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안양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 오피스 인테리어 시공 비용 참고하자!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안양에 건립되고 있는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 지식산업센터에 적용할 수 있는 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입주 예정이신 분들께서는 사례를 통해 인테리어팁도 얻으시고 저희 916디자인의 디자인력과 시공력을 확인하셔 오피스 인테리어 시공 비용을 참고하시는 것도 도움되실 듯 합니다.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은 규모도 규모지만 건축물 디자인도 세련돼 안양 지역 일대의 랜드마크로 우뚝 설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그 만큼 건물에 입주하는 기업의 사무실 인테리어도 세련되면서 실용적이어야 하겠죠?

    3D

    이번 사례는 좁은 면적의 오피스 인테리어 시공으로 실용적인 공간 구성과 동선으로 레이아웃을 잡아 디자인계획을 세웠습니다. 입구에서 들어가면 라인 조명으로 디자인된 내부 파사드가 인상적인 로비 공간이 있는데요, 이 공간을 중심으로 우측으로 들어가면 대표실과 공용 사무 공간으로 바로 진입할 수 있고 좌측으로 들어가면 회의 공간으로 바로 진입할 수 있어 직원과 방문객 동선을 분리했습니다. 

    공사진행

    대표실 공간과 회의실 공간은 웨인스코팅을 적용해 시그니처 색인 블루로 벽면을 마감함으로써 공용 사무 공간과 영역을 구분했습니다. 웨인스코팅은 블루와 가장 잘 어울리는 골드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니 공사가 마감된 사진에서 확인해 보세요.

     

    로비 공간의 내부 파사드입니다. 벽면과 천장에 라인을 파 조명을 시공할 계획인데요, 완공된 후에는 과연 어떤 분위기를 연출할지 기대가 큰 공간이랍니다. 3D 이미지의 디자인을 완벽하게 구현하기 위해서 목공 작업로 형태를 만들고 화이트 도장으로 마감했습니다. 

    공사완료

    시공이 완료된 내부 파사드가 인상적인 로비 공간입니다. 진행 사진에서 보셨듯이 목공으로 디자인을 구현하고 라인을 깎아 조명을 시공했더니 바닥에 빛이 비춰 상중하 디자인을 이루고 있습니다. 우측의 인포 데스크와 좌측 유리문에 빛이 투영되니 전체적으로 화사하면서 미래지향적인 느낌이 들기까지 합니다. 

    안양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 오피스 인테리어에 대한 견적을 받으실 때 입구 파사드와 내부 파사드에 대해서도 고려해보시고 그에 따른 견적을 비교해 시공 비용 참고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표실과 공용 사무공간으로 진입하는 우측 복도와 회의 공간으로 진입하는 좌측 출입구입니다. 양측으로 출입구를 나눈 이유는 앞에서도 언급했듯 직원과 방문객의 동선을 구분해 업무 효율을 높이고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대표실입니다. 블루 벽면과 골드 웨인스코팅 마감이 어울려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고 바닥은 브라운 계열의 데코 타일을 적용해 아늑한 느낌을 주고 있는데요, 블랙 가구를 배치하니 모던한 분위기도 더해졌습니다. 

     

    공용 사무공간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로 마감하고 가구와 기기도 블랙 & 화이트를 적용했습니다. 책상에는 낮은 파티션을 설치해 개별 공간을 확보하면서 소통할 수 있도록 했으며 타공 파티션을 적용해 다양한 활용을 할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회의 공간과 사무 공간은 유리 가벽으로 나눠 개방감을 확보했고 안과 밖에 시선이 부딪히면 민망할 수도 있고 업무에 방해가 될 수 있어 안개 시트지를 부착해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도록 했습니다. 회의 공간으로는 사무 공간에서 진입할 수 있는 문과 로비 공간에서 진입할 수 있는 문을 따로 계획해 실용적이면서 효율적인 동선이 되도록 했습니다. 별 것 아닌 것 같지만 이런 작고 세심한 디자인설계가 공간을 얼마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느냐를 결정한답니다. 

     

    대표실과 같은 골드 웨인스코팅로 포인트를 준 블루 컬러 벽면으로 시공하고 헤링본 패턴의 원목 마루로 마감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했고 블랙 쇼파형 의자를 배치해 사용성을 높였습니다. 벽면에 모니터를 벽면 설치해 자료를 검토하거나 PT할 때 활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하부장을 설치해 부가적인 기기나 용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안양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에 입주 예정이시라면 오늘 보여드린 오피스 인테리어 시공을 참고하시고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 견적과 비용을 참고해 보세요. 고객님의 예산에 맞춰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퀄리티 시공을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안양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 오피스 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7.12 - [사무실인테리어] - 광명 자이타워 오픈천장 사무실인테리어 복층공사

     

    광명 자이타워 오픈천장 사무실인테리어 복층공사

    광명 자이타워 오픈천장 사무실인테리어 복층공사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광명 자이타워에 시공한 오픈천장 사무실인테리어 복층공사 사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광명역

    dopamine7.com

    2021.07.11 - [사무실인테리어] - 고양 덕양구 아크비즈 지식센터 사무실인테리어 화이트블랙 스타일

     

    고양 덕양구 아크비즈 지식센터 사무실인테리어 화이트블랙 스타일

    고양 덕양구 아크비즈 지식센터 사무실인테리어 화이트블랙 스타일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고양 덕양구 아크비즈 지식센터에 활용할 수 있는 화이트블랙 스타일의 사무실인테리

    dopamine7.com

    2021.07.10 - [사무실인테리어] - 부천 옥길동 골든it타워 사무실인테리어 비용 견적, 퀄리티를 확인하자!

     

    부천 옥길동 골든it타워 사무실인테리어 비용 견적, 퀄리티를 확인하자!

    부천 옥길동 골든it타워 사무실인테리어 비용 견적, 퀄리티를 확인하자!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부천 옥길동 골든it타워에 적용할 수 있는 사무실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dopamine7.com

    2021.07.09 - [사무실인테리어] - 가산 금천구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 회사 인테리어 모던한 느낌으로

     

    가산 금천구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 회사 인테리어 모던한 느낌으로

    가산 금천구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 회사 인테리어 모던한 느낌으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가산 금천구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에 입주 예정 중인 기업들에게 도

    dopamine7.com

    2021.07.08 - [사무실인테리어] - 금천구 가산동 에이스 태세라타워 사무실인테리어 전문업체

     

    금천구 가산동 에이스 태세라타워 사무실인테리어 전문업체

    금천구 가산동 에이스 태세라타워 사무실인테리어 전문업체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오피스 사무실 공사 현장과 마감된 모습을 사례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금천구 가산동 지역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