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용인 기흥 ICT밸리 흥덕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포인트와 실용성을 살리세요

     

    공사진행

    오늘은 용인 기흥 ICT밸리 흥덕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에 도움이 될만한 현장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지식산업센터에는 다양한 면적과 형태의 사무실이 많아 그와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진행해야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포인트 한 두가지를 살려준다면 머무르는 동안 편안하면서 만족감이 높은 공간이 되겠죠. 이번 현장은 중소형 면적의 평면을 가벽을 세워 공간을 나눈 후 사무공간, 회의공간 등으로 구성하는 프로젝트입니다.

     

    고객님과 충분한 상담을 진행한 후 최적의 디자인설계를 평면설계도와 3D 이미지로 작업해 보여드렸고 디테일한 수정을 통해 최종시안 확정까지 빠르게 진행됐습니다. 최종시안이 확정이 되면 그때부터 공사기간인데요, 이 과정에서 시간이 많이 소요되면 공사기간이 짧아져 퀄리티가 떨어지는경우도 있답니다.

    하지만, 916디자인은 3D 이미지를 함께 제공해 자재, 마감, 컬러, 디자인 등을 함께 확인하셔서 실제 시공 모습에 대한 이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최종시안에 따라 설계도와 이미지를 토대로 공사를 시작하는데요, 우선 가벽을 세워 구조를 나누고 레이아웃을 만든 다음 몰딩, 아트월, 문짝 등의 치장작업을 진행한 후 마감공사를 하면 마무리가 됩니다.

     

    공사완료

    완성된 외부 파사드와 내부 파사드입니다. 그린계열로 포인트를 주고 방화문은 베이지 필름지로 시공했습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보이는 정면에 외부 파사드에 쓰인 그린계열로 도장한 아트월을 세워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가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했죠. 입구의 아트월은 내부 모습을 직접적으로 볼 수 없게 차단해주는 역할도 있지만 기업의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는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웨인스코팅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고 금속느낌의 로고와 업체면 사인물을 제작해 부착해 포인트를 줬습니다. 용인 기흥 ICT밸리 흥덕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를 고려하실 때도 이렇게 포인트 요소들을 계획하신다면 브랜드 이미지를 나타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내부 파사드가 있는 로비공간을 중심으로 각 공간으로 들어갈 수 있는 도어가 있습니다. 고객님의 요청으로 인해 공간들은 모두 가벽을 세워 분리했고 베이지 컬러의 타공도어를 설치해 개방감을주었습니다. 이렇게 공간을 분리하면 간섭을 최소화할 수 있도 각 부서의 독립성을 확보할 수 있어 업무의 집중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각 실에서 가구 배치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근무 효율이 오를 수도 떨어질 수도 있으므로 이를 고려해야 하죠. 916디자인은 각 실에 대한 가구배치까지 3D 이미지로 제안을 드리고 있으니 제공해드린 디자인설계를 참조하시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곳은 대표실로 사용할 공간인데요, 전체적으로 확장성을 갖는 화이트톤으로 마감하고 매입형 조명을 시공해 밝고 화사한 공간이 되도록 했고 깔끔한 천창과 높은 층고를 확보했습니다.

     

    직원들이 근무할 사무실입니다. 내부에 자료실을 따로 구성해 가벽으로 세웠고 그린계열로 마감해 포인트를 주면서 통일성을 갖도록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로 마감하고 레일 조명, 슬림 조명, 매입형 조명 등을 구성해 조도를 확보함으로써 밝은 공간이 되도록 했습니다.

     

    가급적 전면창으로 들어오는 차연채광을 확보할 수 있도록 가구를 배치하시기를 제안드렸고 파티션형 유리가벽을 세워 회의실 겸 클라이언트 응대 공간을 만들어드렸습니다.

     

    최근에는 사무실 내부에 회의실을 함께 구성하거나 방문객을 응대하는 공간을 두는 경우도 있답니다. 파티션형 유리 가벽을 세워 간단한 회의를 진행하거나 잠시 쉬는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창가에 배치를 했고 슬림형 조명을 시공해 조도를 확보했습니다.

    용인 기흥 ICT밸리 흥덕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시거나 오늘 포스팅을 보고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주세요. 다양한 업종의 수많은 사무실인테리어를 진행해오면서 쌓은 디자인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님의 니즈를 반영한 1:1 맞춤인테리어를 합리적이고 퀄리티 높게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용인 기흥 ICT밸리 흥덕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2.03.02 - [사무실인테리어] - 대전 대덕벤처타워 윕스퀘어 대덕테크노밸리 사무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구성을 위해!

     

    대전 대덕벤처타워 윕스퀘어 대덕테크노밸리 사무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구성을 위해!

    대전 대덕벤처타워 윕스퀘어 대덕테크노밸리 사무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구성을 위해! 공사완료 사업을 영위하시는 사업주분들께서, 올해에는 더욱 고급스러운 사무실의 공간을 구성하시고

    dopamine7.com

    2022.02.28 - [사무실인테리어] - 광주 포스크 더 센텀하이테크 마루힐IBC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광주 포스크 더 센텀하이테크 마루힐IBC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광주 포스크 더 센텀하이테크 마루힐IBC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사무실의 공간을 더욱 만족스럽게 꾸미고 싶으신 분들이 많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

    dopamine7.com

    2022.02.27 - [사무실인테리어] - 대전 펜타플렉스 세종 대명벨리온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유니크하게 진행하세요.

     

    대전 펜타플렉스 세종 대명벨리온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유니크하게 진행하세요.

    대전 펜타플렉스 세종 대명벨리온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유니크하게 진행하세요. 3D 사무실 인테리어는 업종이나 업체의 특색에 따라 디자인설계가 달라지기 때문에 각각의 개성을 살

    dopamine7.com

    2022.02.26 - [사무실인테리어] - 대구 태왕 아파시티 수성 서대구 D디원시티 사무실인테리어 통합형으로 효율적이게!

     

    대구 태왕 아파시티 수성 서대구 D디원시티 사무실인테리어 통합형으로 효율적이게!

    대구 태왕 아파시티 수성 서대구 D디원시티 사무실인테리어 통합형으로 효율적이게! 3D 최근 공간의 활용을 다양하게 할 수 있고 직원간의 소통, 교류, 공유 등에 유리하다는 장점이 있는 통합형

    dopamine7.com

    2022.02.25 - [사무실인테리어] - 평택 삼성에이아이센터 스마트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수납력 높게 시공하세요

     

    평택 삼성에이아이센터 스마트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수납력 높게 시공하세요

    평택 삼성에이아이센터 스마트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수납력 높게 시공하세요 3D 평택 삼성에이아이센터 스마트시티 사무실인테리어를 구상 중이신데 공간은 넓게 활용하면서 수납력은 충분히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