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의정부 용산 덕양구 사무실인테리어, 대규모 1층 2층 공사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의정부 용산 덕양구 사무실인테리어, 대규모 1층 2층 공사 현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두 개의 층으로 나누어져 있는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로 전체적으로 멋진 디자인에 고급스러움까지 느껴지는 모습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3D 디자인 설계부터 공사 완료된 부분까지 지금부터 함께 자세하게 보시겠습니다.

    3D

    의정부 용산 덕양구 사무실인테리어, 대규모 1층 2층 공사 전체 디자인 도면입니다. 가장 먼저 1층 공간을 만나 보실 수 있으며 우드 컬러의 템바 보드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주고 있습니다.

     

    2층 회사 사무실 역시 비슷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럽게 설계하였습니다. 전반적으로 위,아래층이 분리되어 있으나 비슷한 콘셉트와 디자인으로 설계하여 통일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공사진행

    의정부 용산 덕양구 사무실인테리어, 대규모 1층 2층 공사 시공을 진행하는 모습입니다. 앞서 보신 도면을 바탕으로 꼼꼼하고 완벽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테리어를 만족스럽게 완성해 드리고 있습니다.

     

    916디자인은 완벽한 시공 능력은 물론 차별화된 디자인과 설계 그리고 합리적인 비용, 견적서를 제공해 드리고 있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만족스러운 인테리어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으로 많은 고객님들이 916디자인을 선택해 주시고 있으며 좋은 결과 기대해 보실 수 있습니다.

    공사 완료

    의정부 용산 덕양구 사무실인테리어, 대규모 1층 2층 공사 디자인 도면과 공사 진행과정을 모두 살펴보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시공이 완료된 자세한 현장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만나 볼 공간은 1층 공간으로 벽면 전체에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된 수납공간이 돋보이는 모습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다음으로는 1층 로비, 계단, 복도 인테리어입니다. 회사 사무실 입구에 들어서면 볼 수 있는 공간은 벽면에 템바 보드로 시공하였으며 블랙과 우드 컬러를 적절하게 매치하고 거기에 간접조명을 더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멋진 분위기로 완성된 공간으로 확인해 보실 수 있으며 전체적으로 디자인과 콘셉트가 이어져 있는 느낌으로 통일감이 느껴집니다.

     

    의정부 용산 덕양구 사무실인테리어, 대규모 1층 2층 공사 2층 회사 사무실 모습입니다. 심플 모던한 콘셉트에 예쁜 디자인이 들어간 공간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한쪽 벽면에  디자인이 들어간 간접조명을 넣어 모던한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으며 다른 벽면에는 수납장과 선반을 넣어 실용적인 측면을 높여 드렸습니다.

     

    다음으로는 같은 2층 공간에 위치하고 있는 대표실입니다. 그레이 컬러로 무게감 있는 공간으로 연출하였으며 천장에는 라인조명과 함께 간접등을 설치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해 주었습니다. 기둥 부분에는 무지 선반을 설치하여 실용적인 측면을 보여주고 있으며 입구 부분에는 헤링본 패턴이 들어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아트월을 설치하여 완성하였습니다.

     

    같은 2층 공간에 위치하고 있는 부장방입니다. 대표실과 비슷한 디자인으로 진행하였으며 조금 작은 크기의 공간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부장실 바깥 앞쪽에는 우드 템바 보드에 따스한 간접조명이 들어간 예쁜 벽면이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 2층 입구의 모습입니다. 앞서 부장실 앞쪽에 만나본 디자인이 눈에 띄는 공간입니다. 2층으로 올라올 때에는 모던한 그레이 톤에 간살 디자인 우드 파티션과 함께 레일 조명이 멋진 공간으로 연출해 주고 있으며 간접조명들이 곳곳에 많이 설치되어 있어 공간이 화사해 보입니다.

     

    1층에서 2층으로 이어지는 계단은 우드와 그레이 컬러를 적절하게 매치하여 밸런스가 맞는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계단 벽면은 우드 프레임으로 채웠으며 이어지는 공간에 레일 조명과 디자인 포인트를 넣어 전체적인 회사 사무실 콘셉트와 느낌을 잘 살려 주었습니다.

     

    외부 공간도 마련되어 있는 회사 사무실 현장입니다. 건물 앞쪽에 인조잔디를 넣고 깔끔한 블랙 펜스를 더하고 거기에 간접조명을 넣어 분위기를 높여 드렸습니다.

     

    마지막으로 예쁜 패턴이 들어간 멋진 분위기를 보여주는 화장실 입구를 보여드리면서 이번 현장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회사 사무실이나 매장 인테리어로 고민 중이시라면 인테리어 전문 업체 196디자인과 함께해 보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반영해 드리고 있으며 만족스러운 공간으로 만들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1 맞춤 인테리어로 만나 볼 수 있는 916디자인과 함께 만족스러운 공간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의정부 용산 덕양구 사무실인테리어 #대규모 사무실공사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5.30 - [사무실인테리어] - 마포 홍대 종로 법무법인 사무실인테리어 시안 및 견적 문의하

     

    마포 홍대 종로 법무법인 사무실인테리어 시안 및 견적 문의하

    마포 홍대 종로 법무법인 사무실인테리어 시안 및 견적 문의하기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현장은 마포 홍대 종로 법무법인으로 완공된 사무실 인테리어입니다. 법무법

    dopamine7.com

    2021.05.29 - [사무실인테리어] - 노원 양주 파주 90평 100평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 도안 확인하기

     

    노원 양주 파주 90평 100평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 도안 확인하기

    노원 양주 파주 90평 100평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 도안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노원 양주 파주 90평 100평 사무실인테리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기본적인 베이스

    dopamine7.com

    2021.05.28 - [사무실인테리어] - 압구정 성수동 문정동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사이트에서 깔끔한 사례 확인하자!

     

    압구정 성수동 문정동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사이트에서 깔끔한 사례 확인하자!

    압구정 성수동 문정동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사이트에서 깔끔한 사례 확인하자!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압구정 성수동 문정동 사무실 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dopamine7.com

    2021.05.27 - [사무실인테리어] - 구로 가산동 금천구 사무실인테리어, 현대모던 스타일 소규모 공간분리

     

    구로 가산동 금천구 사무실인테리어, 현대모던 스타일 소규모 공간분리

    구로 가산동 금천구 사무실인테리어, 현대모던 스타일 소규모 공간분리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구로 가산동 금천구 사무실인테리어, 현대모던 스타일 소규모 공간분리 인테리어

    dopamine7.com

    2021.05.26 - [사무실인테리어] - 강북 광진구 강동구 빈티지 사무실인테리어, 쇼핑몰 IT 사무공간 디자인

     

    강북 광진구 강동구 빈티지 사무실인테리어, 쇼핑몰 IT 사무공간 디자인

    강북 광진구 강동구 빈티지 사무실인테리어, 쇼핑몰 IT 사무공간 디자인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강북 광진구 강동구 빈티지 사무실인테리어, 쇼핑몰 IT 사무공간 디자인 현장으로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