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중랑구 신내동 데시앙플렉스 지산 사무실인테리어, 카페테리아 공사 견적

     

    3D

    오늘은 중랑구 신내동 데시앙플렉스 지산 사무실인테리어, 카페테리아 공사 견적을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적합한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무실은 머무르는 이들을 위해 좋은 환경을 만들어줘야 창의성, 독창성 등의 여러 감각이 자극돼 일하고 싶은 동기가 발생하고 이는 생산적인 결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무실인테리어는 단순히 일을 하는 공간이라는 과거의 인식을 버리고 자유롭게 일하면서 쉴 때는 쉴 수 있는 공간이 되어야 합니다. 오늘 사례는 소호오피스를 설계하는 프로젝트였는데요, 전체적으로 모던하면서 클래식한 분위기가 잘 조화된 인테리어입니다. 

    스타트업 기업이나 1인 회사 등과 같은 형태의 기업이 활성화되면서 굳이 사무실에 상주하지 않고도 업무를 자유롭게 진행하는 형태가 많아지면서 공유오피스나 소호오피스의 수요도 점차 증가하고 있는데요, 오늘 보여드릴 사례는 공유오피스뿐 아니라 부서가 많거나 공간을 독립적으로 사용해야하는 특성의 기업에도 많은 도움이 될만한 추천 디자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여 일하는 회사 사무실은 각자의 개성이 다르고 원하는 스타일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정형화된 사무실보다는 깔끔하고 세련된 사무실을 연출하는 것이 좋고 더불어 쉴 수 있는 휴식 공간도 갖춘다면 금상첨화겠죠. 그래서 사무실 구성을 할 때에는 사무공간과 함께 카페테리아 공간을 함께 제안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카페테리아는 회사 구성원들이 자유롭게 이용하면서 잠시 쉬거나 업무를 진행하는 등의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게 했고 배치는 방문객 동선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입구에 배치했습니다. 그러면서 외부 업체와 회의를 진행해야하는 경우를 대비해 회의실 역시 입구측에 배치해 방문객 동선을 제한했으며 이는 보안이 중요한 기업에서는 좋은 반응을 얻고 있죠. 

     

    전체 동선은 복도라인으로 계획했는데요, 이를 위해 각 사무실은 가벽으로 분리해 독립적으로 설계했고 가벽은 투명하고 세련된 글래스를 적용해 인테리어적 요소를 고려하면서 개방성, 확장성, 연장성 등을 부여했습니다. 좁은 공간이거나 긴 복도라인을 형성할 때는 공간이 좁고 답답해보이는 것을 해소하기 위해 유리 가벽을 많이 활용하는데요,

    이 때 프레임을 얇게 하거나 프레임 컬러를 화이트 혹은 블랙을 적용하면 감각적이면서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유리 가벽이 너무 부담스러울 때는 시트지 시공을 하거나 격자 프레임을 적용하면 이를 보완할 수 있습니다. 

     

    초입에 계획된 회의실 공간입니다. 전체적으로 모던한 컬러를 사용했고 한쪽 벽면은 블루를 적용해 포인트를 줬으며 우드 상판 테이블을 배치하면 내추럴하면서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회의에 적합한 긴 테이블, 라인 조명, 롤스크린 등을 설치한다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회의실을 꾸밀 수 있습니다. 

     

    독립적 공간으로 꾸며진 사무 공간입니다. 화이트 벽면과 우드 바닥을 적용해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에서 업무를 볼 수 있도록 했고 심플한 책상을 설치하고 대신 수납장을 계획해 집중도와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벽면에 화이트보드를 설치하면 브레인스토밍, 일정 관리, 정보 공유 등에 활용할 수 있고 공기 정화에 좋은 식물을 놓아두면 상큼하면서 효과적인 플랜테리어가 완성됩니다. 중랑구 신내동 데시앙플렉스 지산 사무실인테리어, 카페테리아 공사 견적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916디자인의 포트폴리오를 살펴보시고 문의해 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오늘 사례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를 살펴보겠습니다. 노출 천장의 거칠지만 멋스러운 분위기와 어울리는 빈티지한 레일 조명을 계획해 그 자체만으로도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입구와 카페테리아 경계에는 메일박스를 계획해 출입하면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했고 카페테리아에 들러 자연스럽게 수취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벽면에는 간단한 식음료를 만들 수 있는 싱크대와 상하부장을 계획했고 냉장고를 넣을 수 있는 빌트인 공간을 확보해 깔끔한 인테리어로 연출했습니다. 

     

    카페테리아 중심에는 긴 테이블을 배치하고 벽면을 따라 계단형 우드 벤치를 계획했으며 바닥 역시 우드톤을 적용해 아늑하면서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중랑구 신내동 데시앙플렉스 지산 사무실인테리어, 카페테리아 공사 견적을 알보보고 계시다면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 주세요.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추는 사무실을 구현하면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1:1 맞춤 인테리어를 합리적인 견적으로 퀄리티 높게 진행해드리겠습니다. 

    #중랑구 신내동 데시앙플렉스 지산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9.28 - [사무실인테리어] - 시흥 성강해오름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공사 무료견적 받아보기

     

    시흥 성강해오름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공사 무료견적 받아보기

     시흥 성강해오름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공사 무료견적 받아보기 오늘은 시흥 성강해오름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공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무실 인테리어를 계획하

    dopamine7.com

    2021.09.27 - [사무실인테리어] - 금천구 가산동 원앤원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대형평수는 전문 업체에게!

     

    금천구 가산동 원앤원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대형평수는 전문 업체에게!

    금천구 가산동 원앤원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대형평수는 전문 업체에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금천구 가산동 원앤원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대형평수

    dopamine7.com

    2021.09.26 - [사무실인테리어] - 동탄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지식센터 공사 견적은

     

    동탄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지식센터 공사 견적은

    동탄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지식센터 공사 견적은 오늘은 모던 그레이 인테리어로 진행하여 심플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보여주는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탄 it

    dopamine7.com

    2021.09.25 - [사무실인테리어] - 광명 G지타워 100평 150평 200평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로 전문적인 공사진행

     

    광명 G지타워 100평 150평 200평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로 전문적인 공사진행

    광명 G지타워 100평 150평 200평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로 전문적인 공사진행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광명 G지타워 100평 150평 200평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로 전문적인

    dopamine7.com

    2021.09.23 - [사무실인테리어] - 가산 A1 에이원타워 고급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다크톤이 매력적인!

     

    가산 A1 에이원타워 고급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다크톤이 매력적인!

    가산 A1 에이원타워 고급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다크톤이 매력적인! 오늘은 가산 A1 에이원타워 고급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다크톤이 매력적인 현장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소개해드리려고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