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용인 테크노밸리 수지 유타워 사무실인테리어 3D 이미지로 확인하세요.

     

    3D

    최근 용인 테크노밸리 수지 유타워 사무실인테리어와 관련된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참고하시면 좋은 디자인 시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기다란 직사각형의 공간이고 한 쪽 면엔 비스듬한 각이 있어 자칫 데드스페이스가 나올 수도 있는 평면이지만 이를 활용해 특색있는 시그니처 플레이스를 디자인했습니다.

    그 외에도 가로와 세로의 비율이 너무나 차이가 있어 이 또한 데드스페이스가 나올 수 있는 원인이 될 수 있지만 직원들을 위한 공간으로 구성해 100%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외부 파사드와 내부 파사드입니다. 실외와 실내 디자인이지만 함께 보여드리는 것은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의 통일성 및 연결성이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함입니다. 외부 파사드는 방문객의 첫인상을 좌우할 정도로 중요한 회사의 입구이면서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는 홍보 및 마케팅 공간이기 때문에 이 모든 것을 고려한 임팩트 있는 디자인을 구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익스테리어가 인테리어와 완전히 동떨어진다면 브랜드 이지미가 유지될 수 없기 때문에 실외와 실내의 디자인에 통일성을 주는 것이 중요한 것이죠. 이번 디자인은 블랙&화이트를 컨셉트로 하고 라인 디자인을 포인트로 적용했고 여기에 조명을 심어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하도록 함으로써 통일성을 이루도록 했습니다.

     

    앞에서 언급한 모서리에 비스듬한 각이 있는 공간입니다. 입구에서 진입하면 바로 만나는 공간임을 고려해 리셉션 공간으로 조성해 방문객을 맞이하거나 대기하는 공간이 되면서 직원들도 쉬거나 업무 진행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인해봤습니다.

    일과 휴식의 균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북카페 분위기로 조성을 했고 창문의 자연채광을 충분히 받아들이면서 내부도 내추럴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도록 우드를 메인으로 적용해 계획했답니다. 바닥은 진한 그레이를 적용하고 블랙을 포인트 컬러로 사용해 모던한 느낌을 더했으며 천장에는 컬러풀한 디자인을 더해 활력을 더해 자유롭게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공간이 넓을수록 창의력은 높아지고 업무 형태가 자유로울수록 성과가 높아진다는 생각을 가진 글로벌한 기업을 선두로 이러한 휴식공간이나 카페테리아가 사무실인테리어 트렌드가 되고 있는 것을 보면 용인 테크노밸리 수지 유타워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하실 때도 이렇게 포인트가 되거나 시그니처가 되는 공간을 만드신다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을것 같네요.

     

    기다란 평면일 경우 복층으로 계획을 하면 공간을 더욱 많이 넓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면적의 배분, 공간의 배치 등이 중요하므로 반드시 저희 916디자인과 같이 자격과 경험을 갖춘 전문업체에 의뢰하시고 평면설계와 3D 이미지를 제공 받으셔서 그 모습을 미리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층고를 확보하기 위해 노출천장으로 계획하면 넓게 느낄 수 있고 복층 상부와 하부를 오갈 수 있는 계단을 계획하면 동선도 명확해지며 펜스까지 더하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조명은 각 공간에 적합한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복층으로 사무실을 시공하면 단층은 조도가 낮아지고 하부는 답답할 수 있으며 상부는 조도가 너무 밝아 눈에 피로를 줄 수 있기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시공 경험이 많고 디자인력을 갖춘 전문업체를 통해 디자인설계부터 시공까지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데드 스페이스를 활용한 직원 휴식공간입니다.

     

    통합형 사무실 공간입니다. 통합형 공간은 차후 있을 수 있는 조직개편이나 증원 등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고 직원간의 교류, 소통, 업무공유 등이 수월하며 피드백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너무 뚫려 있기 때문에 집중력이 떨어질 수 있으므로 차분한 그레이톤을 적용하거나 조도를 조절한다면 이를 충분히 극복할 수 있답니다.

     

    대표실입니다. 전면창을 충분히 활용하고 고급스러운 우드톤 가구와 블랙 가죽의자를 배치해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벽면엔 모니터를 계획하면 사용성과 편의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회의실입니다. 블랙 프레임으로 포인트를 준 유리 가벽을 계획해 심미적 기능적 인테리어 요소로 활용했고 내부도 무채색으로 디자인해 차분한 분위기의 세련된 공간이 되도록 디자인했습니다. 용인 테크노밸리 수지 유타워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시라면 충분한 상담을 통해 1:1 맞춤인테리어를 디자인해드리고 3D 이미지도 제공해드리는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주세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멋진 사무실을 합리적인 견적으로 퀄리티 높은 시공을 진행해드리겠습니다.

    #용인 테크노밸리 수지 유타워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2.02.22 - [사무실인테리어] - 수원 더퍼스트 에이스광교타워 사무실인테리어 화이트 컨셉트의 복층사무실 시공으로 넓게 사용하세요.

     

    수원 더퍼스트 에이스광교타워 사무실인테리어 화이트 컨셉트의 복층사무실 시공으로 넓게 사

    수원 더퍼스트 에이스광교타워 사무실인테리어 화이트 컨셉트의 복층사무실 시공으로 넓게 사용하세요. 공사완료 오늘 소개해드릴 사례는 시공이 완료된 현장으로 주차장에서 진입을 하는 특

    dopamine7.com

    2022.02.21 - [사무실인테리어] - 구미 첨단의료기술타워 한라시그마밸리 사무실인테리어 3D 이미지로 상세하게

     

    구미 첨단의료기술타워 한라시그마밸리 사무실인테리어 3D 이미지로 상세하게

    구미 첨단의료기술타워 한라시그마밸리 사무실인테리어 3D 이미지로 상세하게 3D 오늘은 구미 첨단의료기술타워 한라시그마밸리 사무실인테리어에 도움이 될만한 디자인 시안을 소개해드리겠

    dopamine7.com

    2022.02.20 - [사무실인테리어] - 한강프리미어갤러리 현대테라타워감일 복층 사무실인테리어는 전문업체와 상담 후 안전하게 시공하세요.

     

    한강프리미어갤러리 현대테라타워감일 복층 사무실인테리어는 전문업체와 상담 후 안전하게 시

    한강프리미어갤러리 현대테라타워감일 복층 사무실인테리어는 전문업체와 상담 후 안전하게 시공하세요. 공사완료 한강프리미어갤러리 현대테라타워감일 복층 사무실인테리어를 고려하고 계

    dopamine7.com

    2022.02.19 - [사무실인테리어] - 평택 에이스SBC비즈니스센터와 고덕stv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평택 에이스SBC비즈니스센터와 고덕stv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평택 에이스SBC비즈니스센터와 고덕stv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공사완료 평택 에이스SBC비즈니스센터와 고덕stv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저희 916디자인

    dopamine7.com

    2022.02.18 - [사무실인테리어] -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광주 첨단 허드슨 1041 연제비즈파크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력을 갖춘 업체에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광주 첨단 허드슨 1041 연제비즈파크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력을 갖춘 업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광주 첨단 허드슨 1041 연제비즈파크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력을 갖춘 업체에서! 3D 오늘은 광주 첨단 허드슨 1041 연제비즈파크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신 분들에게 도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