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공덕 명동 미용실인테리어 평당비용 및 3D 설계 디자인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공덕 명동 미용실인테리어 평당비용 및 3D 설계 디자인 확인하기와 관련된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람이 저마다의 성격이나 성향 등에 따라 잘 맞는 스타일이 있듯이 공간도 마찬가지입니다.

    같은 메인 컬러, 동일한 소품 등을 사용해도 어떤 공간은 잘 맞는 편안함을 느끼는 반면, 어떤 공간은 몸에 맞지 않은 옷을 입은듯 불편하거나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가구 및 소품 의 배치, 출입문, 창문의 위치, 천장의 높이, 마감 컬러 등 다양한 요소가 영향을 끼칩니다. 

    3D

    상업인테리어는 인테리어의 방향성을 결정짓는 컬러, 자재, 가구 등은 물론 고객 동선, 개방감, 소품 배치 등에 고도의 세심함과 감각이 요구되는데요, 아주 작은 차이로도 소비자가 선호하는 매장과 외면하는 매장이 갈리기 때문에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기반으로 하되 소비자 성향과 점주의 철학을 정확히 반영해 그에 맞는 맞춤 인테리어를 적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희 916디자인은 이러한 상업 인테리어의 특성을 미용실 인테리어에 반영해 전문성을 쌓은 디자이너를 배치해 맞춤 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자이너 분의 니즈를 분석하고 주요 고객층의 성향을 분석해 인테리어에 반영하면서 끊임없이 연구하는 최신 트렌드와 시공 실적으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행에 민감한 공덕 명동 지역의 미용실인테리어 시공을 전문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물론, 인테리어를 의뢰하신 고객님과 충분한 상담 과정을 거쳐 3D 설계 디자인을 제안드려 확인하시도록 해드리고 있는데요, 고객님들은 원하는 인테리어 방향과 일치하는 포트폴리오를 제공받아 인테이러 컨셉트를 구체화하실 수 있고 그에 따른 2D,3D 인테리어 설계도 확인하실 수 있으시니 최종 시안을 확정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디자인이 최종 컨펌되면 표준시공 원칙을 기반으로 인테리어 설계에 따른 평당비용을 산출해 예산 내에서 최대한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품질의 시공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번 의뢰 역시 고객님과 충분히 상담을 거쳐 레이아웃은 결정을 했지만 컬러 선택에 고민이 생겨 3D 설계 디자인을 2가지 안으로 제안드린 사례입니다. 

     

    1안은 가구와 카운터 테이블을 블랙 컬러로 적용하고 벽면을 파벽돌로 마감하고 바닥을 밝은 색의 유광 타일로 마감해 해 빈티지하면서 현대적이면서 캐주얼한 분위기가 강한 인테리어입니다. 샴푸실 역시 블랙 컬러를 적용해 공간이 현대적이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2안은 가구와 카운터 테이블을 화이트 컬러로 적용하고 벽면은 1안과 마찬가지로 파벽돌로 마감하되 바닥은 중후한 그레이 계열로 마감하는 제안입니다. 레이아웃은 1안과 마찬가지로 경대공간, 대기공간, 샴푸공간, 카운터 공간, 스태프 휴게 및 염색약 제조 공간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1안과 2안의 차이가 있는 카운터 공간의 디자인 제안입니다. 1안에서는 벽면과 가구 모두 블랙 컬러로 배치하고 바닥은 밝은 색으로 마감하는 것을 제안드렸고 2안에서는 바닥은 어두운 그레이로 마감하는 것을 제안드렸는데 고객님께서 그와 어울리는 카운터 공간의 마감 컬러를 정하지 못하셔서 3D 설계 디자인을 확인하기 위해 모두 작업해 보여드렸습니다. 

     

    전체적인 조명은 1안과 마찬가지로 천장을 따라 레일 조명을 계획해 빛의 방향과 위치를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제안드렸고 대기 공간을 통창쪽에 계획에 손님이 방문해서 기다리시는 동안 화사하고 쾌적한 미용실로 느낄 수 있도록 제안드렸습니다. 벽면은 파벽돌로 마감하고 통창은 격자무늬의 틀로 제작하면 고객님이 원하시는 빈티지하면서 모던한 컨셉트를 극대화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경대 공간과 샴푸 공간 이미지입니다. 화이트 가구를 디자인 적용한 샴푸실이 1안과는 다르게 청결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네요. 공덕 명동 지역에서 미용실인테리어를 알아보고 계신다면 저희 916디자인에 의뢰해 평당비용 및 3D 설계 디자인 확인하기 혜택을 만나보십시오. 고객님이 원하시는 컨셉트 이상의 헤어샵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구현해드리겠습니다.

    #공덕 명동 미용실인테리어 #미용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6.28 - [미용실인테리어] - 강동 서대문 미용실인테리어, 창업 준비시 공사비와 전문시공업체는 필수체크!

     

    강동 서대문 미용실인테리어, 창업 준비시 공사비와 전문시공업체는 필수체크!

    강동 서대문 미용실인테리어, 창업 준비시 공사비와 전문시공업체는 필수체크!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인테리어는 가게의 첫 인상을 좌우하는 것은 물론 잠재적 영업에도 큰 영향을 미치

    dopamine7.com

    2021.06.27 - [미용실인테리어] - 노원 양주 파주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참고하자!

     

    노원 양주 파주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참고하자!

    노원 양주 파주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참고하자!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노원 양주 파주 지역에서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혹은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dopamine7.com

    2021.06.26 - [미용실인테리어] - 강북 광진구 강동구 미용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 무료견적 받기!

     

    강북 광진구 강동구 미용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 무료견적 받기!

    강북 광진구 강동구 미용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 무료견적 받기!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강북 광진구 강동구 미용실인테리어를 문의주시면 고객님의 요청을 적용한 3D 디자인 설계를

    dopamine7.com

    2021.06.25 - [미용실인테리어] - 의정부 용산 덕양구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합리적인 비용으로!

     

    의정부 용산 덕양구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합리적인 비용으로!

    의정부 용산 덕양구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합리적인 비용으로! 3D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생활 수준이 높아지고 문화 수준이 높아지면서 손님을 내부로 끌어 들여야 하는 미용실은 다른

    dopamine7.com

    2021.06.24 - [미용실인테리어] - 별내 문정동 미용실인테리어, 럭셔리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디자인

     

    별내 문정동 미용실인테리어, 럭셔리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디자인

    별내 문정동 미용실인테리어, 럭셔리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디자인 3D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별내 문정동 지역의 미용실인테리어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럭셔리하고 편안한

    dopamine7.com

    2021.06.23 - [미용실인테리어] - 마포 홍대 종로 미용실인테리어, 오픈천장과 조명이 매력포인트인 시공사례

     

    마포 홍대 종로 미용실인테리어, 오픈천장과 조명이 매력포인트인 시공사례

    마포 홍대 종로 미용실인테리어, 오픈천장과 조명이 매력포인트인 시공사례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마포 홍대 종로 미용실인테리어로 도움되실 사례를 소개해드릴텐데요, 감각적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