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강동 서대문 미용실인테리어, 창업 준비시 공사비와 전문시공업체는 필수체크!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인테리어는 가게의 첫 인상을 좌우하는 것은 물론 잠재적 영업에도 큰 영향을 미치는 중요 포인트이므로 업종에 맞는 인테리어를 구상하고 특징과 컨셉트를 선보이려고 합니다.

    3D

    그중 미용실은 인테리어가 정말 중요한데요, 왜냐하면 물과 전기를 많이 쓰는 업종의 특성상 그에 맞는 시설 점검을 미리 하고 기초 공사를 탄탄히 해야 안전하게 영업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강동 서대문 지역에서 미용실 창업 준비시 미용실인테리어 공사비와 전문시공업체는 필수체크!입니다. 

    공사완료

    최근에는 1인 미용실 인테리어에 대한 문의가 부쩍 많아졌는데요, 북적이는 미용실에서 상업적으로 대우 받는 것보다는 오로지 나를 위해 나의 이야기를 듣고 나만의 스타일을 만들고 싶은 손님들의 수준과 한 명의 손님을 받아 집중하겠다는 디자이너의 의지가 반영된 문화인듯 합니다. 

    1인 미용실이다보니 입구 파사드 역시 매우 중요한 꾸밈 요소가 됐습니다. 그래서 예쁜 미용실, 방문하고 싶은 미용실로 디자인을 해 화사한 조명을 함께 연출하는 입구 파사드를 적용해드리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 미용실 역시 짙은 그린 컬러와 포인트 포인트 조명을 조화해 야간에도 사람들의 시선을 끌 수 있도록 꾸며드렸습니다. 

     

    미용실인테리어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것은 역시 예산인듯 합니다. 인테리어 예산은 온라인 상에 견적을 알아보는 플랫폼이 많기 때문에 대략의 시세는 알아볼 수 있지만 디자인적인 부분이라든가 요구사항 전달 등에 대한 문제가 배제되기 때문에 원하는 디자인으로 구현을 할 지 기본 공사로 진행할지를 선택하고 그에 맞는 공사비와 전문시공업체는 필수체크!입니다. 

    디자인이냐 예산이냐를 정한 다음에는 그에 맞는 업체를 알아보는 것이 시간을 줄이고 효율적인 공사를 진행할 수 있다는 점, 다시 한번 명심하세요. 외부 파사드의 포인트 조명이라고 할 수 있는 전구 디자인입니다. 유행이 지났다가 최근 레트로를 찾으면서 이러한 연출과 컨셉트를 많이 찾으시는데요, 이 역시 전문 디자인을 조화시켜야 멋진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답니다. 

     

    입구도어는 격자무늬 여닫이도어로 제작하고 앤틱한 분위기의 골드 손잡이를 달아 빈티지하면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외부 익스테리어 작업은 디자인 설계 단계에서 클라이언트와 면밀히 미팅을 진행한 후 최종 컨펌을 받고 공사에 들어갑니다. 

    헤어샵은 외부 익스테리어가 홍보의 역할을 하기 때문에 신경을 많이 쓰고 투자를 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저희 916디자인은 고객님들의 요구사항을 잘 파악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니 전문시공업체를 찾으신다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전체적으로 아이보리 컬러로 마감을 했고 탕비실 및 약품 제조실로 진입하는 벽면은 입구에 사용한 짙은 그린 컬러로 마감해 통일성을 부여했습니다. 천장에 ㄷ자 형태의 레일 조명을 설치했고 테두리를 따라 매입등을 설치해 조도를 보완했으며 카운터 상부에 팬던트형 디자인 조명을 설치해 포인트를 줬습니다.

     

    작은 규모의 매장은 큰 매장보다 레이아웃을 잡는데 힘든데요, 소형이지만 갖춰야할 모든 옵션을 구성해야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경대는 벽면을 따라 2개를 목공 작업으로 제작해 돌출형으로 설치하고 간접 조명을 비춰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면서 입체감을 주었습니다.  

     

    내부 천장 조명은 각도와 위치를 조절할 수 있는 LED 볼전구 레일 조명을 구성했는데요, 천장 우물등박스 디자인에 간접등을 심어 천장을 비추게 하니 층고가 넓어 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었습니다. 천장을 노출하거나 우물형태로 디자인해 시공하고 테두리를 따라 간접등을 배치할 경우 입체감있게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어 좁은 평수의 상업공간에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포인트 조명으로 사용된 벽부 조명과 팬던트형 에디슨 전구 조명이 아늑하고 따뜻한 미용실 분위기를 살려주고 있습니다. 강동 서대문 지역에서 창업 준비시 공사비와 전문시공업체는 필수체크!해야 하는 이우 이젠 아시겠죠? 미용실인테리어를 새로 할 계획이시라면 오늘 보신 시공사례 외에도 많으 사례들을 보유한 916디자인에 문의해 주세요. 고객님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머릿 속에 생각하시는 그 미용실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강동 서대문 미용실인테리어 #미용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salon916.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6.27 - [미용실인테리어] - 노원 양주 파주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참고하자!

     

    노원 양주 파주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참고하자!

    노원 양주 파주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참고하자!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노원 양주 파주 지역에서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혹은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dopamine7.com

    2021.06.26 - [미용실인테리어] - 강북 광진구 강동구 미용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 무료견적 받기!

     

    강북 광진구 강동구 미용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 무료견적 받기!

    강북 광진구 강동구 미용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 무료견적 받기!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강북 광진구 강동구 미용실인테리어를 문의주시면 고객님의 요청을 적용한 3D 디자인 설계를

    dopamine7.com

    2021.06.25 - [미용실인테리어] - 의정부 용산 덕양구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합리적인 비용으로!

     

    의정부 용산 덕양구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합리적인 비용으로!

    의정부 용산 덕양구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합리적인 비용으로! 3D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생활 수준이 높아지고 문화 수준이 높아지면서 손님을 내부로 끌어 들여야 하는 미용실은 다른

    dopamine7.com

    2021.06.24 - [미용실인테리어] - 별내 문정동 미용실인테리어, 럭셔리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디자인

     

    별내 문정동 미용실인테리어, 럭셔리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디자인

    별내 문정동 미용실인테리어, 럭셔리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디자인 3D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별내 문정동 지역의 미용실인테리어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럭셔리하고 편안한

    dopamine7.com

    2021.06.23 - [미용실인테리어] - 마포 홍대 종로 미용실인테리어, 오픈천장과 조명이 매력포인트인 시공사례

     

    마포 홍대 종로 미용실인테리어, 오픈천장과 조명이 매력포인트인 시공사례

    마포 홍대 종로 미용실인테리어, 오픈천장과 조명이 매력포인트인 시공사례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마포 홍대 종로 미용실인테리어로 도움되실 사례를 소개해드릴텐데요, 감각적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