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신내동 신림 관악 교습소인테리어, 30평 40평 학원 3D 디자인

     

    3D

    오늘은 신내동 신림 관악 교습소인테리어, 30평 40평 학원 3D 디자인으로 제안드렸던 시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희는 학원, 아카데미, 교습소, 독서실 등의 교육 시설 인테리어 전문 업체로 수많은 시공을 진행하면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하고 포트폴리오가 다양합니다. 포트폴리오가 다양하다는 것은 고객님들이 참고로 보실만한 자료가 많아 머릿 속에 그리고 있는 아이디어를 디테일하게 실현하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는 의미죠.

    디자인설계 시간을 단축하면 공사를 시작할 수 있는 시간도 빨라져 개원일에 여유롭게 맞출 수 있고 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특히, 경험이 풍부하므로 까다로운 학원법에 능통하고 완공 후 허가를 받는 일 또한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으므로 원장님들께서 신경쓰실 일이 전혀 없으시답니다.

     

    소개해드릴 시안은 작은 규모이기는 하지만 다양한 규모와 레벨의 수업이 이뤄지는 학원을 위해 디자인설계를 계획했습니다. 강의실 및 상담실 공간이 배치된 강의 영역과 안내 및 대기 공간이 배치된 로비 영역으로 나눠 차별된 인테리어를 적용함으로써 가독성과 목적성을 높였습니다.

    소음이 발생되는 입구 측에 로비 공간을 두어 학생들을 맞고 배웅하는 인포메이션과 픽업을 오신 보호자분들이 대기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를 배치해 학생 케어는 물론 소음을 차단하는 완충공간이 되도록 했습니다. 가장 안쪽에는 집중력이 가장 필요한 소그룹 수업이 이뤄지는 작은 강의실 2실과 중간에는 원장실 및 큰 강의실을 두어 적절한 수준의 방음을 적용함으로써 효율적인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입구 파사드 3D 디자인입니다. 가장 높고 잘 보이는 상단에 간판을 계획해 학원명과 로고를 정확하고 명확히 인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글래스 가벽과 도어로 디자인해 외부에서 봤을 때 내부가 디자인의 기능을 하면서 홍보 및 마케팅의 효과가 있도록 했습니다. 아무래도 꽉 막혀있는 곳보다 밖에서도 훤히 보이는 벽은 개방적이면서 자유로운 분위기를 줄 수 있어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답니다.

     

    진하고 묵직한 채도와 명도의 컬러로 계획한 신내동 신림 관악 교습소인테리어, 30평 40평 학원 3D 디자인입니다. 로비는 회색 벽돌 타일과 진회색 천장으로 적용하고 바닥도 진한 우드를 적용해 교육시설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조성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습니다.

    인포메이션 테이블은 화이트를 적용해 가독성을 높였고 프론트월은 곡선으로 면을 나누는 디자인을 적용해 포인트가 되도록 했습니다. 대기공간은 벽면에 선반형 테이블을 적용해 중후하지만 가볍게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내부 대기공간과는 유리로 분리해 공간이 넓어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강의실로 진입하는 동선은 양측 독립공간의 가벽을 활용한 복도록 설정했습니다. 가장 안쪽 강의실까지 한 번에 이동할 수 있는 복도로 다른 공간으로 빠지지 않아 동선이 전혀 혼잡하지 않고 명확합니다.

    복도 바닥, 천장은 로비와 같은 컬러와 마감재를 적용해 통일성을 주었고 대신 벽면을 유리와 프레임으로 디자인해 세련되면서 내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아이를 맡기는 보호자의 입장에서 아이들의 안전이 중요한만큼 내외부에서 케어가 가능하도록 했고 원장실에는 블라인드를 적용해 상담 시 아이들의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도록 했습니다.

     

    원장실 내부 디자인 모습입니다. 강의영역과 로비영역의 경계인 원장실은 로비에 적용한 중후한 진회색과 강의실에 적용한 연회색을 함께 매치해 원장실의 아이덴티티를 부여했습니다. 유리 가벽에는 블라인드를 적용해 내부 프라이버시를 확보함과 동시에 멋스러운 인테리어가 완성되도록 했습니다.

