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안산 안양 의왕 사무실인테리어 매력적인 바닥재를 기반으로 고급스러운 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공간을 매력적이게 만드는데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이번 인테리어 현장에서는 세가지 구역으로 나뉜 곳을 개성있는 바닥재를 통하여 공간의 분리를 확실하게 나타내면서도 분위기를 색다르게 연출하였는데요.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사무실인테리어를 원하신다면 참고하시기에 충분하리라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함께 보실까요?

    3D 디자인 제안

    따로 또 같이라는 표현이 어울리는 이번 안산 안양 의왕 사무실인테리어는 3개의 공간으로 나뉘어져있으며 각각으로 통하는 출입구도 별도로 존재합니다. 그렇기에 더욱 더 공간마다의 목적성이 명확하다는 전제 아래 디자인을 실시하였는데요. 외관은 벽돌로 클래식함을 높이고 모던한 컬러를 사용하여서 중후한 멋을 더했습니다.

    사무 공간은 진한 그린 컬러에 웨인스코팅을 시공하고 바닥은 헤링본으로 연출하여서 클래식한 분위기를 높여주었습니다. 그리고 곳곳에 그레이 색상을 배치하여서 전체적으로 통일감을 가져가는 메인 컬러를 정하였는데요.

    공간끼리 통하는 곳은 유리로 하여서 서로 답답하지 않고 개방감을 주었으며, 대리석질감을 사용하거나 소재도 다르게 하면서 다채로운 연출을 만들어냈는데요. 3D 이미지만 보더라도 공간별로의 특징이 확연하게 차이가나고, 이러한 점을 클라이언트분께서도 흡족해하셨습니다.

    시공 진행 현장

    안산 안양 의왕 사무실인테리어 현장은 천고 자체가 매우 높은 편이었기 때문에 비슷한 평수와 비교하더라도 훨씬 넓어보이는 특징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또한 커다란 통창이 전체 외벽을 감싸고 있었으며, 살짝은 차가운 건물 분위기에 맞추어서 모던하고 세련된 현대적인 무드를 이어가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현장에서도 3D로 구현된 디자인을 먼저 파악하고 작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일처리를 추구하고 있는데요.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붓터치를 마구잡이로 하는 것 보다 전체적인 그림을 알고 색을 채워나가는 것은 분명히 다른 차이가 있기 때문에 저희는 항상 현장에 근무하시는 분들과도 디테일한 부분까지 전부 협의 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결과물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며, 어디 하나 흐트러지거나 하자 없이 시공이 깔끔하게 마무리 되고는 하는데요. 작업별로 준비된 단계대로 처리하고나면 3D 이미지로 먼저 보았던곳이 실제로 나타나게 됩니다. 특히 이번 현장은 밋밋하거나 심플한 곳이 아니라 통통 튀는 매력이 가미해진 곳이었기에 시공하면서도 너무 재미있었던 곳이니 빠르게 만나보실까요?

    시공 마감 현장

    #입구

    우선 안산 안양 의왕 사무실인테리어의 외관 파사드는 회색 벽돌로 시공하였습니다. 모던하면서도 웅장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로 무게감있는 사무실의 느낌을 더해주었는데요. 도어도 진한 그레이톤의 도장으로 마무리하면서 통일감을주고 대비되는 컬러인 화이트 색상으로 라인조명을 설치하여서 부각시켰습니다.

    간판은 양각으로 제작하였으며 골드 컬러의 뒷편에 백색의 조명을 매립하여서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는데요. 벽돌의 재질도 너무 차가워보이지 않고 어느 정도의 무게감이 있으며 은은한 색감으로 배치하면서 더욱 더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중앙문으로 들어서면 보이는 공간입니다. 가장 먼저 반겨주는 것은 그린컬러와 웨인스코팅 연출로 만들어진 가벽이며, 어김없이 골드컬러로 양각처리된 로고가 반겨주는데요. 그 위에는 벽등으로 집중을 높여주었으며 천장에는 전체 라인 조명이 철제 프레임과 연결되어서 전반적으로 밝혀주고 있었습니다.

    #사무공간

    직원들이 밤낮으로 열정을 쏟아부을 안산 안양 의왕 사무실인테리어의 사무공간은 헤링본 바닥과 그린컬러의 조화가 가장 눈에 띄었는데요. 보통 헤링본컬러와 웨인스코팅 연출은 북유럽 인테리어나 클래식한 무드에 많이 사용되는 조합으로 옛스러운미가 느껴지면서도 트렌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연적인 색조화가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고 사람의 집중도를 높여준다고 하는데요.

    한쪽 구석에는 유리로 만들어진 별도의 부스가 존재하며 철제 프레임으로 제작하여서 더욱 독립된 느낌을 강하게 주고 있습니다.그리고 마치 그라데이션처럼 보이는 불투명필름이 부착 되어 있어 외부로부터의 방해와 시야를 차단하고 있습니다.

