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신사동 청담동 교대 수학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 합리적이게

     

    공사진행

    신사동 청담동 교대 지역의 수학학원인테리어를 하실 때 공사비용 합리적이게 진행하시고 싶은 것은 모두가 바라는 일입니다. 하지만, 학원을 처음 개원하거나 확장이전하는 경우 어디서부터 시작해서 어떻게 진행해야할지 막막하신 원장님들도 계실텐데요,

    그럴 땐 반드시 학원인테리어를 전문적으로 진행해본 업체를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학원이란 공간은 매우 특이해서 아이들의 교육은 물론 정서발달까지 고려해야하고 나아가 학원법의 기준을 충족시키는 인테리어를 해야하기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학원인테리어 시공을 많이 진행한 업체일수록 상담부터 허가까지 별탈없이 수월하게 이뤄질 수 있답니다.

     

    916디자인 SNS나 홈페이지를 통해 많이 보셔서 아시겠지만 정말 많은 공간을 만들면서 쌓고 포트폴리오는 원장님들이 꿈꾸는 학원을 구체화하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포트폴리오, 포스팅을 보도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은데 상담을 진행하다보면 구체화하는 과정이 빨라 디자인설계부터 최종시안 확정까지 일사천리로 진행이 됩니다. 이러한 과정이 중요한 이유는 시공기간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학원을 오픈해야하는 날은 정해져있는데 디자인설계 과정이 시간이 지체되다보면 실제 공사를 할 수 있는 기간이 줄어들어 촉박하게 진행해야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는데 이는 작업자도 고객님도 모두 힘든 과정이랍니다.

    특히, 목공작업은 세심하고 깔끔한 공정이 필요해 인테리어의 꽃이라고 하는 공정이기 때문에 충분한 공사 기일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916디자인은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고객님들께 공개하고 설계가 나오면 3D 이미지 작업을 진행해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이를 충분히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공사완료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화사한 화이트 인테리어를 적용했습니다. 좁은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데는 화이트만한 컬러가 없는데 수업이 이뤄지는 강의실은 쿨톤을 적용해 집중력을 높이고 아이들이 대기하는 복도공간은 웜톤을 적용해 따뜻한 느낌이 들도록 했습니다.

    아이들을 맞이하고 케어하는 인포메이션 공간을 따로 원하셔서 교무실과 연계된 가장 안 쪽에 조성해 아이들이 드나드는 것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인포메이션을 중심으로 양측으로 강의실을 배치해 학년별, 수준별, 단계별 수업이 이뤄지도록 했고 다양한 규모를 적용해 그룹별 수업 진행도 가능하답니다.

     

    신사동 청담동 교대 수학학원인테리어를 계획하시면서 공사비용을 합리적이게 진행하시려면 다양한 아이디어와 디자인력 그리고 노하우를 갖춘 전문업체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입구측에는 아이들이 쓰레기를 버릴 수 있는 휴지통을 설치하고 다양한 교육 관련물을 전시할 수 있는 월플렉스를 시공했습니다. 코로나19로인해 외부의 쓰레기는 입구 휴지통에 버릴 수 있도록 하고 체온측정계, 손소독제를 둘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한데요, 월플렉스가 그런 역할을 할 수 있죠.

     

