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강남 역삼 논현 사무실인테리어 차원이 다른 효율적인 업무 환경 구축을 고민하신다면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최고의 업무 환경을 자랑하는 강남 역삼 논현 사무실인테리어 시공 현장을 소개해드립니다.좋은 업무 환경이 하나의 복지가 되고 더 나아가 기업의 이미지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기업에서는 보다 나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916디자인을 찾아주시고 계시는만큼 높은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3D 디자인 제안

    3D 전체 도안

    916 디자인을 찾아주시는 첫번째 이유는 바로 차원이 다른 퀄티의 3D 설계도와 레이아웃입니다. 사전 미팅과 현장 방문을 통해 클라이언트분의 니즈와 공간의 효율성, 디자인적인 부분까지 담아 3D 작업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이를 통해 인테리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보다 정교한 시공이 가능합니다.현장 공사를 진행하기 전 1차 3D 설계도로 클라이언트 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내가 생각했던 디자인과 분위기를 전체 레이아웃과 설계도를 통해 실제로 만들어내는 것이죠.

    입구 파사트

    지금부터 골드 플래닛 현장의 공간별 3D 디자인을 확인해보겠습니다.화이트 & 우드 파사드의 입구는 깔끔하게 기업 로고와 간단한 회사 소개를 넣었습니다.

    이번 현장의 포인트는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였는데요. 아늑하면서도 사무 공간을 둘러싼 하단에 화분으로 자연친화적인 분위기까지 함께 연출하였습니다.

    메인 컬러를 화이트&우드로 사용하였고 다양한 조명을 활용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최근 트렌드인 심플함을 가장
    잘 표현한 사무실 인테리어입니다. 대형 평수의 현장은 아니였지만 공간감을 살린 디자인과 배치로 평수대비 넓어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정해진 공간을 어떻게 구분하느냐에 따라서 그 공간의 활용도와 분위기는 하늘과 땅차이가 될 수 있습니다. 이번 강남 역삼 논현 사무실인테리어 현장에서는 개방감과 공간감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916만의 노하우가 담겼는데요.창문에서 들어오는 햇살까지도 마치 하나의 인테리어와 같은 효과를 주기위해 빛을 이용하였습니다.

    숨은 공간들까지 공간마다 용도에 맞게 포인트를 주었고 사용하기 편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또한 집중이 필요로한 공간에는 조금 차분한 컬러로 포인트를 주기도 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시공 완료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공사 마감 현장

    916 디자인에서는 오랜 경력의 현장 전문가들이 원팀으로 구성되어 시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좋은 자재와 높은 기술력으로 퀄리티가 다른 시공 현장으로 클라이언트분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편인데요.

    외부에 부착되어있는 간판은 양각으로 진행하면서 LED조명으로 시공하여 시간에 관계없이 시각적으로 자극을 줄 수 있는 효과를 노리고 있습니다.

    이번 강남 역삼 논현 사무실인테리어 시공 완료 현장은 위에서 소개해드렸던 3D 디자인과 레이아웃은 동일하지만 색감에 변화를 주었습니다. 초기 3D 작업물은 심플한 사무실 인테리어였다면 시공 완료된 강남 사무실 현장은 우드 색상을 추가하여 보다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입구는 누구보다 화사하며, 골드플래닛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골드톤을 가미하여 화려해보이게끔 연출하였습니다.

    우드 아트월의 후면에는 LED 주광색이 뿜어져나오며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었고, 엘리베이터 주변에는 골드 대리석 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표현했습니다. 또한 외부에서 내부를 볼때 대부분 따뜻한 온도의 색감으로 조명을 설치하여 아늑해보일 수 있는 조명연출을 사용했습니다.

    바닥을 화이트에서 우드로 변경하면서 심플한 사무실 디자인에서 감성 카페가 아닐까 하는 착각이 들 정도로 색다른 분위기가 되었습니다. 입구에서 들어오면 보이는 이 곳은 사무실의 메인 공간으로 휴게실, 카페테리아, 회의실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곳입니다.

    사무실의 얼굴 같은 공간으로  곳곳에 다양한 포인트를 주었는데요. 노출형 천장에는 레일 조명, 간접등, 포인트등을 설치하여 개방감을 주었습니다.

    #회의실

    또한 메인 공간에 위치한 회의실은 벽면을 라운드 타입으로 설계하여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이미지를 주고 있습니다.
    벽면 하단에는 플랜트 인테리어에 간접등을 넣어 따뜻한 감성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실제로 벽면과 바닥에 사용된 우드 컬러는 조도가 높은 편은 아니지만 조명의 효과로 어둡지 않고 밝고 따뜻한 느낌입니다.

    #카페테리아

    회의실 뒷편으로는 카페 같은 휴게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벽면은 책장과 플랜테리어 인테리어로 공간을 살려주었고 쇼파와 바테이블을 배치하였습니다.