     

    내부 강의실입니다. 대형, 중형, 소형 강의실을 크기별로 배치해 독립성과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벽면은 연그레이색을 적용하고 바닥은 블록 타일로 마감해 밝으면서 집중력을 높일 수 있도록 했으며 인원에 맞는 적정 사이즈를 지켜 학원법에도 만족하는 강의실로 계획했습니다.

     

    소그룹 강의가 이뤄지는 곳입니다. 집중 학습을 위한 강의실로 목공 벽면을 적용하고 창문을 뒤로 배치해 수업 중 다른 곳으로 시선이 빼앗기는 것을 막을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신내동 신림 관악 교습소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시라면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주세요. 30평 40평 학원은 물론, 작은 규모이든 큰 규모이든 상담 의뢰를 하시면 고객님과 충분히 협의한 후 니즈를 완벽히 반영한 1:1 맞춤인테리어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설계 단계에서는 평면설계는 물론 3D 디자인을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전체적인 분위기를 미리확인하실 수 있어 고객님들의 만족도 매우 높은 편이죠. 합리적인 견적으로 전 공정 전문가를 투입해 퀄리티 높은 시공을 진행해드리고 있으니 믿고 맡겨주시면 멋진 공간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신내동 신림 관악 교습소인테리어 #교습소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916er.com/category/academy/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12.21 - [학원인테리어] - 부평 신도림 청라 예쁜학원인테리어로 분위기 UP!

     

    부평 신도림 청라 예쁜학원인테리어로 분위기 UP!

    부평 신도림 청라 예쁜학원인테리어로 분위기 UP! 공사완료 오늘은 부평 신도림 청라 예쁜학원인테리어로 분위기 UP!하기를 원하시는 고객님의 의뢰로 진행하고 완공한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

    dopamine7.com

    2021.12.20 - [학원인테리어] - 합정 공덕 명동 미술학원인테리어, 예술적인 느낌이 풍기는!

     

    합정 공덕 명동 미술학원인테리어, 예술적인 느낌이 풍기는!

    합정 공덕 명동 미술학원인테리어, 예술적인 느낌이 풍기는! 공사완료 합정 공덕 명동 지역에 미술학원인테리어, 예술적인 느낌이 풍기는! 공간으로 꾸민 시공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dopamine7.com

    2021.12.19 - [학원인테리어] - 역삼 청담 강남 수학학원인테리어, 카페같은 분위기 공간!

     

    역삼 청담 강남 수학학원인테리어, 카페같은 분위기 공간!

    역삼 청담 강남 수학학원인테리어, 카페같은 분위기 공간! 공사진행 오늘은 역삼 청담 강남 수학학원인테리어, 카페같은 분위기 공간!으로 시공해드린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상가건물 1

    dopamine7.com

    2021.12.18 - [학원인테리어] - 강동 서대문 동대문 피아노학원 인테리어 디자인, 3D 도면으로 확인하자!

     

    강동 서대문 동대문 피아노학원 인테리어 디자인, 3D 도면으로 확인하자!

    강동 서대문 동대문 피아노학원 인테리어 디자인, 3D 도면으로 확인하자! 3D 오늘은 강동 서대문 동대문 피아노학원 인테리어 디자인을 소개해드리고 시공에 들어가기 전에 반드시 확인해

    dopamine7.com

    2021.12.17 - [학원인테리어] - 파주 마포 홍대 학원인테리어 3d 디자인 컨셉 설계

     

    파주 마포 홍대 학원인테리어 3d 디자인 컨셉 설계

    파주 마포 홍대 학원인테리어 3d 디자인 컨셉 설계 3D 오늘은 파주 마포 홍대 학원인테리어 3d 디자인 컨셉 설계로 제안드렸던 시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매우 독특한 평면이어서 죽는 공간이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