    복도 벽면과 천장은 크림색의 웜톤화이트로 마감하고 따뜻한 조명을 적용했으며 바닥은 유광재로 마감해 조명이 바닥에 비춰 공간을 더욱 넓고 높고 아늑해 보이도록 했습니다. 천장 테두리를 따락 간접조명을 시공해 은은하면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매립현 조명을 시공해 충분한 조도를 확보했습니다. 또한, 벽면에는 세련된 벽부조명을 적용해 멋스러움을 더했고 인포메이션 공간의 천장에는 펜던트형 디자인 조명을 적용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각 강의실은 목공 가벽과 글래스 가벽으로 시공해 공간의 답답함을 해소하고 강의실 도어마다 넘버링을 적용해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가벽 하부에는 웨인스코팅을 시공해 고급스럽고 모던함을 강조해 고급스럽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강의실 내부는 화이트와 블루를 조화하고 벽면의 상단과 하단에 화이트 몰딩을 시공해 차분하면서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학습공간이 되도록 했고 조도가 높은 조명을 적용해 눈의 피로를 줄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신사동 청담동 교대 수학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 합리적이게 진행하고 싶으시다면 저희 916디자인에 문의해주세요. 다양한 과목의 수많은 시공 경험과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어 예산에 맞는 디자인설계를 가성비있게 제안드릴 수 있습니다. 학원인테리어 전문업체는 고객님의 니즈에 맞는 1:1 맞춤 인테리어를 좀 더 수월하게 제공해드릴 수 있는데요,

    바로 보유하고 있는 디자인이 많은 덕분이죠. 원하시는 컨셉트와 분위기가 구체화되지 않을 때도 포트폴리오가 많은 업체와 상담하시면 좀 더 빨리 디자인설계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다채로운 인테리어 시공을 통해 노하우와 실력을 갖춘 전문가를 통해 상담부터 시공 그리고 허가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는 916디자인이 바로 그런 전문업체입니다.

    #신사동 청담동 교대 수학학원인테리어 #수학학원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916er.com/category/academy/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12.23 - [학원인테리어] - 잠실 여의도 운정 멋진학원인테리어, 고급 카페 도서관 분위기 공간으로!

     

    잠실 여의도 운정 멋진학원인테리어, 고급 카페 도서관 분위기 공간으로!

    잠실 여의도 운정 멋진학원인테리어, 고급 카페 도서관 분위기 공간으로! 3D 최근 위드코로나 시대로 전환하면서 이를 대비한 학원인테리어 문의가 늘었습니다. 또, 새학기를 준비하는 학원들이

    dopamine7.com

    2021.12.22 - [학원인테리어] - 신내동 신림 관악 교습소인테리어, 30평 40평 학원 3D 디자인

     

    신내동 신림 관악 교습소인테리어, 30평 40평 학원 3D 디자인

    신내동 신림 관악 교습소인테리어, 30평 40평 학원 3D 디자인 3D 오늘은 신내동 신림 관악 교습소인테리어, 30평 40평 학원 3D 디자인으로 제안드렸던 시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희는 학원, 아카

    dopamine7.com

    2021.12.21 - [학원인테리어] - 부평 신도림 청라 예쁜학원인테리어로 분위기 UP!

     

    부평 신도림 청라 예쁜학원인테리어로 분위기 UP!

    부평 신도림 청라 예쁜학원인테리어로 분위기 UP! 공사완료 오늘은 부평 신도림 청라 예쁜학원인테리어로 분위기 UP!하기를 원하시는 고객님의 의뢰로 진행하고 완공한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

    dopamine7.com

    2021.12.20 - [학원인테리어] - 합정 공덕 명동 미술학원인테리어, 예술적인 느낌이 풍기는!

     

    합정 공덕 명동 미술학원인테리어, 예술적인 느낌이 풍기는!

    합정 공덕 명동 미술학원인테리어, 예술적인 느낌이 풍기는! 공사완료 합정 공덕 명동 지역에 미술학원인테리어, 예술적인 느낌이 풍기는! 공간으로 꾸민 시공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dopamine7.com

    2021.12.19 - [학원인테리어] - 역삼 청담 강남 수학학원인테리어, 카페같은 분위기 공간!

     

    역삼 청담 강남 수학학원인테리어, 카페같은 분위기 공간!

    역삼 청담 강남 수학학원인테리어, 카페같은 분위기 공간! 공사진행 오늘은 역삼 청담 강남 수학학원인테리어, 카페같은 분위기 공간!으로 시공해드린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상가건물 1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