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대전 고덕 50평 60평 미용실인테리어 컨셉과 사진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대전 고덕 지역에서 50평 60평 미용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해 참고하실만한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미용실 인테리어를 할 때는 고려해야할 조건들이 많습니다. 지역의 특성, 방문하는 손님의 연령층, 헤어디자이너의 성향 등을 파악하고 그에 따른 디자인과 동선을 설정해 개방감, 배치 등에 적용해야 합니다. 

    3D

    이런 아주 작은 차이로도 소비자가 선호하는 매장과 외면하는 매장이 갈리기 때문에 엄종에 따른 성향을 정확히 반영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기반으로 맞춤 인테리어를 적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저희 916디자인은 미용실 인테리어 의뢰를 받으면 전문성을 쌓은 디자이너를 배치해 상담부터 시공까지 책임지고 진행해드리고 있어 고객분들의 만족이 높은 편이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사례 역시 고객님이 매우 만족했던 곳인데요, 지금부터 컨셉과 사진 확인하세요

    공사진행

    시공을 시작할 때는 철거를 하면서 틀을 잡게 되는데요, 어떤 공간이든 모든 공정이이 들어가야 하는만큼 모든 작업이 꼼꼼하게 이뤄져야 합니다. 철거가 끝나면 목공 작업을 통해 구조를 나누고 치장을 하게 되는데 여기서 구조란 가벽이나 파티션으로 레이아웃을 잡는 일이고 치장이란 눈에 보이는 꾸밈의 모든 것을 의미한답니다. 목공 작업을 할 때는 시공 중의 안전과 공사 후의 안전이 중요하기 때문에 공정 순서에 맞게 하나씩 차근차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경대공간 역시 석고보드와 합판을 이용해 틀을 잡아주며 모양을 섬세하게 만들어 드렸습니다. 경대공간은 벽면을 따라 구성을 했고 거울은 따로 설치하지 않고 벽면에 틀을 만들어 부착해 공간을 좀 더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해드렸습니다. 

     

    천장은 노출 천장으로 시공해 층고가 높아보이도록 함으로써 공간이 좀 더 넓어보이는 효과를 줬고 여기에 화이트톤으로 마감을 하면 좀 더 쾌적한 공간으로 탄생될 것입니다. 

    공사완료

    샴푸 공간입니다. 상가에는 업종에 맞는 배관설비가 이뤄지지만 미용실은 물을 사용하거나 오물을 버리는 일이 많기 때문에 그에 맞는 배관작업을 해야 합니다. 미용실에서 사용할 샴프대에 냉수, 온수, 배수를 할 수 있도록 위치를 선정하고 바닥 철거를 한 후 바닥을 평평하게 수평을 맞춘 후 방수공사 작업을 해드렸습니다. 

    물을 쓰는 공간은 제대로 시공하지 않으면 영업을 하는 중에 물이 제대로 배수되지 않거나 누수가 생겨 물기가 고이는 상태가 될 수 있어 사용하는데 문제가 있을 수 있으므로 전문업체에 맡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화이트톤으로 마감된 대전 고덕 50평 60평 미용실인테리어인데요, 컨셉과 사진 확인하세요.노출천장에 화이트 마감을 하니 층고는 높아졌고 더 넓어 보입니다. 공사 현장의 모습과 비교하시면 확실히 느껴지실 겁니다. 전체적으로 천장 테두리를 따라 주광색 라인 조명을 시공했더니 화이트 벽면, 천장, 바닥에 반사돼 더욱 화사한 공간이 됐습니다. 

    샴푸실 출입구에는 단차를 두고 간접조명을 시공해 가독성을 높였고 중화 및 대기 공간에는 팬던트형 조명을 설치해 책을 읽거나 휴대폰을 볼 때 도움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카운터 공간에도 전구모양의 팬던트형 조명을 설치해 멋스러운 공간이 되도록 했습니다. 

     

    미용실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경대공간입니다. 모서리를 둥글게 깎은 거울을 부착하고 뒷편에 간접 조명을 설치해 은은한 빛이 나오게 하면서 시술받는 분의 모습이 더욱 화사하게 보일 수 있도록 했고 무지주 선반을 달아 깔끔한 인테리어로 완성했습니다.  

     

    그 외 공간입니다. 스태프 휴게 및 염색약 제조실 역시 화이트 톤으로 마감하고 화이트 수납장을 설치해 디자인을 통일 시켰고 상부장을 오픈형으로 맞춤제작해 수납성과 사용성을 높였습니다. 화장실은 타일 시공으로 마감했고 거울 뒷편의 간접조명과 팬던트형 전구 조명을 시공해 은은한 빛이 나오도록 했습니다. 탕비 공간은 가벽 안으로 공간을 만들어 밖으로 튀어나오지 않도록 깔끔하게 시공해 드렸습니다. 

     

    대전 고덕 지역에서 50평 60평 미용실인테리어를 생각 중이시라면 오늘 보여드린 사례의 컨셉과 사진 확인하시고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 주세요. 오랜 현장 경험과 노하우로 퀄리티 높은 인테리어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완성해드리겠습니다. 

    #대전 고덕 50평 60평 미용실인테리어 #미용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salon916.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6.29 - [미용실인테리어] - 공덕 명동 미용실인테리어 평당비용 및 3D 설계 디자인 확인하기

     

    공덕 명동 미용실인테리어 평당비용 및 3D 설계 디자인 확인하기

    공덕 명동 미용실인테리어 평당비용 및 3D 설계 디자인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공덕 명동 미용실인테리어 평당비용 및 3D 설계 디자인 확인하기와 관련된 사례를 소개해

    dopamine7.com

    2021.06.28 - [미용실인테리어] - 강동 서대문 미용실인테리어, 창업 준비시 공사비와 전문시공업체는 필수체크!

     

    강동 서대문 미용실인테리어, 창업 준비시 공사비와 전문시공업체는 필수체크!

    강동 서대문 미용실인테리어, 창업 준비시 공사비와 전문시공업체는 필수체크!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인테리어는 가게의 첫 인상을 좌우하는 것은 물론 잠재적 영업에도 큰 영향을 미치

    dopamine7.com

    2021.06.27 - [미용실인테리어] - 노원 양주 파주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참고하자!

     

    노원 양주 파주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참고하자!

    노원 양주 파주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참고하자!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노원 양주 파주 지역에서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혹은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dopamine7.com

    2021.06.26 - [미용실인테리어] - 강북 광진구 강동구 미용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 무료견적 받기!

     

    강북 광진구 강동구 미용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 무료견적 받기!

    강북 광진구 강동구 미용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 무료견적 받기!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강북 광진구 강동구 미용실인테리어를 문의주시면 고객님의 요청을 적용한 3D 디자인 설계를

    dopamine7.com

    2021.06.25 - [미용실인테리어] - 의정부 용산 덕양구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합리적인 비용으로!

     

    의정부 용산 덕양구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합리적인 비용으로!

    의정부 용산 덕양구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합리적인 비용으로! 3D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생활 수준이 높아지고 문화 수준이 높아지면서 손님을 내부로 끌어 들여야 하는 미용실은 다른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