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가산 에이스 비즈포레 사무실인테리어 공사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가산 에이스 비즈포레 사무실인테리어 공사 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희는 지식산업센터 전문 인테리어 업체로서 감각적이고 스마트한 디자인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지식산업센터에 입주 예정이신 분들이나 오피스 인테리어를 바꿀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활용해볼 수 있는 아이디어가 많으니 끝까지 읽으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공사진행

    사무실 인테리어의 첫 공정은 철거 후 목공 작업입니다. 기존의 벽면을 철거하고 천장 배선, 공조시스템, 배관, 소방시설 등을 점검한 후 목공 작업을 진행하는데요, 철거 후 폐기물은 절차에 맞게 처리를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전문 업체에 맡겨야 폐기물, 박힌 못 등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목공 작업은 모든 공사의 뼈대를 세우고 디자인적 치장을 하는 공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인테리어에 있어 디자인적 요소들이 이 과정에서 만들어지는 것인데요, 목공 작업이 필수로 들어가는 부분은 아트월, 수납장, 벽체, 천장 등으로 거의 대부분의 공간에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목공 작업을 하면서 벽체를 세우기 위한 금속 골조도 함께 세워야 완벽한 균형을 맞출 수 있고 안전한 사무실로 인테리어할 수 있기 때문에 공사를 할 때 철저하게 공정을 지키고 안전사고를 방지하면서 튼튼하게 시공하고 있습니다. 

    조명 시공 작업까지 끝내니 어느 정도 사무실의 모양이 갖춰지고 있네요. 조명은 사무실의 업무 효율과 상관있는 조도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레이아웃과 책상, 책장, 진열장 등의 가구 배치에 맞춰 시공을 해야하기 때문에 시공 전 디자인설계를 할 때 정확하게 구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입구 파사드 공사 역시 철거-목공-마감 작업을 진행해 시공을 합니다. 기존 구조물을 철거하고 최종 시안을 적용하기 위해 밑그림인 알판 작업으로 틀을 만들고 단차를 만드는 등의 작업을 완료한 후 깔끔한 도장을 위해 틈을 메우는 퍼티 및 평평하게 가는 샌드 작업을 해줍니다. 

    가산 에이스 비즈포레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뿐 아니라 어떤 공사 현장이든 변수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그에 맞는 대처를 유연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그래서 저희 916디자인은 이 모든 공정을 전문 기술과 노하우를 보유한 전문 인력과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믿고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공사완료

    이렇게 완공된 입구 파사드 모습입니다. 벽면은 화이트 컬러로 마감하고 천장에 전구색 매입등을 빛이 벽면에 반사되도록 시공해 은은한 분위기를 풍기도록 연출했습니다. 도어는 블랙 프레임에 강화유리로 손잡이는 프레임과 같은 블랙 컬러를 적용해 모던하면서 세련된 모습입니다. 불투명 시트지를 시공해 내부가 직접적으로 노출되지 않되 이미지월에 시공된 회사명 높이는 투명하게 해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사무실 내부 복도입니다. 벽면에 단차를 둔 디자인으로 시공하고 간접조명을 둬 외부 파사드의 은은함이 내부로까지 이어지도록 했고 전체 조명은 매입등으로 시공해 깔끔함을 강조했으며 사무 공간으로 들어가는 곳에는 철제 프레임의 유리 가벽을 설치해 다음 공간에 대한 호기심이 발생할 수 있도록 의도했습니다. 

     

    내부는 전체적으로 화이트, 블랙, 연그레이 컬러를 사용해 모노톤의 분위기로 연출해 사무실에 오래 머무르는 직원들에게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고 사무실을 찾는 방문객에게는 신뢰감을 줄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전체적인 조명은 매입형 형광등으로 시공해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모습이고 벽면에 화려한 치장을 하는 대신 테두리를 블랙 프레임 처리를 해 세렴된 공간으로 연출했습니다. 사무실에 전체적으로 적용된 블랙 프레임 디자인은 바닥의 연그레이톤과 잘 어울려 심플하면서 깔끔한 공간을 완성시키고 있습니다. 

     

    개별 공간을 나누는 가벽과 도어에도 블랙 프레임 디자인을 적용해 통일성을 줬고 소재를 유리로 선택해 공간이 넓어 보이도록 했습니다. 

     

    밝은 조명과 투명한 유리로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해 쾌적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면서 블랙 프레임으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가산 에이스 비즈포레 사무실인테리어 공사 사례였습니다. 합리적인 견적과 고퀄리티 시공을 제공하는 저희 916디자인은 고객님과의 신뢰를 기반으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산 에이스 비즈포레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5.31 - [사무실인테리어] - 의정부 용산 덕양구 사무실인테리어, 대규모 1층 2층 공사

     

    의정부 용산 덕양구 사무실인테리어, 대규모 1층 2층 공사

    의정부 용산 덕양구 사무실인테리어, 대규모 1층 2층 공사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의정부 용산 덕양구 사무실인테리어, 대규모 1층 2층 공사 현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두 개

    dopamine7.com

    2021.05.30 - [사무실인테리어] - 마포 홍대 종로 법무법인 사무실인테리어 시안 및 견적 문의하

     

    마포 홍대 종로 법무법인 사무실인테리어 시안 및 견적 문의하

    마포 홍대 종로 법무법인 사무실인테리어 시안 및 견적 문의하기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현장은 마포 홍대 종로 법무법인으로 완공된 사무실 인테리어입니다. 법무법

    dopamine7.com

    2021.05.29 - [사무실인테리어] - 노원 양주 파주 90평 100평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 도안 확인하기

     

    노원 양주 파주 90평 100평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 도안 확인하기

    노원 양주 파주 90평 100평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 도안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노원 양주 파주 90평 100평 사무실인테리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기본적인 베이스

    dopamine7.com

    2021.05.28 - [사무실인테리어] - 압구정 성수동 문정동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사이트에서 깔끔한 사례 확인하자!

     

    압구정 성수동 문정동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사이트에서 깔끔한 사례 확인하자!

    압구정 성수동 문정동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사이트에서 깔끔한 사례 확인하자!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압구정 성수동 문정동 사무실 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dopamine7.com

    2021.05.27 - [사무실인테리어] - 구로 가산동 금천구 사무실인테리어, 현대모던 스타일 소규모 공간분리

     

    구로 가산동 금천구 사무실인테리어, 현대모던 스타일 소규모 공간분리

    구로 가산동 금천구 사무실인테리어, 현대모던 스타일 소규모 공간분리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구로 가산동 금천구 사무실인테리어, 현대모던 스타일 소규모 공간분리 인테리어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