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인천 서구 주안dh비즈타워 1차 70평 80평 사무실인테리어 추천 디자인



    오늘은 인천 서구 주안dh비즈타워 1차 70평 80평 사무실인테리어로 적합한 추천 디자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라이트 그레이, 화이트, 우드 등을 매치해 모던 내추럴 컨셉트로 디자인한 사무실로 바닥에 라이트 그레이를 적용하고 공간을 나누는 가벽은 화이트로 계획했으며 곳곳에 내추럴 분위기가 돋보이는 우드와 식물을 더했습니다. 카페테리아, 회의실, 사무공간, 창고 등으로 공간을 구성하고 유리 가벽으로 구획해 복도라인으로 동선을 유도했습니다.

    3D

    카페테리아는 입구측에 직원이 잠시 쉬거나 배치해 방문객을 응대하거나 업무를 자유롭게 진행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벽면, 진그레이 바닥, 연그레이 주방가구를 매치했고 여기에 우드 도어/테이블/의자를 더해 인테리어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싱크대 뒤쪽으로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창고를 두었습니다.

    카페테리아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조명은 공조 시스템을 중심으로 라인 조명을 스퀘어형으로 계획하고 따뜻한 불빛을 적용해 아늑하고 따뜻한 공간이 되도록 했습니다. 916디자인은 사무실인테리어를 설계할 때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카페테리아와 회의실을 입구측에 배치해 제안드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배치는 공유오피스나 소호사무실 구성에 많이 쓰이는 방법으로 보안이 중요한 요즘 시대에 방문객 동선을 제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카페테리아에는 간단한 식음료를 만들 수 있는 싱크대와 상하부장을 배치했고, 가전제품이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을 빌트인으로 확보했으며 물이 튀는 부분에는 유지관리가 수월한 타일을 적용했습니다.

    따뜻하고 아늑한 공간에 어울리는 곡선 디자인의 테이블와 의자를 제안드렸고 벽면에는 벤치형 의자를 두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옷이나 우산 등을 보관할 수 있는 긴장을 맞춤가구로 배치했습니다. 입구에 카페테리아를 배치하면서 동선을 유도했기 때문에 아트월을 생략했는데요, 대신 동선이 시작되는 벽면에 회사명과 로고를 사인물로 제작하면 회사의 정체성을 확립할 수 있도 인지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카페테리아를 지나면 내부로 진입할 수 있는 동선이 시작됩니다. 내부 동선은 복도라인으로 형성했는데요, 이는 각 공간을 가벽으로 구획해 생성했고 가벽은 투명한 유리와 깔끔한 화이트 프레임을 적용했습니다.

    유리 가벽은 내외부 공간을 단절하지 않고 시선을 차단하지 않아 개방성, 확장성, 연장성의 장점이 있으며 화이트 프레임은 공간을 세련되게 연출해주는 인테리어적 효과도 있답니다. 유리가벽은 인천 서구 주안dh비즈타워 1차 70평 80평 사무실인테리어에 가장 많이 하는 추천 디자인으로 공간을 구획하고 독립적으로 분리하지만 답답하지 않고 넓어 보여 쾌적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고 디자인적으로도 세련되어 보이죠. 

     

    유리 가벽으로 구획된 독립적 개별 공간인 회의실과 팀별 사무공간입니다. 최근에는 오픈형 공용 사무공간을 많이 선호하고 있지만 공간이 넓고 팀별 프로젝트가 다르다면 독립된 공간으로 계획해 배치하는 것도 좋습니다. 오픈형은 넓게 사용할 수 있지만 어수선할 수 있고 독립형은 집중과 효율이 높지만 답답할 수 있다는 일장일단이 있으나 유리가벽을 활용해 공간을 확보하면 독립형 사무실의 답답함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독립형 공간은 전체적으로 화이트 벽면, 진그레이 바닥, 라인 조명을 적용해 전체 디자인과 통일성을 주었고 각 팀의 효율적인 업무를 위해 특성에 맞는 책상 배치를 제안드렸습니다. 대표실이나 임원실 인테리어 역시 전체 디자인과 통일하되 우드톤을 적절히 배치해 내추럴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해 일반 사무공간과 차별성을 두었습니다. 

     

    초입 카페테리아 근처에 배치된 회의실입니다. 회의실 역시 전체 인테리어와 디자인적 통일성을 주었고 글래스 보드를 계획해 다양하게 활용하도록 했으며 팬던트형 조명을 적용해 충분한 조도를 확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주목할 점은 글래스 폴딩 도어를 계획해 회의 규모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인데요, 이는 인천 서구 주안dh비즈타워 1차 70평 80평 사무실인테리어 추천 디자인 중 하나입니다. 

     

    모던 내추럴 컨셉트와 어울리는 플랜테리어도 곳곳에 계획했습니다. 플랜테리어는 식물을 적절히 배치해 실내를 꾸미는 것으로 공간의 연건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특별한 시공을 하지 않아도 분위기를 전환할 수 있어 접근성이 좋은 인테리어 방법입니다.

    분위기에 어울리는 식물을 선택하는 것도 좋지만 실내 환경, 업무 특성 등을 고려해 그에 맞는 효능의 식물을 선택하는 것도 좋습니다. 고객님의 니즈에 맞춘 1:1 인테리어를 제공받고 싶으시다면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 주세요. 합리적인 견적과 퀄리티 높은 시공을 진행해드리겠습니다. 

    #인천 서구 주안dh비즈타워 1차 70평 80평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9.29 - [사무실인테리어] - 인천 남동구 jk루체스타 사무실인테리어 로비 대표실 회의실 시공사례

     

    인천 남동구 jk루체스타 사무실인테리어 로비 대표실 회의실 시공사례

    인천 남동구 jk루체스타 사무실인테리어 로비 대표실 회의실 시공사례 공사진행 오늘은 인천 남동구 jk루체스타 사무실인테리어 로비 대표실 회의실 시공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dopamine7.com

    2021.09.26 - [사무실인테리어] - 동탄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지식센터 공사 견적은

     

    동탄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지식센터 공사 견적은

    동탄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지식센터 공사 견적은 오늘은 모던 그레이 인테리어로 진행하여 심플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보여주는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탄 it

    dopamine7.com

    2021.09.23 - [사무실인테리어] - 가산 A1 에이원타워 고급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다크톤이 매력적인!

     

    가산 A1 에이원타워 고급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다크톤이 매력적인!

    가산 A1 에이원타워 고급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다크톤이 매력적인! 오늘은 가산 A1 에이원타워 고급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다크톤이 매력적인 현장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소개해드리려고

    dopamine7.com

    2021.09.20 - [사무실인테리어] - 가산 skv1 AP타워 사무실인테리어, 50평 60평 회사 3D 디자인 설계

     

    가산 skv1 AP타워 사무실인테리어, 50평 60평 회사 3D 디자인 설계

    가산 skv1 AP타워 사무실인테리어, 50평 60평 회사 3D 디자인 설계 3D 오늘은 가산 skv1 AP타워 사무실인테리어, 50평 60평 회사 3D 디자인 설계로 제안드렸던 사례를 공개하려고 합니다. 직사각형

    dopamine7.com

    2021.09.27 - [사무실인테리어] - 금천구 가산동 원앤원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대형평수는 전문 업체에게!

     

    금천구 가산동 원앤원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대형평수는 전문 업체에게!

    금천구 가산동 원앤원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대형평수는 전문 업체에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금천구 가산동 원앤원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대형평수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