이 더욱 고급스러움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각 타공이 되어있는 벽에는 LED 조명이 전부 매립되어서 은은하게 빛을 비추고 있으며 전체 컨셉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일괄적이면서도 조금씩 변화를 주어 다른 느낌을 내고 있어요.

    동선을 따라서 조명이 설치되어 있으며 하단과 상단에도 웨인스코팅이 양각으로 처리되어있는데요. 밋밋한 도장으로 마감하면 깔끔해보이기는 하지만 오히려 공간의 매력도가 떨어지기도 합니다. 그래서 최대한 클래식한 멋을 살리기 위해 헤링본 우드와 어울리는 웨인스코팅으로 연출을 시도해보았습니다.

    또 전체 유리로 되어 있어 외부 상황이 바로 보임과 동시에 이 건물에는 창문이 끝쪽 밖에 존재하지 않는데요. 전체적으로 공간이 답답하다고 느껴질 수 있기 때문에 모든 공간을 보이는 오픈 형식으로 시공하였습니다. 개방감을 살리기 위해서 효율적인 선택을 하였으며 클라이언트분께서도 창문이 별도로 많지 않아 걱정이 많았는데 더욱 넓어 보이는 느낌이기에 만족하신다고 하셨습니다.

    인천 사무실인테리어를 진행하다보면 클라이언트분들의 성향도 천차만별 다른데요. 저희는 수 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행하는만큼 어떤 요구사항이라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덧붙여 저희만의 감각으로 더욱 높은 퀄리티의 디자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살펴보면 아시겠지만 모든 공사의 마감 처리부터 마무리까지 깔끔하여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도와드리고 있어요.

    #카페테리아

    마지막으로 카페테리아 공간입니다. 이 곳은 직원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즐기는 곳이며 그레이 색상의 바닥 재질로 공간의 분리를 시각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그리고 어두운 그레이 색상의 상부장과 하부장으로 이루어진 부엌은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미를 자아내고 있는데요. 아일랜드식탁도 함께 시공하여서 간편하게 다과를 섭취하거나 소소한 행복을 누릴 수 있는 휴게 공간이 마련되었으니 워라밸이 공존하는 효율적인 인천 오류동 사무실인테리어라고 생각합니다.

     

    영상으로 만나는 인천사무실인테리어

     

    미처 사진에 다 담지 못한 현장을 영상으로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916디자인에서는 인천 오류동 사무실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각종 서울 경기 전지역으로 출장이 가능합니다. 또한 업종에 맞는 상가인테리어 디자인 제안은 물론 미용실과 헬스장 등 원하시는 공간으로 바꿔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편하게 문의주시기를 바라고요. 저희 블로그에는 다양한 공간의 시공 사례가 준비되어 있으며 클라이언트분이 원하시는 니즈에 저희의 감각을 추가하여서 모든 사람이 매력적으로 느끼는 현장으로 탄생시켜드릴테니 둘러보시고 연락 부탁드립니다. 다:)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2022.06.04 - [사무실인테리어] - 인천 청라 사무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조명 활용

     

    인천 청라 사무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조명 활용

    인천 청라 사무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조명 활용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여름이 찾아오고 많은 사람들이 휴가를 떠나기 위해 바삐 움직이고 계신데요. 오늘은 아웃도어의 대표적인 브랜

    dopamine7.com

    2022.06.02 - [사무실인테리어] - 하남 미사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원한다면

     

    하남 미사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원한다면

    하남 미사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원한다면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사무실인테리어의 가장 중요한 점은 보기에도 예뻐야 하지만, 사용하기에도 실용성이 높

    dopamine7.com

    2022.05.31 - [사무실인테리어] - 성남 위례 분당 사무실인테리어 트렌디한 디자인 제안

     

    성남 위례 분당 사무실인테리어 트렌디한 디자인 제안

    성남 위례 분당 사무실인테리어 트렌디한 디자인 제안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사무실인테리어에도 새로운 바람이 불면서 효율적인 업무 진행도 중요하지만 적절한 휴게

    dopamine7.com

    2022.03.31 - [사무실인테리어] - 성동구 성수동 생각공장데시앙플렉스 사무실인테리어 효율적이고 실용적으로 진행하세요~

     

    성동구 성수동 생각공장데시앙플렉스 사무실인테리어 효율적이고 실용적으로 진행하세요~

    성동구 성수동 생각공장데시앙플렉스 사무실인테리어 효율적이고 실용적으로 진행하세요~ 3D 오늘은 요즘 핫한 지역 중 한 곳인 성동구 성수동 생각공장데시앙플렉스 사무실인테리어를 구상

    dopamine7.com

    2022.03.30 - [사무실인테리어] - 강서IT밸리 가양 제1공단 사무실인테리어 영역별로 명확하게 연출하기

     

    강서IT밸리 가양 제1공단 사무실인테리어 영역별로 명확하게 연출하기

    강서IT밸리 가양 제1공단 사무실인테리어 영역별로 명확하게 연출하기 공사완료 오늘은 강서IT밸리 가양 제1공단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하시는 분들 중 층 전체를 활용해 사옥으로 사용하시기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