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가산 ypp아르센타워 에이스 태세라타워 사무실인테리어, 심플한 화이트 & 우드로 연출하기~

     

    공사완료

    가산 ypp아르센타워 에이스 태세라타워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신 분들 중에서는 공장 및 사무실에 입주 예정이신 경우도 많으실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공장 사무실에 진행했던 시공 현장 중 사무실인테리어가 완공된 모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고객님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깔끔하면서 모던한 느낌으로 연출하시기를 원하셔서 심플한 구조에 화이트 & 우드로 디자인해 시공해드렸습니다. 입구 익스테리어도 심플하게 화이트 벽면, 우드 파사드, 그레이톤 바닥으로 시공해 세련되고 안정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게 했습니다.

     

    내부는 전체적으로 화이트 & 우드로 시공해 아늑하면서 따뜻하고 깔끔해 보입니다. 벽면은 확장성이 있는 화이트를 적용해 전체적으로 넓어 보이도록 했고 바닥은 우드 패턴을 적용해 고급스러우면서 따뜻한 느낌을 주었죠. 여기에 빛번짐이 있는 은은한 조명을 시공해 밝으면서 따뜻한 느낌이 들도록 했고 매입형 조명과 라인조명을 시공해 깔끔한 천고를 확보했답니다.

    일반 사무실은 통합형으로 구성했고 회의실, 임원실, 대표실은 공간을 구분해 독립형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는데요, 이 때 가벽은 글래스 소재로 세워 분리는 됐지만 마치 하나의 공간처럼 느껴져 더욱 넓어 보이고 쾌적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런 유리가벽은 가산 ypp아르센타워 에이스 태세라타워 사무실인테리어를 하실 때 세련된 디자인, 시야 확보, 개방성, 확장성 등에서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통합형 사무실입니다. 자연채광을 받을 수 있는 곳에 구성원들의 책상을 배치했고 중앙에 잠시 쉬거나 간단한 회의를 할 수 있는 소형 테이블과 의자를 두었으며 식물을 심은 낮은 파티션으로 영역성을 부여했죠.

     

    회의실입니다. 유리 가벽으로 시공해 시선을 차단하지 않아 전체적으로 개방된 느낌이 들도록 했습니다. 공간이 개방된 느낌이 들면 더욱 넓어 보이는데 창문의 자연채광과 조명까지 더해져 밝아짐으로써 쾌적한 기분이 들어 근무하기에 좋은 환경이 될 수 있습니다. 다만, 너무 개방되어 부담을 느끼신다면 글래스에 시트지를 시공하면 프라이버시를 확보한 독립된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참고하세요.

     

    전체적으로 화이트벽면과 우드 패턴 바닥으로 시공해 통일성을 이루면서 연장성을 주었고 그로 인해 분리된 공간이지만 넓어 보이도록 했습니다. 창문으로 들어오는 햇빛을 막지 않기 위해 가구배치를 하지 않고 측면벽에 고정형으로 시공했으며 연한 우드톤의 긴 테이블을 두어 부드러운 분위기로 조성했습니다.

    측면벽의 수납장의 상부는 오픈형으로 제작해 답답해보이지 않게 했고 책, 소품 등의 진열을 통해 자체적으로 인테리어 효과가 들 수 있도록 했죠. 매입형 조명을 시공해 깔끔한 천장과 높은 층고를 유지했고 에어컨을 달아 여름과 겨울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임원실입니다. 회의실과 유리 가벽을 하나 두고 배치되어있는 임원실로 개방성을 확보했기 때문에 넓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다만, 직접적인 노출이 부담스러울 수 있으므로 블라인드를 시공하면 프라이버시를 확보하면서 완벽하게 독립형으로 사용할 수 있겠죠. 개별 에어컨, 창문 블라인드, 벽면 수납장 등을 시공했고 모두 같은 디자인을 적용해 통일성을 이뤘습니다.

     

    대표실입니다. 임원실과 이웃되게 배치했고 유리 가벽으로 분리했는데 안개 시트지를 시공해 독립성과 프라이버시를 확보해 차별성을 두었습니다. 화이트&우드를 적용해 통일성을 유지하면서도 두 벽면은 우드로 시공해 포인트를 주면서 공간이 연장된 느낌을 주었고 베이지톤 가죽 쇼파를 매치해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연출했습니다.

    가산 ypp아르센타워 에이스 태세라타워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시라면 다양한 시공 경험을 통해 수많은 포트폴리오를 확보하고 있는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님의 니즈를 반영한 완벽한 1:1 맞춤인테리어를 제공해드리고 합리적인 견적과 퀄리티 높은 시공으로 진행해드리겠습니다.

    #가산 ypp아르센타워 에이스 태세라타워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2.03.03 - [사무실인테리어] - 용인 기흥 ICT밸리 흥덕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포인트와 실용성을 살리세요

     

    용인 기흥 ICT밸리 흥덕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포인트와 실용성을 살리세요

    용인 기흥 ICT밸리 흥덕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포인트와 실용성을 살리세요 공사진행 오늘은 용인 기흥 ICT밸리 흥덕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에 도움이 될만한 현장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지식

    dopamine7.com

    2022.03.02 - [사무실인테리어] - 대전 대덕벤처타워 윕스퀘어 대덕테크노밸리 사무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구성을 위해!

     

    대전 대덕벤처타워 윕스퀘어 대덕테크노밸리 사무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구성을 위해!

    대전 대덕벤처타워 윕스퀘어 대덕테크노밸리 사무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구성을 위해! 공사완료 사업을 영위하시는 사업주분들께서, 올해에는 더욱 고급스러운 사무실의 공간을 구성하시고

    dopamine7.com

    2022.02.28 - [사무실인테리어] - 광주 포스크 더 센텀하이테크 마루힐IBC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광주 포스크 더 센텀하이테크 마루힐IBC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광주 포스크 더 센텀하이테크 마루힐IBC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사무실의 공간을 더욱 만족스럽게 꾸미고 싶으신 분들이 많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

    dopamine7.com

    2022.02.27 - [사무실인테리어] - 대전 펜타플렉스 세종 대명벨리온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유니크하게 진행하세요.

     

    대전 펜타플렉스 세종 대명벨리온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유니크하게 진행하세요.

    대전 펜타플렉스 세종 대명벨리온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유니크하게 진행하세요. 3D 사무실 인테리어는 업종이나 업체의 특색에 따라 디자인설계가 달라지기 때문에 각각의 개성을 살

    dopamine7.com

    2022.02.26 - [사무실인테리어] - 대구 태왕 아파시티 수성 서대구 D디원시티 사무실인테리어 통합형으로 효율적이게!

     

    대구 태왕 아파시티 수성 서대구 D디원시티 사무실인테리어 통합형으로 효율적이게!

    대구 태왕 아파시티 수성 서대구 D디원시티 사무실인테리어 통합형으로 효율적이게! 3D 최근 공간의 활용을 다양하게 할 수 있고 직원간의 소통, 교류, 공유 등에 유리하다는 장점이 있는 통합형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