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영등포 동작 사무실인테리어 화사한 조명과 눈에 띄는 입구 파사드 연출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화이트&원목 컨셉으로 화사하면서도 곳곳에 포인트가 들어간 세련된 영등포 동작 사무실인테리어 현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3D 디자인으로 제작된 시안 이미지부터 공사 진행 현장, 그리고 실제 시공이 완료된 곳 까지 차례차례 소개해드릴테니 참고해보시기를 바랍니다.

    3D 디자인 제안

    영등포 동작 사무실인테리어의 외관과 입구쪽에 설치 될 아트월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원목 인테리어가 아늑한 느낌을 주면서 곳곳에 조명을 잊지않고 배치하였습니다. 그리고 세로라인을 강조하여서 천고가 높지 않은 대신에 위아래로 길게 보이는 시각적인 효과를 연출하였습니다.

    또한 소형 평수이기에 공간 배치와 동선에 많은 신경을 썼는데요. 전체적으로 조명을 많이 배치하여서 밝아보여 개방감을 높였고 시선을 아래로 둘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사무공간과 탕비실의 분리를 위해서 탕비실은 자그마한 ㄷ자 구조로 만들었는데요. 마치 하나의 가벽과 같은 효과를 주면서 서로 다른 공간이라는 표시를 해두었고, 사무공간 뿐만 아니라 휴게공간까지 마련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공간별로 나뉘어진 ceo룸과 미팅룸은 미니멀하면서도 각각 필요한 수납장과 가구를 배치하여서 실용성을 더했는데요. 이번 영등포 동작 사무실인테리어를 의뢰해주시면서 젊은 직원들이 함께 일하는곳이니 세련되면서도 누구나 일하고싶은 공간을 원하셨어요. 그래서 트렌디한 감성과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연출하였는데요. 어떻게 실제로 시공되는지 함께 알아보실까요?

    공사 진행 현장

    어떻게 보면 인테리어의 가장 기본이 되는 작업이 목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틀을 만들고 여기에 어떤 색상으로 도장하느냐에 따라서 전체 컨셉이 달라지기도 하는데요. 시각적으로 보여지는 요소를 담당하는 곳이기에 고도의 기술이 필요합니다.

    클라이언트분과 약속한 기일을 맞추기 위해서 체계적으로 공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사전에 3D 디자인을 통해서 공간의 배치는 물론 조명의 위치와 전기등 다양한 것에 대한 정보들이 미리 합의가 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수월하게 시공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베테랑 기사님들의 손 끝에서 영등포 동작 사무실인테리어가 어떻게 완성되었을지 보시죠

    공사 마감 현장

    #입구

    영등포 동작 사무실인테리어의 외관 모습입니다. 통유리로 내부가 훤히 보이도록 시공하였으며 화이트 프레임과 원목의 조화로움을 이뤘습니다. 그리고 보이는 내부 로비도 원목 파사드로 제작하여서 통일감을 높였으며 왼쪽으로는 타원형의 조형물과 벽등으로 매력도를 높였는데요. 멀리서보더라도 한 눈에 보이는 공간임은 물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사무실의 품격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로비

    외부에서 바로 보였던 영등포 동작 사무실인테리어의 로비모습입니다. 템바보드 형식으로 제작된 아트월은 더욱 아늑한 느낌을 더해주고 사무공간과 입구 사이의 가벽 역할을 해주면서 공간을 분리하고 업무의 집중도를 높여주는 역할을 하게 되는데요. 소형 사무실이기에 개방감을 높이기 위해서 통창으로 진행하였지만 외부에서 내부가 보이거나, 내부에서도 외부가 보인다면 업무에 지장이갈 수 있으니 시야 차단을 위한 하나의 장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벽등을 곳곳에 설치하고 양각으로 해당 사무실의 로고를 연출하여서 가시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평범하지 않고 강조하는 느낌의 조명 연출로 색다른 공간의 느낌을 보여주었는데요.

    916디자인에서 제안한 가벽이 없었다면 밋밋하거나 업무 공간이 제대로 보장받지 못하는 평범한 사무실이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공간에 맞추어서 심미성은 물론 실용성이 높은 디자인을 제시하는 저희에게 맡겨주신다면 충분한 소통으로 더 나은 완성도를 위해서 항상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있다는 점을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업무공간

    가벽 너머로 보이는 업무공간입니다. 직원들이 사무 업무를 볼 때 사용하는 곳이 나오게 되며 화이트 컨셉으로 통일 하였는데요. 마찬가지로 천장에는 LED 조명을 라인따라 매립하는 것은 물론 몰딩이 없고 전체 깔끔한 마감으로 더욱 넓어보이는 효과를 만들어냈습니다. 그리고 화이트 가벽으로 서로의 공간을 분리시켜서 아늑함을 더하고 뒷편에는 수납장을 설치하여서 수납공간도 넉넉히 연출하였는데요.

    어느 자리에서 보더라도 시야에 막힘이 없으며 아늑하고 양쪽으로는 자신의 개인 파일들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도 넉넉하게 마련되어있어 실용성이 매우 높은 영등포 동작 사무실인테리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선이 매우 간편하고 시선이 닿지 않는 곳이 없기 때문에 직원들끼리의 의사소통이 매우 활발하게 이뤄질 수 있습니다.