    직원들이 언제나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아일랜드 바 하단은 그린 컬러의 타일, 쇼파 쿠션 컬러에 다양한 색감을 넣어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 하였습니다. 또한 좌석의 형태로 여러가지기에 취향에 따라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간단하게 식사를 하거나 혹은 뒷편의 책을 읽으며 잠깐의 휴식으로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복지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회의실과 휴게 공간을 가벽으로 구분을 했기 때문에 같은 공간에 위치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넓지 않은 공간이었던 강남 역삼 논현 사무실인테리어였기에 더욱 효율적인 활용이었다며 클라이언트분의 극찬을 바았는데요. 이처럼 같은 공간이라 할지라도 어떻게 분리하여 사용하는지에 따라서 효율성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번 현장처럼 유리 가벽을 사용하거나 책장형 벽면을 사용하면 개방감을 주면서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활용 할 수 있습니다.또한 회의실은 천장에 라인 조명은 물론 곳곳에 밝은 분위기를 유지하였기에 더욱 업무에도 집중할 수 있으며 답답하지 않은 전면 통유리 시공으로 도와드렸습니다.

    #사무공간

    다음은 강남사무실 업무 공간입니다. 디자인 회사인만큼 창의력을 올려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는데요.파티션 높이를 낮춰 개인적인 업무 공간을 만들면서 직원들끼리 원활하게 소통을 할 수 있게 했습니다. 또한 눈높이에 걸리는 것이 없다보니 더욱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었으며 자리마다 플랜테리어를 함께 조성하여 어둡고 딱딱한 분위기가 아니라 자율적인 회사라는 이미지에 대한 강점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천장에는 레일 조명을 설치하여 각 자리마다 조명이 위치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사이드에는 쇼파형 벤치를 설치하여 카페에서 업무를 하는 듯한 편안한 공간을 설계하였는데요. 여기에는 자유로운 공간에서 더욱 업무 효율성이 높아진다는 클라이언트분의 철학을 반영한 아이디어였습니다.

    화장실 역시 사무실과 동일한 우드 색상과 조명을 사용하여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췄습니다. 또한 골드프레임의 악세서리들과 거울 프레임으로 전체적인 컨셉과 통일감을 맞추었습니다

    여기까지 카페처럼 편안하고 따뜻한 감성의 강남 역삼 논현 사무실인테리어 시공 완료 현장이었습니다. 자유로운 분위기속에서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샘솟을 수 있도록 사무공간은 물론 다양한 편의시설이 두루 갖춰져있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사무실이었습니다.


    916 디자인은 사무실 인테리어 전문 업체로 해당 블로그를 둘러보시면 다양한 사례의 포토폴리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클라이언트분의 성향이나 니즈에 따라서 각기 다른 맞춤 제안을 선보이고 있으며 사무실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헬스장이나 미용실 그리고 각종 상가인테리어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2022.06.07 - [사무실인테리어] - 양주 의정부 파주 사무실인테리어 넓고 쾌적하면서도 매력적인 공간으로 만들고 싶다면

     

    양주 의정부 파주 사무실인테리어 넓고 쾌적하면서도 매력적인 공간으로 만들고 싶다면

    양주 의정부 파주 사무실인테리어 넓고 쾌적하면서도 매력적인 공간으로 만들고 싶다면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대형 평수의 사옥 양주 의정부 파주 사무실인테리어 온투

    dopamine7.com

    2022.06.06 - [사무실인테리어] - 인천 오류동 사무실인테리어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연출

     

    인천 오류동 사무실인테리어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연출

    인천 오류동 사무실인테리어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현장은 딥한 그린 컬러가 인상 깊은 곳입니다. 요즘은 화이트 인테리어가 대세라고

    dopamine7.com

    2022.06.04 - [사무실인테리어] - 인천 청라 사무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조명 활용

     

    인천 청라 사무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조명 활용

    인천 청라 사무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조명 활용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여름이 찾아오고 많은 사람들이 휴가를 떠나기 위해 바삐 움직이고 계신데요. 오늘은 아웃도어의 대표적인 브랜

    dopamine7.com

    2022.06.02 - [사무실인테리어] - 하남 미사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원한다면

     

    하남 미사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원한다면

    하남 미사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원한다면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사무실인테리어의 가장 중요한 점은 보기에도 예뻐야 하지만, 사용하기에도 실용성이 높

    dopamine7.com

    2022.05.31 - [사무실인테리어] - 성남 위례 분당 사무실인테리어 트렌디한 디자인 제안

     

    성남 위례 분당 사무실인테리어 트렌디한 디자인 제안

    성남 위례 분당 사무실인테리어 트렌디한 디자인 제안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사무실인테리어에도 새로운 바람이 불면서 효율적인 업무 진행도 중요하지만 적절한 휴게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