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별내 문정동 미용실인테리어, 럭셔리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디자인

     

    3D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별내 문정동 지역의 미용실인테리어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럭셔리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디자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회 전반에 걸쳐 생활 수준이 올라가고 의식 수준이 높아지면서 미용실이란 공간은 단순하게 커트나 펌을 해 주는 차원에서 벗어나 미용문화를 즐기는 생활공간으로 변화돼 왔습니다.

    손님은 미용실의 특정 부분을 관찰하는 것이 아니고 전체적인 분위기를 보고 미용실 시설을 평가하기 때문에 들어가는 입구 익스테리어부터 내부 인테리어까지 전체적인 조화를 이뤄야 합니다. 가끔 입구 파사드에 투자를 하는 것을 주저하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미용실 특성상 입구 파사드는 광고 및 마케팅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요소이기 때문에 '예쁜 미용실', '방문하고 싶은 미용실'의 이미지를 잘 담아줘야 합니다. 

     

    외관이 마음에 들어 미용실을 찾는 손님은 전체적인 분위기를 살피게 됩니다. 여기서 말하는 전체적인 분위기는 미용경대 디자인, 카운터를 비롯한 수납공간, 샴푸실, 옷장, 기구, 가구 등이 어떻게 배치됐고 어울리는지는 물론 적절한 조도의 조명, 미용실의 전체적인 색상, 포인트, 배합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아우르기 때문에 보다 전문적인 지식과 시공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미용 손님에게 미용실이란 쾌적하고 편안하며 친밀해야 하는 공간이므로 전체적인 분위기에 이를 담아야 하는데요, 쾌적성이란 기능과 형태의 합리성과 인간의 감성적 요소가 충족됐을 때 이뤄질 수 있으므로 별내 문정동 미용실인테리어를 할 때는 무리하게 경대를 배치해 공간이 좁아보이게 하는 것보다는 적절한 갯수의 경대를 배치해 럭셔리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디자인를 적용함으로써 그 공간에서 존중받고 대접받고 있음을 느끼게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효율적인 공간과 명쾌한 동선을 계획해 작업의 능률을 올려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용이 편리한 기능적인 공간은 입구로 들어와 각 공간을 이용할 때 동선거리가 가능한 짧아지도록 구성하되 전체적인 작업 리듬과 어울려야 합니다. 

    이는 현장에 대한 분석을 거쳐 평면 설계 및 3d 이미지 설계를 완성하고 그 도면에 따라 벽체, 천장, 전기, 급.배수 등의 현장 공사와 기구재 공사를 시공해야 완성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전문적인 미용실 인테리어를 하는 업체에 의뢰하시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공사완료

    이 현장은 전체적으로 우드를 활용해 럭셔리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디자인을 적용했는데요, 입구로 들어섰을 때 대기 공간와 인포메이션 공간의 원목 가구 덕분에 따뜻하고 아늑한 첫인상을 만날 수 있습니다. 

     

    공간의 중앙에 배치된 경대역시 우드로 제작했고 틀에 짜맞춘 거울이 공간을 더욱 깔끔하고 단정하게 연출해주고 있습니다. 최근 성행하고 있는 샵인샵 개념으로 네일아트를 받을 수 있는 공간도 구성했는데 이 곳 역시 우드 가구를 적용해 아늑하게 꾸몄습니다. 

     

    샴푸 공간에도 수납이 충분히 이뤄질 수 있도록 원목의 수납장을 설치했고 은은한 분위기의 조명을 설치해 럭셔리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간살 가벽을 설치해공간의 답답함을 해소했습니다. 

     

    별내 문정동 지역에서 창업을 하기 위해 미용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시라면 경쟁력을 보유한 매장으로 오픈하셔야 합니다. 하루에도 수십여 곳의 지역에서 미용실이 오픈되는 현실 속에서 고객님의 미용실이 돋보이기 위해서는 헤어디자이너의 기술도 중요하지만 그 기술을 발휘할 수 있는 샵이 필요하고 헤어샵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인테리어가 중요하답니다. 

    럭셔리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디자인을 구현하고 싶다면 전문적인 디자인력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업체에 의뢰하셔야 퀄리티가 달라집니다. 시공만 했던 업체들은 공간, 동선, 마감, 조명 등의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디자인을 구현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미용실 전문 시공을 얼마나 했는지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전기와 물을 많이 사용하는 공간의 특성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면 시공 중이나 공사가 완료된 후 안전사고의 위험이 생길 수 있고 공기를 지키지 못해 오픈에도 차질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합리적인 견적으로 제안하는지도 꼭 확인해야겠죠? 비싼 돈을 들이면 좋은 인테리어가 나오는 것은 당연한 얘기입니다. 하지만 저희 916디자인은 합리적인 견적으로 가성비 좋은 인테리어 시공을 도움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별내 문정동 미용실인테리어 #미용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salon916.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6.23 - [미용실인테리어] - 마포 홍대 종로 미용실인테리어, 오픈천장과 조명이 매력포인트인 시공사례

     

    마포 홍대 종로 미용실인테리어, 오픈천장과 조명이 매력포인트인 시공사례

    마포 홍대 종로 미용실인테리어, 오픈천장과 조명이 매력포인트인 시공사례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마포 홍대 종로 미용실인테리어로 도움되실 사례를 소개해드릴텐데요, 감각적

    dopamine7.com

    2021.06.22 - [미용실인테리어] - 청담 강남 합정 미용실인테리어, 화이트모던 스타일 3D 디자인 사례

     

    청담 강남 합정 미용실인테리어, 화이트모던 스타일 3D 디자인 사례

    청담 강남 합정 미용실인테리어, 화이트모던 스타일 3D 디자인 사례 안녕하세요. 916디자인 입니다. 오늘은 청담 강남 합정 미용실인테리어, 화이트모던 스타일 3D 디자인 사례 현장을 소개해 드

    dopamine7.com

    2021.06.21 - [미용실인테리어] - 동작 서초 역삼 미용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3D 디자인 설계 시안

     

    동작 서초 역삼 미용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3D 디자인 설계 시안

    동작 서초 역삼 미용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3D 디자인 설계 시안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동작 서초 역삼 미용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3D 디자인 설계 시안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

    dopamine7.com

    2021.06.20 - [미용실인테리어] - 하남 미사 분당 미용실인테리어, 1인바버샵 고급스러운 디자인 시공후기

     

    하남 미사 분당 미용실인테리어, 1인바버샵 고급스러운 디자인 시공후기

    하남 미사 분당 미용실인테리어, 1인바버샵 고급스러운 디자인 시공후기 공사완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최근 실내인테리어가 영업 비밀로 손꼽힌다는 기사를 본 적이 있습니다. 업종에

    dopamine7.com

    2021.06.19 - [미용실인테리어] - 구로 가산동 금천구 미용실인테리어, 뷰티샵시공사례이지만 헤어샵에도 어울리는 디자인!

     

    구로 가산동 금천구 미용실인테리어, 뷰티샵시공사례이지만 헤어샵에도 어울리는 디자인!

    구로 가산동 금천구 미용실인테리어, 뷰티샵시공사례이지만 헤어샵에도 어울리는 디자인!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구로 가산동 금천구 미용실인테리어, 뷰티샵시공사례이지만 헤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