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합정 공덕 명동 미술학원인테리어, 예술적인 느낌이 풍기는!

     

    공사완료

    합정 공덕 명동 지역에 미술학원인테리어, 예술적인 느낌이 풍기는! 공간으로 꾸민 시공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상가 건물에 있는 학원인데요, 엘리베이터에서 내려 학원으로 가는 복도에서부터 갤러리 느낌이 나도록 연출해 미술학원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하게 완성한 곳입니다. 상가 건물은 복도 인테리어는 계약이 완료된 후에는 복원을 해야 하지만 합판 작업을 통해 웨인스코팅 시공을 하면 철거를 통해 완벽하게 되돌릴 수 있습니다.

    연한 핑크와 네이비 컬러를 매치해 단정한 분위기를 조성했고 톤을 다운해 부드럽고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한 벽면에 웨인스코팅을 시공한 후 학생들의 작품을 걸면 홍보와 마케팅의 효과도 있죠. 여기에 서포트 조명이나 벽부 조명을 시공해 마치 전시장에 온듯한 느낌이 들어 미술학원의 정체성을 확립했습니다.

     

    외부 파사드는 글래스와 메탈 프레임을 적용해 디자인적 요소를 부각했고 내부 인테리어를 외부 익스테리어로 활용하도혹 했으며 지나가는 사람들도 자연스럽게 내부를 보고 유입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내부로 들어오면 학원생과 방문객을 맞는 로비가 있습니다. 로비의 역할과 기능은 다양하지만 가장 큰 목적은 웰컴 스페이스라는 것이죠. 그렇기 때문에 학생은 물론 보호자들에게도 호감을 줄 수 있는 학원인테리어를 적용해야 합니다. 특히, 미술학원의 경우 예술적인 감각이 뛰어난 사람들이 많이 드나드는 곳이어서 이 부분을 좀 더 신경쓰는 것이 좋습니다.

    템바보드를 활용해 곡선의 가벽을 만들어 공간을 좀 더 부드럽게 만들었고 환한 조명을 적용해 쾌적한 느낌이 들게 했으며 감각적인 소품을 배치해 모던한 스타일을 더했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를 적용해 깔끔하고 넓은 공간으로 보이도록 했고 입체적 조형물들을 통해 입체적인 연출이 이뤄지도록 했습니다. 입구측 로비 벽면에는 예술적인 소품들과 장식을 시공해 포인트를 줬고 천장과 벽면이 만나는 모서리에 간접등을 시공해 은은한 빛이 퍼지도록 했습니다. 입구측에 시공된 조명들은 따뜻한 색감을 적용해 아늑하면서 편안한 느낌을 주었고 외부에서 잘 보이는 벽에 고풍스러운 디자인의 벽부등을 시공해 멋스러운 공간으로 연출했습니다.

     

    로비를 중심으로 왼쪽으로 진입하면 레슨이 이뤄지는 강의실 영역이고 왼쪽으로 진입하면 보호자 및 학생이 대기할 수 있는 휴게공간이 있습니다. 강의실 공간은 외부의 소음을 차단할 수 있는 중문을 시공해 레슨을 방해하지 않도록 했고 휴게 공간은 오픈형으로 계획해 자유롭게 이용하면서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인포데스크가 있는 프론트입니다. 목공작업을 통해 벽면과 데스크를 맞춤제작해 디자인적 요소를 높이면서 통일성을 부여했습니다. 입체적인 조형물로 만들어진 프론트월이 합정 공덕 명동 미술학원인테리어를 더욱 예술적인 느낌이 풍기는! 공간이 되게 합니다. 천장에는 매립등, 서포트 조명, 팬던트 조명을 시공해 다양한 연출이 이뤄지도록 했고 이는 조형물에도 비춰 빛과 그림자가 생겨 더욱 풍부하고 다각적인 모습이 되었습니다.

     

    화이트, 조명과 잘 어울리는 골드 컬러를 적용해 럭셔리하면서 모던한 느낌이 들도록 했습니다. 프론트월에는 골드로 만들어진 간판을 시공하고 데스크 위에도 골드 스탠드 조명을 배치하니 좀 더 예술적이면서 감각적인 느낌이 살아나네요.

     

    합정 공덕 명동 미술학원인테리어에서 휴게실마저 예술적인 느낌이 풍기는!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화이트, 우드, 블랙을 적절히 매치하고 작품을 벽면에 전시해 예술적 감각을 높였으며 조명마저도 다지인이 멋진 특색있는 것으로 시공해 공간에 더욱 멋있어졌습니다. 휴게공간은 최근 유행하는 미드센츄리모던 스타일을 적용해 트렌디한 공간이 되게 함으로써 미술학원을 찾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원장님과 저희가 많인 신경을 쓴 곳입니다.

    예술적인 분위기의 미술학원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의 학원인테리어를 구현할 수 있는 전문업체를 찾으신다면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 주세요. 맞춤 상담과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원하시는 인테리어를 퀄리티 높게 디자인하고 시공해드리겠습니다.

    #합정 공덕 명동 미술학원인테리어 #미술학원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916er.com/category/academy/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12.19 - [학원인테리어] - 역삼 청담 강남 수학학원인테리어, 카페같은 분위기 공간!

     

    역삼 청담 강남 수학학원인테리어, 카페같은 분위기 공간!

    역삼 청담 강남 수학학원인테리어, 카페같은 분위기 공간! 공사진행 오늘은 역삼 청담 강남 수학학원인테리어, 카페같은 분위기 공간!으로 시공해드린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상가건물 1

    dopamine7.com

    2021.12.18 - [DOPAMINE] - 강동 서대문 동대문 피아노학원 인테리어 디자인, 3D 도면으로 확인하자!

     

    강동 서대문 동대문 피아노학원 인테리어 디자인, 3D 도면으로 확인하자!

    강동 서대문 동대문 피아노학원 인테리어 디자인, 3D 도면으로 확인하자! 3D 오늘은 강동 서대문 동대문 피아노학원 인테리어 디자인을 소개해드리고 시공에 들어가기 전에 반드시 확인해

    dopamine7.com

    2021.12.17 - [학원인테리어] - 파주 마포 홍대 학원인테리어 3d 디자인 컨셉 설계

     

    파주 마포 홍대 학원인테리어 3d 디자인 컨셉 설계

    파주 마포 홍대 학원인테리어 3d 디자인 컨셉 설계 3D 오늘은 파주 마포 홍대 학원인테리어 3d 디자인 컨셉 설계로 제안드렸던 시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매우 독특한 평면이어서 죽는 공간이

    dopamine7.com

    2021.12.16 - [학원인테리어] - 종로 동작 서초 학원인테리어, 깔끔한 아카데미 시공사례

     

    종로 동작 서초 학원인테리어, 깔끔한 아카데미 시공사례

    종로 동작 서초 학원인테리어, 깔끔한 아카데미 시공사례 공사완료 오늘은 종로 동작 서초 학원인테리어에 적용하지 좋은 깔끔한 아카데미 시공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우

    dopamine7.com

    2021.12.15 - [학원인테리어] - 용인 수지 과천 수학학원인테리어 전문인테리어업체에서 멋지게!

     

    용인 수지 과천 수학학원인테리어 전문인테리어업체에서 멋지게!

    용인 수지 과천 수학학원인테리어 전문인테리어업체에서 멋지게! 3D 오늘은 학원 인테리어를 알아보고 계시는 고객님을 위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요, 용인 수지 과천 수학학원인테리어 전문인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