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춘천 하이테크타워 사무실인테리어 실용적으로 구성하고 싶으시다면 전문업체에 맡기세요

     

    3D

    오늘은 춘천 하이테크타워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만한 현장의 3D 이미지와 완공된 모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하역장에 출입구가 있는 곳으로 외부 파사드를 디자인할 때 문턱을 없애 물건을 옮길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블랙컬러를 적용하고 조명 사인물을 구성해 심플하면서 세련된 모습으로 디자인했고 서포트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도록 했으며 유리도어를 계획해 내부 파사드를 외부 익스테리어로 차용할 수 있도록 했죠.

     

    내부 파사드 디자인은 화이트 벽면의 테두리는 오렌지 컬러 템바보드로 강조하고 벽면에 업체명과 로고를 스펠링 사인물로 계획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내부 파사드 뒤편의 공간에 소형 회의실과 대기공간을 구성해 외부 클라이언트와의 미팅을 진행하도록 함으로써 방문객 동선을 제한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제안드렸답니다.

    화이트 & 그레이를 적용해 깔끔하면서 안정적인 공간이 되도록 디자인했고 매입형 조명을 계획해 층고를 확보했으며 벽면에 선반형 수납장, 화이트보드를 적용해 사용성과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했죠.

     

    내부는 복층으로 이뤄진 사무 공간입니다. 단층은 통합형 사무실로 사용하도록 하고 복층 상하부는 공간을 분리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제안을 드렸습니다. 복층은 같은 면적으로 1.5배 이상 넓게 사용할 수 있는 형태로 좁은 면적의 사무실부터 대형 면적의 사무실까지 실용적이면서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방법으로 많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문업체가 아닌 곳에 의뢰를 하게되면 디자인설계는 그럴듯해도 시공에 들어가면 현장에 맞지 않는 설계가 된 경우가 있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공사완료

     

    외부 파사드와 내부 파사드입니다. 내부 파사드의 활력 넘치는 오렌지 컬러의 디자인이 외부 파사드의 시크한 블랙 디자인 보색대비를 이루면서 포인트가 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춘천 하이테크타워 사무실인테리어 외부 파사드를 진행하실 때도 이렇게 내외부 디자인의 조화를 잘 활용한다면 임팩트 있는 멋진 파사드를 완성하실 수 있답니다. 외부 파사드와 내부 파사드는 회사를 방문하는 사람들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브랜드 이미지를 홍보할 수 있는 수단이 되기도 하므로 특별히 신경을 써야 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회사의 이미지를 바꾸고 싶어하시는 고객님들께 외부 파사드도 함께 진행하시기를 추천드리고 있고 만약 인테리어까지 바꾸는 것이 부담스러우시다면 외부 파사드에 힘을 주시기를 권하고 있죠. 하지만 가장 베스트는 회사의 첫인상을 만드는 외부 익스테리어와 직원이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는 내부 인테리어를 함께 진행하는 것이랍니다.

     

    내부 파사드의 뒷 공간에 시공한 대기공간과 회의실입니다. 대기공간은 방문객이 잠시 기다리거나 직원이 쉴 수 있는 공간으로 아늑한 느낌을 줄 수 있는 메인조명과 간접조명을 함께 구성했습니다.

    회의실은 화이트톤으로 벽면과 천장을 마감해 넓어 보이도록 했고 매입형 조명을 시공해 층고를 확보했으며 바닥은 그레이톤으로 시공해 안정감을 주었습니다. 도어도 화이트로 시공해 깔끔해 보이도록 했고 화이트 보드와 매립형 선반장을 벽면에 설치해 사용성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내부 사무공간으로 들어가는 출입문은 슬라이딩 도어로 시공해 공간의 효율성을 높이면서 자체로 인테리어 요소가 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사무공간은 화이트 벽면, 블랙 천정, 그레이톤 바닥으로 시공해 균형을 맞추면서 넓어 보이도록 했으며 복층 구조물을 세워 단층, 복층 상부, 복층 하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복층 구조물은 매우 섬세하고 정교한 작업이 필요한 공사로 모든 공정을 철저하게 지키면서 반드시 전문 기술자가 시공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916디자인은 전문자격을 갖추고 시공 경험이 많은 베테랑 작업자와 함께 작업해 안전하고 안정적인 사무공간을 만들어드리고 있습니다.

