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내츄럴 심플한 법무법인 사무실인테리어, 일산 고양 부천 지역 공사비 무료견적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내츄럴 심플한 법무법인 사무실인테리어입니다. 저희 916 디자인은 이번 시공작업은 일산 고양 부천에서 진행을 도와드렸으며 전문적인 시공업체로서 클라이언트가 만족할 수 있을만한 공사를 진행해드리고 있으며 원하시는 경우 무료견적도 봐드리고 있으니 이를 참고해서 진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D

    사무실의 ISO입니다. 좁은 평수의 법률사무실임에도 불구하고 저희는 일자형 사무실의 특색을 살려서 공간을 좁아보이지 않게 디자인 구성하였습니다. 남는 동선이 없도록 효율적으로 설계를 진행하였으며 이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전혀 좁다고 느껴지지 않도록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사무실의 전경입니다. 좁은 법률사무소임에도 불구하고 저희는 이러한 부분을 길고 깔끔한 인테리어 구성을 통해서 디자인해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색감을 이용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며 아래 외벽같은 경우에는 몰딩을 이용해서 조금 더 깔끔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형성해보았습니다. 

     

    이와 같은 가구인테리어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저희는 조명을 이용해서 이러한 깔끔한 특성을 한층 더 살려보았으며 화이트톤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조명이 잘 이루어져 넓고 깔끔한 구성안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출입문을 열고 출입문을 열고 들어오면 이처럼 깔끔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배치가 되어있을 것입니다. 이 부분은 법률사무소에 들어오는 고객들이 가장 먼저 마주치는 공간이기에 저희는 청록색을 이용해서 이 부분을 강조하였습니다.  

     

    사무실의 출입문의 모습입니다. 화이트톤의 깔끔한 외벽이 구성이 되어있는 가운데 출입문은 기업의 상징적인 색을 청록색을 이용해서 배치가 완료되어 있습니다. 이는 찾아오는 고객들로 하여금 더 눈에 잘 띄게 만들어서 호감적인 느낌을 잘 받을 수 있도록 디자인을 시도했습니다.

    공사진행

    저희 916 디자인은 현장작업에 있어서 언제나 전문적인 전문가의 시선으로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공작업을 하는 기술자들은 모두 경험이 많은 전문성 높은 시공진행자들이기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처럼 공간의 세세한 부분들도 잘 살릴 수 있게 구성을 해드리고 있으며 만약 시공현장에서 변수창출이나 기존의 견적에 맞지 않는 부분이 보인다면 전문가의 시선으로 클라이언트와의 조율을 통해서 원활하게 이를 헤쳐나가고 있습니다. 이런 과정이 끝나게 된다면 시공현장이 완성된 후 공사가 마무리되게 됩니다. 

    공사완료

    사무실의 모습입니다. 아까 보여드린 ISO와는 다르게 출입문을 열고 들어와서 보이는 내부공간이 청록색을 띄고 있지 않으며 깔끔한 타일공사와 기업의 로고를 박은 인테리어로 탈바꿈하였습니다. 이는 시공현장에서 너무 과한 요소일 것이라고 생각하여 고객과의 조율을 통해서 완성한 저희의 노력이기도 합니다.

     

    출입문의 모습도 ISO와는 다르게 전체적인 부분을 청록색으로 하지 않고 아랫 부분을 흰색으로 채운후 기업의 로고를 박는 것으로 작업을 마무리해보았습니다. 다소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적 요소들을 사소한 부분만으로 이렇게까지 바꿀 수 있던 것이기도 합니다. 

     

    뿐만아니라 ISO에서 보신 것과는 다르게 색이 사용된 외벽이 기존의 외벽보다 조금 더 늘어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이는 화이트톤으로 되어있는 공간에 청록색 문만 덩그라니 있는 것보다는 이와 같은 디자인적 구성을 통해서 출입문과 외벽이 자연스럽게 배치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해보았습니다.

     

    기업을 드나드는 출입문과 내부에 있는 방 또한 따로 가벽을 사용한 것이 아니라 이와 같은 아치형 구조를 이용해서 작게나마 분리를 시도하였습니다. 좁은 사무실에 인테리어 구성은 자칫하면 가벽의 남용으로 인해서 좁은 사무실이 더 좁아보이는 악효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부분을 아치형 가벽을 통해서 해결하였습니다.

     

    법률사무소의 내부와는 같은 경우에는 기존에 소개해드렸던 도면과 동일하게 공사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조금 더 우아한 느낌이 드는 것을 느끼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이는 사무실 내의 오밀조밀하게 모아둔 조명의 배치와 이를 도와주는 바닥인테리어의 조화를 통해서 알 수가 있습니다. 유광코팅을 해서 너무 밝게 보이는 것보다는 저희는 무광코팅을 이용해서 이를 구성해보았습니다.

     

    이 결과 이와 같이 멋진 내츄럴 심플한 법무법인 사무실인테리어를 할 수가 있었습니다. 

     

    저희 916 디자인은 이처럼 좁은 평수의 사무실도 감각있는 모던한 분위기를 만들어드리고 있습니다. 이런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내츄럴 심플한 법무법인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공사비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