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인천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사무실인테리어 회사 공사견적과 시공사례

     

    3D

    오늘은 인천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사무실인테리어로 추천할만한 회사 공사견적과 시공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직사각형의 네모 반듯한 평면에 베드 공간, 손을 씻을 수 있는 세면대 공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게 공간을 구성했습니다. 딱딱한 사무공간이 아니고 다양한 사람들이 내방한다는 점을 고려해 정형화된 공간 구분보다는 독특하면서 재미있는 인테리어를 제안드렸습니다. 

     

    입구를 들어오면 로비 공간에 손을 씻을 수 있는 세면대 공간을 계획했습니다. 손을 씻는 공간은 화장실이나 휴게 공간에 넣을 수도 있지만 외부에서 들어왔을 때 바로 손을 씻을 수 있고 밖으로 나가기 전에 자신의 모습을 정돈할 수 있는 세면대 공간이 로비에 있는 것은 개인 위생이 중요해진 현재 상황에도 매우 적합한 설계가 아닐까 합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연한 그레이를 적용해 깔끔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로 조성했고 원형 매립등, 간접 조명, 벽부조명 등을 적용해 더욱 화사하게 해 쾌적한 공간이 되도록 했습니다. 바닥에는 테라조 타일을 적용해 클래식하면서 특색있는 분위기를 연출했고 더불어 디자인적 균형을 이루도록 했습니다. 휴게 공간은벽면에 벤치형 의자를 계획해 편안하고 안락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고 팬던트형 조명을 적용해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하도록 했습니다. 

     

    카페테리아는 모노톤보다는 컬러를 활용해 강한 임팩트를 받을 수 있도록 차별되게 계획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웨인스코팅을 시공한 화이트 벽면, 보색대비를 이루는 포인트 벽, 바테이블을 계획해 화려하면서 고급스러운 공간이 되도록 했습니다. 

     

    같은 화이트 벽면이어도 웨인스코팅을 시공하면 디테일한 멋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확 살아납니다. 최근 모던 인테리어, 미니멀 인테리어의 인기가 계속되면서 집 전체에 두르는 몰딩은 사라지고 있지만 장식용 몰딩인 웨인스코팅의 인기는 여전합니다. 웨인스코팅이란 실내 벽에 사각 프레임 형태로 장식 몰딩을 붙이는 시공법으로 밋밋할 수 있는 곳에 우아한 포인트가 되어 줍니다. 

    공사완료

    시공이 완료된 모습인데요, 3D 이미지와 거의 똑같이 시공된 모습이 참 뿌듯합니다. 아치형 가벽과 맞춤 제작한 세면대 공간처럼 목공 작업이 많이 들어가면 공사견적이 올라갈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저희 916디자인은 맞춤 가구제작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는 시중 가구로 대체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시중에서 가장 적합한 크기와 분위기의 가구를 구입하시면 그 자리를 비워두고 인테리어를 진행해드리니 인천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하시면서 회사 공사견적과 시공사례를 알아보고 계시다면 부담없이 문의해 주세요. 

     

    전체적으로 화이트로 마감을 하면 깔끔하고 화사해 쾌적해 보인다면 화이트와 다크 그레이를 조화해 인테리어를 하면 깔끔하면서 디자인 균형을 이룰 수 있어 차분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답니다. 여기에  간접조명, 벽부조명 등을 적용하면 은은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어 더욱 세련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죠.

     

    카페테리아는 좀 더 화려하고 고급스럽게 꾸몄습니다. 웨인스코팅이 적용된 화이트 벽면이 단아하지만 화려한 느낌이 드는데요, 웨인스코팅은 몰딩의 높이, 두께, 색상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시공이 가능하고 그에 따라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합니다. 평면의 벽에 양각 몰딩을 덧붙이는 액자형 웨인스코팅이 대표적이지만 그 외에도 오목한 스타일의 웨인스코팅, 판자 스타일의 웨인스코팅, 허리몰딩 웨인스코팅 등의 다양한 시공법이 있습니다.

    넓은 단색 벽면에 웨인스코팅을 더하면 입체적이고 풍성한 공간을 만드는 웨인스코팅이지만 장소, 특성, 인테리어 등에 따라 디자인을 접목해야 더욱 효과적이기 때문에 디자인력을 갖춘 916디자인과 같은 전문업체에 인테리어를 맡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바 테이블 공간은 제안했던 컬러가 아닌 화이트와 크림색을 매치했습니다. 전체를 강한 이미지로 하는 것보다는 하나의 포인트를 줬으면 하는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시공을 변경해드렸습니다. 화이트와 크림 컬러의 단조로울 수 있는 부분을 조명, 템바보드 등으로 보완을 하니 화려하면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인천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에 입주 예정이시거나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하면서 회사 공사견적과 시공사례를 찾아보고 계신다면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 주세요. 다양한 업종과 수많은 시공을 통해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하면서 상상하신 그 이상의 인테리어를 구현하고 디자인설계부터 시공까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1:1 맞춤 인테리어를 합리적인 견적으로 퀄리티 높게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인천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9.27 - [사무실인테리어] - 금천구 가산동 원앤원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대형평수는 전문 업체에게!

     

    금천구 가산동 원앤원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대형평수는 전문 업체에게!

    금천구 가산동 원앤원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대형평수는 전문 업체에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금천구 가산동 원앤원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대형평수

    dopamine7.com

    2021.09.25 - [사무실인테리어] - 광명 G지타워 100평 150평 200평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로 전문적인 공사진행

     

    광명 G지타워 100평 150평 200평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로 전문적인 공사진행

    광명 G지타워 100평 150평 200평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로 전문적인 공사진행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광명 G지타워 100평 150평 200평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로 전문적인

    dopamine7.com

    2021.09.23 - [사무실인테리어] - 가산 A1 에이원타워 고급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다크톤이 매력적인!

     

    가산 A1 에이원타워 고급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다크톤이 매력적인!

    가산 A1 에이원타워 고급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다크톤이 매력적인! 오늘은 가산 A1 에이원타워 고급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다크톤이 매력적인 현장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소개해드리려고

    dopamine7.com

    2021.09.21 - [사무실인테리어] - 군포 센트럴비즈파크 20평 30평 사무실인테리어, 소형평수 디자인 시안

     

    군포 센트럴비즈파크 20평 30평 사무실인테리어, 소형평수 디자인 시안

    군포 센트럴비즈파크 20평 30평 사무실인테리어, 소형평수 디자인 시안 3D 오늘은 군포 센트럴비즈파크 20평 30평 사무실인테리어, 소형평수 디자인 시안을 공개하고 사무실인테리어를 할 때

    dopamine7.com

    2021.09.19 - [사무실인테리어] - 화성동탄 센테라it타워 사무실인테리어, 회사 공사비용은?

     

    화성동탄 센테라it타워 사무실인테리어, 회사 공사비용은?

    화성동탄 센테라it타워 사무실인테리어, 회사 공사비용은? 3D 화성동탄 센테라it타워 사무실인테리어, 회사 공사비용은 얼마정도인지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비슷한 사례를 통해 대략적으로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