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부평 신도림 청라 예쁜학원인테리어로 분위기 UP!

     

    공사완료

    오늘은 부평 신도림 청라 예쁜학원인테리어로 분위기 UP!하기를 원하시는 고객님의 의뢰로 진행하고 완공한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고등영어를 가르치는 곳이어서 모던한 분위기를 컨셉트로 디자인설계하고 마감재를 적용했는데요, 다른 과목의 학원 인테리어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과 아이디어가 많으니 끝까지 잘 봐주시기 바랍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를 메인 컬러로 지정하고 우드를 매치해 깔끔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내면서 세련된 공간으로 조성했습니다.

    인포메이션이 위치한 로비 공간은 매립등으로 시공해 층고를 확보했고 인포테이블이 있는 프론트 공간은 천장에는 단차를 주고 벽면으로 이어지는 모서리부분은 호라이즌 공법을 적용해 넓어보이는 시각적 효과를 주었습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인테리어 트렌드로 입구측에 손을 씻는 공간을 두고 있는데요, 매립형태의 벽면에 화이트 수납장과 우드 벽면 그리고 타원형 거울을 시공해 위생적인 공간이 되도록 했습니다.

    바닥 역시 화이트 계열의 타일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고 천장 조명이 반사돼 더욱 밝고 화사한 느낌이 들게함으로써 쾌적한 공간이 되도록 했습니다. 쿨화이트가 아닌 크림색 계열의 웜화이트로 조성하고 로비 공간에는 테이블, 인포테이블, 벽면 등에 우드를 적용해 더욱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해 공부하는 학생들이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인포메이션 공간의 테이블 하단은 우드톤 템바보드를 적용해 클래식하면서 세련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어울리는데요, 여기에 골드 장식을 더하니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들었습니다. 학생들의 등록을 돕는 공간에는 감각적인 팬던트 조명을 시공해 멋스러운 공간이 되도록 했습니다. 천장과 모서리의 경계를 없앤 호라이즌 공법이 적용된 프론트월 덕분에 공간이 더욱 높고 넓어 보여 답답한 느낌이 없네요.

     

    강의실 밖에 조성된 로비와 자율학습실의 전체 모습입니다. 부평 신도림 청라 예쁜학원인테리어로 분위기 UP!하고 싶다면 폴딩도어를 활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폴딩도어란 주름형식으로 접어서 열고 펴서 닫는 방식의 도어로 80% 이상의 개폐율을 확보할 수 있어 공간을 분리하는데 탁월합니다.

    문을 열어 개방하면 하나의 공간이 되어 넓게 활용할 수 있고 문을 닫아 공간을 나누면 독립된 공간으로 다른 목적을 부여할 수 있어 최근 주거시설, 상업시설은 물론 사무실, 교육시설 등에 많이 시공되고 있습니다. 이 곳 역시 로비와 자율학습실을 경계로 폴딩도어를 시공해 공간을 분리하고 통합해 활용할 수 있도록 해드렸습니다.

     

    수업전과 후에 자율학습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원하셔서 강의실과 반대되면서 가장 안쪽의 외벽 공간으로 배치해 화이트와 우드를 적용한 인테리어를 진행해드렸습니다. 벽면, 천장, 바닥은 로비와 같은 컬러 및 마감재 등을 적용해 통일성을 이루면서 우드톤 테이블을 중앙과 벽쪽에 따라 배열해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분위기로 조성했습니다.

    벽면과 중앙에 배열된 책상 및 의자를 다르게 적용했는데요, 좌석에 앉고 일어설 때 끌리는 소리와 바닥 긁힘을 최소화하는 의자를 적용해 공부에 방해되지 않도록 했습니다.

     

    원장실 및 부원장실은 안개시트지를 시공한 글래스를 적용해 등원하는 학생들 케어는 물론 편리한 상담이 이뤄지도록 했습니다. 만약 밖에서 안이 보이지 않는 목공 벽면과 도어를 적용했다면 단절된 느낌이 들어 긴장할 수 있지만 유리를 적용하면 개방감을 주고 답답하지 않은 느낌이 들어 학생과의 소통이 원활할 수 있답니다.

     

    대신, 강의실은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목공 가벽과 문을 적용해 학습능력을 높였습니다. 강의실 문은 부분적으로 타공해 유리를 적용함으로써 학생 케어를 할 수 있도록 했고 제본실은 목공문을 적용했습니다. 복도 벽면은 화이트를 적용하고 하단부엔 우드를 시공해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었고 강의실 문과 제본실 문의 컬러를 달리해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부평 신도림 청라 예쁜학원인테리어로 분위기 UP!하고 싶으시다면 저희 916디자인에 문의해 주세요.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어 고객님의 니즈를 디테일하는데 수월하고 퀄리티 높은 시공과 허가 업무를 빠르게 진행해 여유롭게 개원일을 맞출 수 있습니다. 특히, 불필요한 시공을 권하지 않고 1:1 맞추 인테리어를 합리적인 견적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부평 신도림 청라 예쁜학원인테리어 #예쁜학원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916er.com/category/academy/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12.20 - [학원인테리어] - 합정 공덕 명동 미술학원인테리어, 예술적인 느낌이 풍기는!

     

    합정 공덕 명동 미술학원인테리어, 예술적인 느낌이 풍기는!

    합정 공덕 명동 미술학원인테리어, 예술적인 느낌이 풍기는! 공사완료 합정 공덕 명동 지역에 미술학원인테리어, 예술적인 느낌이 풍기는! 공간으로 꾸민 시공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dopamine7.com

    2021.12.19 - [학원인테리어] - 역삼 청담 강남 수학학원인테리어, 카페같은 분위기 공간!

     

    역삼 청담 강남 수학학원인테리어, 카페같은 분위기 공간!

    역삼 청담 강남 수학학원인테리어, 카페같은 분위기 공간! 공사진행 오늘은 역삼 청담 강남 수학학원인테리어, 카페같은 분위기 공간!으로 시공해드린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상가건물 1

    dopamine7.com

    2021.12.18 - [학원인테리어] - 강동 서대문 동대문 피아노학원 인테리어 디자인, 3D 도면으로 확인하자!

     

    강동 서대문 동대문 피아노학원 인테리어 디자인, 3D 도면으로 확인하자!

    강동 서대문 동대문 피아노학원 인테리어 디자인, 3D 도면으로 확인하자! 3D 오늘은 강동 서대문 동대문 피아노학원 인테리어 디자인을 소개해드리고 시공에 들어가기 전에 반드시 확인해

    dopamine7.com

    2021.12.17 - [학원인테리어] - 파주 마포 홍대 학원인테리어 3d 디자인 컨셉 설계

     

    파주 마포 홍대 학원인테리어 3d 디자인 컨셉 설계

    파주 마포 홍대 학원인테리어 3d 디자인 컨셉 설계 3D 오늘은 파주 마포 홍대 학원인테리어 3d 디자인 컨셉 설계로 제안드렸던 시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매우 독특한 평면이어서 죽는 공간이

    dopamine7.com

    2021.12.16 - [학원인테리어] - 종로 동작 서초 학원인테리어, 깔끔한 아카데미 시공사례

     

    종로 동작 서초 학원인테리어, 깔끔한 아카데미 시공사례

    종로 동작 서초 학원인테리어, 깔끔한 아카데미 시공사례 공사완료 오늘은 종로 동작 서초 학원인테리어에 적용하지 좋은 깔끔한 아카데미 시공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우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