    입구에 설치된 가벽 뒤에는 조그마한 탕비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간단하게 식사도 가능하고 마치 부엌의 아일랜드 식탁처럼 되어있는 테이블이 공간으 분리시켜주면서 사무공간과 휴게공간을 가로지르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템바보드 형식이면서도 하단에 골드 프레임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LED 조명까지 하단으로 비추어 세련됨을 더했습니다. 

    수납 공간은 핸드리스로 제작하여서 마치 붙박이장처럼 공간을 활용하였고 그위에는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공간 자체의 매력도를 높였습니다.

    #CEO ROOM

    대표님이 머무르는 공간은 도어를 아치형으로 만들었는데요. 이는 직원들에게 대표실의 친근함을 부각시키기 위한 시각적인 작용도 존재하며 심미적으로도 아름다운 연출을 위해서 영등포 동작 사무실인테리어에 적용시켜보았습니다.

    아치형 도어와 어울리는 내부는 화이트 인테리어에 웨인스코팅을 더하여 클래식한 멋을 뽐내고 있었는데요. 벽선반으로 조금은 미니멀한 연출이 가능하고 사무공간이 딱딱한 곳이 아니라 편안하고 마치 나만의 개성이 담긴 개인공간처럼 활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렸습니다.

    #미팅룸

    영등포 동작 사무실인테리어에서 미팅룸은 빼놓을 수 없는 존재인데요.

    외부에서 온 고객들은 사무실을 보고 해당 회사의 규모나 이미지에 대해서 판단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어찌보면 가장 신경써야 하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깔끔한 공간에 통창으로 시공하여서 개방감을 높였으며 자유로운 분위기의 회사임을 강조하였는데요. 뒷편에는 진한 그린 컬러의 수납장으로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더하였고, 화분까지 함께 조화롭게 플랜테리어를 강조하였습니다.

    또한 간단한 메모보드가 붙어져있어 미팅을 진행하며 필요한 사항들을 기재할 수 있으며, 딱딱한 분위기가 아닌 마치 카페에 온듯한 친근한 분위기를 형성하도록 연출하였는데요. 세련되고 요즘 트렌디한 영등포 동작 사무실인테리어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처럼 이번 위즈세무회계 영등포 동작 사무실인테리어현장은 아늑하면서도 누구나 예쁘다고 느낄 수 있을만큼 트렌디한 공간으로 재탄생하였는데요. 클라이언트분께서도 처음 생각하고 상상한 공간보다 몇 배는 멋지게 만들어졌다며 매우 만족해하셔서 저희도 너무 뿌듯했던 시공 현장이었습니다.

    916디자인은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더 나은 플랜을 제시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무실 인테리어는 물론 각종 상가와 업종에 맞는 디자인을 제안해드리고 있는데요. 필요하신 사항들이나 예산 그리고 원하는 컨셉등에 상관없이 편안하게 이야기해주신다면 원하시는 니즈에 맞추어서 그보다 더 아름다운 공간으로 바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블로그에도 다양한 시공 사례들이 준비되어있으니 한 번 둘러보시고 아래의 번호로 마음 편하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2022.06.10 - [사무실인테리어] - 수원 동탄 사무실인테리어 세련된 시공으로 특별한 공간 연출까지

     

    수원 동탄 사무실인테리어 세련된 시공으로 특별한 공간 연출까지

    수원 동탄 사무실인테리어 세련된 시공으로 특별한 공간 연출까지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조금 특별한 수원 동탄 사무실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현장은 일반 사

    dopamine7.com

    2022.06.09 - [사무실인테리어] - 강서 구로 사무실인테리어 복층으로 효율적이게 공간 활용하기

     

    강서 구로 사무실인테리어 복층으로 효율적이게 공간 활용하기

    강서 구로 사무실인테리어 복층으로 효율적이게 공간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복층으로 이루어져 공간의 활용도가 높은 강서 구러 사무실 인테리어 현장을 다녀왔는데요.

    dopamine7.com

    2022.06.08 - [사무실인테리어] - 강남 역삼 논현 사무실인테리어 차원이 다른 효율적인 업무 환경 구축을 고민하신다면

     

    강남 역삼 논현 사무실인테리어 차원이 다른 효율적인 업무 환경 구축을 고민하신다면

    강남 역삼 논현 사무실인테리어 차원이 다른 효율적인 업무 환경 구축을 고민하신다면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최고의 업무 환경을 자랑하는 강남 역삼 논현 사무실인테리어 시공

    dopamine7.com

    2022.06.07 - [사무실인테리어] - 양주 의정부 파주 사무실인테리어 넓고 쾌적하면서도 매력적인 공간으로 만들고 싶다면

     

    양주 의정부 파주 사무실인테리어 넓고 쾌적하면서도 매력적인 공간으로 만들고 싶다면

    양주 의정부 파주 사무실인테리어 넓고 쾌적하면서도 매력적인 공간으로 만들고 싶다면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대형 평수의 사옥 양주 의정부 파주 사무실인테리어 온투

    dopamine7.com

    2022.06.06 - [사무실인테리어] - 인천 오류동 사무실인테리어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연출

     

    인천 오류동 사무실인테리어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연출

    인천 오류동 사무실인테리어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현장은 딥한 그린 컬러가 인상 깊은 곳입니다. 요즘은 화이트 인테리어가 대세라고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