    자그마한 회의실로 쓰여질 이 공간은 독립적이면서도 그렇지 않은 이중성을 띄고 있는데요. 사면이 유리로 되어 있어서 공간은 분리되어있지만 전체와 연결되는듯한 느낌을 주고, 바닥의 무늬가 강렬하기 때문에 오히려 심플한 느낌의 유리로 전체적으로 어지러운 공간을 중화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보신것 처럼 여기 안산 안양 의왕 사무실인테리어현장에는 세 가지의 공간으로 분리되어있으면서도 서로 연결 되어 있음을 알 수 있는데요. 외부에서만 나뉘어져있는 것이 아니라 내부에서도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해당 문은 유리로 되어 있기에 더욱 서로 친밀도르 높일 수 있으며 개방감을 높여주고 있죠. 노출 시공으로 지어진 천장은 블랙으로 도장하여서 현대적인 느낌을 더하였고 팬던트 조명과 라인 조명을 혼합하여서 설치하였습니다.

    두번째 공간으로 향하는 문은 폴딩도어로 제작하였습니다. 폴딩도어는 공간의 제약을 줄여줄뿐만 아니라 더욱 넓어보이게 만드는 효과가 있기에 인테리어적인 효과가 굉장하다고 알려져있는데요. 또한 부드럽게 열고 닫히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이 곳의 특징이라면 다른 곳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바닥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살짝 푸른색이 느껴지는 대리석바닥은 자유로운 느낌의 무늬가 소용돌이치고 있으며 그에 알맞게 심플한 화이트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데요. 금방 헤링본 바닥으로 만들어진 공간과는 아예 다른 느낌을 보여주는 안산 안양 의왕 사무실인테리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쪽에는 수납장 및 선반이 준비되어 있어서, 원하는 물품들을 자유롭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안산 안양 의왕 사무실인테리어는 한 쪽이 통유리로 되어 있고, 다용도실까지 준비되어 있기에 보기에도 예쁘지만 사용하기엔 더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보통 인테리어 디자인에는 목적이 존재하기 마련이며, 그에 합당하는 동선과 편안함을 가지는 것도 중요한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곳은 클라이언트분과의 세심한 소통 끝에 만들어진 공간이며 전체적으로는 푸른느낌의 블루와 그린 그리고 화이트를 매치하여서 조금은 색다른 방향성을 제시했다고 할 수 있는데요. 목적에 따라서 배치를 확실하게 하여 구분지었으며 뻔하게 모두를 통일하는 것이 아니라 그 공간의 쓰임새에 따라서 혹은 누가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다른 소재의 바닥을 사용했다는 점도 알아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916디자인은 해당 지역 뿐만 아니라 서울 경기 인천 모든 지역으로 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들은 여기 블로그의 다른 게시글을 보시면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는 인테리어 시안을 보실 수 있고, 아래의 번호로 편안하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신속한 시공 그리고 깔끔한 마무리까지 3박자가 골고루 갖춰져있는 모습을 선보여드리겠습니다.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2022.06.16 - [사무실인테리어] - 여의도 당산 노들 대형 사무실인테리어 높은 퀄리티와 감성적인 느낌 가득한 공간

     

    여의도 당산 노들 대형 사무실인테리어 높은 퀄리티와 감성적인 느낌 가득한 공간

    여의도 당산 노들 대형 사무실인테리어 높은 퀄리티와 감성적인 느낌 가득한 공간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누구나 꿈꾸는 공간이 있기 마련인데요. 그것을 실현시키기 위해서는 제대로 된

    dopamine7.com

    2022.06.15 - [사무실인테리어] - 일산 부천 광명 사무실인테리어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포인트로 시선을 사로잡는

     

    일산 부천 광명 사무실인테리어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포인트로 시선을 사로잡는

    일산 부천 광명 사무실인테리어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포인트로 시선을 사로잡는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이제는 거의 대부분의 인테리어가 화이트가 기반이 된다고 볼 수 있는데요.

    dopamine7.com

    2022.06.13 - [사무실인테리어] - 용인 수지 사무실인테리어 아늑하고 클래식한 벽돌디자인이 돋보이는

     

    용인 수지 사무실인테리어 아늑하고 클래식한 벽돌디자인이 돋보이는

    용인 수지 사무실인테리어 아늑하고 클래식한 벽돌디자인이 돋보이는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여름이 다가오고 올해도 반틈이 지나가면서 많은 기업들이 새로운 마음으로 하반기를

    dopamine7.com

    2022.06.12 - [사무실인테리어] - 합정 공덕 쇼핑몰 사무실인테리어 , 쇼룸처럼 트렌디하고 넓은 공간 활용

     

    합정 공덕 쇼핑몰 사무실인테리어 , 쇼룸처럼 트렌디하고 넓은 공간 활용

    합정 공덕 쇼핑몰 사무실인테리어 ,  쇼룸처럼 트렌디하고 넓은 공간 활용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합정 공덕 쇼핑몰 사무실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쇼핑몰은 유

    dopamine7.com

    2022.06.11 - [사무실인테리어] - 영등포 동작 사무실인테리어 화사한 조명과 눈에 띄는 입구 파사드 연출로

     

    영등포 동작 사무실인테리어 화사한 조명과 눈에 띄는 입구 파사드 연출로

    영등포 동작 사무실인테리어 화사한 조명과 눈에 띄는 입구 파사드 연출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화이트&원목 컨셉으로 화사하면서도 곳곳에 포인트가 들어간 세련된 영등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