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대구 태왕 아파시티 수성 서대구 D디원시티 사무실인테리어 통합형으로 효율적이게!

     

    3D

    최근 공간의 활용을 다양하게 할 수 있고 직원간의 소통, 교류, 공유 등에 유리하다는 장점이 있는 통합형 사무실인테리어 의뢰가 많습니다. 물론, 과거에도 통합형 사무실을 있었지만 책상 배치가 천편일률적으로 딱딱하고 직급별 배치가 돼있어서 경직된 분위기가 있었다면 지금의 통합형 사무실은 좀 더 유연하고 여유있는 배치를 적용해 다양한 변화에 대응하고 소통에 집중하고 있답니다.

    대구 태왕 아파시티 수성 서대구 D디원시티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시라면 이렇게 통합형 사무실을 고려하신다면 업무를 효율적으로 진행해 성과를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디자인설계도 통합형 사무실로 구성된 시안으로 로비, 응접실, 사무공간, 탕비 공간 등을 한 공간에 계획했고 다양한 형태의 회의실은 가벽으로 분리해 소음을 차단하고 효율을 높였습니다.

     

    디자인설계를 진행하다보면 엘리베이터 공간부터 회사의 이미지를 부여해야하는 공간도 있습니다. 층 전체를 사용하거나 엘리베이터 바로 앞에 사무실이 위치해있을 경우인데요, 이럴 경우 외부 파사드의 개념으로 익스테리어를 진행해주시면 내부 인테리어와 분위기를 통일하면서 회사의 브랜드 이미지를 임팩트있게 표현할 수 있죠.

    하지만, 건물에서 이를 허용하는 범위가 각각 다를 수 있으므로 이를 잘 알아봐야하고 관계자와의 협의도 있어야하기 때문에 경험이 많은 전문업체를 통해 인테리어를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내부는 전체적으로 화이트 & 우드 컨셉트를 적용해 깔끔하면서 세련된 모던한 분위기로 디자인했습니다. 인포메이션, 응접실, 사무공간, 탕비실이 일자로 계획돼있어 동선이 심플하면서 명쾌해 복잡하지 않고 여유로운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의실 공간은 가벽으로 완벽하게 분리해 기능성을 명확히 했고 소음 발생 원인을 차단했으며 각 공간의 업무 효율을 높였습니다.

    다만, 가벽은 시트지를 시공한 글래스를 적용하면 분리는 완벽히 하면서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조성할 수 있죠. 메인 조명을 천장형 레일조명을 적용해 자체로 인테리어적 요소가 되도록 했고 위치와 각도를 조절해 통합형 사무실과 유리 가벽 회의실의 조로를 서로 보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대구 태왕 아파시티 수성 서대구 D디원시티 사무실인테리어를 할 때 손님을 맞이하거나 직원들이 쉴 수 있는 공간을 카페테리아로 구성하는 것도 최근 사무실인테리어 트렌드입니다. 글로벌 기업을 선두로 일과 휴식의 밸런스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업들이 늘면서 휴식공간에 대한 요구가 다양해졌고 이를 반영해 카페테리아 공간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형태의 휴게공간을 사무실 내부에 함께 구성하거나 자체적으로 공간을 따로 마련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는 추세랍니다.

     

    특이한 것은, 과거에는 탕비실 면적이 좁고 협소해 커피나 차 등을 만들고 식기를 씻는 정도의 공간으로만 활용했다면 지금은 테이블, 쇼파, 1인좌석, 부스형 좌석 등을 함께 적용하고 업무 진행이 가능한 환경을 조성해 휴식을 하면서도 자유롭게 업무 진행을 할 수 있는 것이죠.

    물론, 반대로 업무를 진행하면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는 공간이 되었기도 하고요. 중요한 것은 이러한 방식이 업무 효율을 높여 성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기업에 적용 중이고 사옥 내 카페테리아 시공만 따로 의뢰하는 경우도 많다는 것이죠.

     

    가벽으로 완벽히 분리된 회의실입니다. 외벽을 제외한 모든 벽면을 유리 가벽으로 계획해 개방성과 연장성을 부여함으로써 확장된 하나의 공간처럼 느껴져 답답하지 않고 쾌적한 느낌이 들도록 했습니다. 벽면은 화이트를 메인으로하고 하단을 분리해 우드톤이나 그레이톤으로 컬러를 다르게 해 안정감을 주었고 메인 조명은 눈이 피로하지 않은 색감을 사용했으며 벽면에 미러보드를 시공해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면서 편의성도 높였습니다.

     

    실용적이면서 효율적인 대구 태왕 아파시티 수성 서대구 D디원시티 사무실인테리어를 원하신다면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주세요. 소형부터 대형면적은 물론 사옥 디자인계획 등의 수많은 시공 경험을 통해 축적한 디자인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님이 원하시는 1:1 맞춤인테리어를 합리적이고 퀄리티 높게 제공해드리겠습니다.

    #대구 태왕 아파시티 수성 서대구 D디원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2.02.21 - [사무실인테리어] - 구미 첨단의료기술타워 한라시그마밸리 사무실인테리어 3D 이미지로 상세하게

     

    구미 첨단의료기술타워 한라시그마밸리 사무실인테리어 3D 이미지로 상세하게

    구미 첨단의료기술타워 한라시그마밸리 사무실인테리어 3D 이미지로 상세하게 3D 오늘은 구미 첨단의료기술타워 한라시그마밸리 사무실인테리어에 도움이 될만한 디자인 시안을 소개해드리겠

    dopamine7.com

    2022.02.20 - [사무실인테리어] - 한강프리미어갤러리 현대테라타워감일 복층 사무실인테리어는 전문업체와 상담 후 안전하게 시공하세요.

     

    한강프리미어갤러리 현대테라타워감일 복층 사무실인테리어는 전문업체와 상담 후 안전하게 시

    한강프리미어갤러리 현대테라타워감일 복층 사무실인테리어는 전문업체와 상담 후 안전하게 시공하세요. 공사완료 한강프리미어갤러리 현대테라타워감일 복층 사무실인테리어를 고려하고 계

    dopamine7.com

    2022.02.19 - [사무실인테리어] - 평택 에이스SBC비즈니스센터와 고덕stv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평택 에이스SBC비즈니스센터와 고덕stv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평택 에이스SBC비즈니스센터와 고덕stv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공사완료 평택 에이스SBC비즈니스센터와 고덕stv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저희 916디자인

    dopamine7.com

    2022.02.18 - [사무실인테리어] -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광주 첨단 허드슨 1041 연제비즈파크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력을 갖춘 업체에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광주 첨단 허드슨 1041 연제비즈파크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력을 갖춘 업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광주 첨단 허드슨 1041 연제비즈파크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력을 갖춘 업체에서! 3D 오늘은 광주 첨단 허드슨 1041 연제비즈파크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신 분들에게 도

    dopamine7.com

    2022.02.17 - [사무실인테리어] - 원주 엔터비즈타워 I-B타워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

     

    원주 엔터비즈타워 I-B타워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

    원주 엔터비즈타워 I-B타워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 3D 최근 원주 엔터비즈타워 I-B타워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을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디자인설계, 마감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