     

    단층 부분은 통합형 사무실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는데요, 통합형 사무실은 구성원간의 소통, 교류, 피드백, 공유 등에 유리해 업무 효율을 높이죠. 또한, 넓은 공간은 창조성을 높이는 효과도 있다고 해서 최근 많은 사무실이 이렇게 통합형으로 구성을 하고 있습니다.

    발코니 공간은 직원들이 쉴 수 있는 곳으로 조성했고 사무공간과 탕비실 공간에서 출입할 수 있도록 도어를 살렸습니다. 회의실로 사용하는 복층 하부와 대표실을 배치한 상부는 유리 가벽을 세워 공간을 분리해 독립형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드렸죠.

     

    발코니 휴게공간으로 나가는 출입문과 연계된 탕비실 공간입니다. 싱크대 하부장과 상부장을 설치해드렸고 냉장고장을 짜서 깔끔한 정리가 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춘천 하이테크타워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시거나 오늘 포스팅을 보시고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주세요. 고객님이 원하시는 1:1 맞춤인테리어를 합리적인 견적으로 퀄리티 높게 진행해드리겠습니다.

    #춘천 하이테크타워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2.03.03 - [사무실인테리어] - 용인 기흥 ICT밸리 흥덕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포인트와 실용성을 살리세요

     

    용인 기흥 ICT밸리 흥덕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포인트와 실용성을 살리세요

    용인 기흥 ICT밸리 흥덕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포인트와 실용성을 살리세요 공사진행 오늘은 용인 기흥 ICT밸리 흥덕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에 도움이 될만한 현장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지식

    dopamine7.com

    2022.03.02 - [사무실인테리어] - 대전 대덕벤처타워 윕스퀘어 대덕테크노밸리 사무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구성을 위해!

     

    대전 대덕벤처타워 윕스퀘어 대덕테크노밸리 사무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구성을 위해!

    대전 대덕벤처타워 윕스퀘어 대덕테크노밸리 사무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구성을 위해! 공사완료 사업을 영위하시는 사업주분들께서, 올해에는 더욱 고급스러운 사무실의 공간을 구성하시고

    dopamine7.com

    2022.02.28 - [사무실인테리어] - 광주 포스크 더 센텀하이테크 마루힐IBC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광주 포스크 더 센텀하이테크 마루힐IBC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광주 포스크 더 센텀하이테크 마루힐IBC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사무실의 공간을 더욱 만족스럽게 꾸미고 싶으신 분들이 많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

    dopamine7.com

    2022.02.27 - [사무실인테리어] - 대전 펜타플렉스 세종 대명벨리온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유니크하게 진행하세요.

     

    대전 펜타플렉스 세종 대명벨리온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유니크하게 진행하세요.

    대전 펜타플렉스 세종 대명벨리온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유니크하게 진행하세요. 3D 사무실 인테리어는 업종이나 업체의 특색에 따라 디자인설계가 달라지기 때문에 각각의 개성을 살

    dopamine7.com

    2022.02.26 - [사무실인테리어] - 대구 태왕 아파시티 수성 서대구 D디원시티 사무실인테리어 통합형으로 효율적이게!

     

    대구 태왕 아파시티 수성 서대구 D디원시티 사무실인테리어 통합형으로 효율적이게!

    대구 태왕 아파시티 수성 서대구 D디원시티 사무실인테리어 통합형으로 효율적이게! 3D 최근 공간의 활용을 다양하게 할 수 있고 직원간의 소통, 교류, 공유 등에 유리하다는 장점이 있는 통합형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