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광주 포스크 더 센텀하이테크 마루힐IBC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사무실의 공간을 더욱 만족스럽게 꾸미고 싶으신 분들이 많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은 광주 포스크 더 센텀하이테크 마루힐IBC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의 사례를 소개함으로, 참고를 해주신다면, 큰 도움을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3D

    실제로 사무실 인테리어의 경우에는 업종이나 분야에 따라서 디자인의 설계가 달라지기 때문에, 최대한 업종의 분위기에 맞게끔 개성을 살리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희의 경우에도 광주 포스크 더 센텀하이테크 마루힐IBC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를 진행하는 부분에 있어서 이러한 포인트를 살려주었는데요,

     

    사무실 건물의 전체적인 전경부터 안쪽이 간단하게 보일 수 있도록 3D디자인의 연출을 진행했으며, 본격적인 인테리어의 작업을 위해서는 이러한 작업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간단한 초안 디자인을 연출한 이후, 고객님과 상세한 요건을 맞추어 나가게 됩니다.

     

    또한, 광주 포스크 더 센텀하이테크 마루힐IBC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작업 전에는 해당 사무실의 포인트가 보라색이었기 때문에,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는 보라색의 디자인으로, 구성을 원하셨습니다. 이 곳에서 간단하게 업무도 볼 수 있고, 혹은 카페테리아의 형식으로 휴식도 취할 수 있기 때문에, 최근에는 이러한 분위기의 사무실을 많이 형성한다고 하는 만큼, 이 부분도 참고해주신다면, 많은 도움을 얻으실 수 있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유리 또한, 투명한 형태의 유리로 구성을 함으로써, 최대한 밝은 공간이라는 느낌이 물씬 들게끔 형성을 해주었으며, 실제로, 보라색과 하얀색의 매치가 잘 어울리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의 디자인 연출로써, 본격적인 작업을 진행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공사완료

    실제로 3D 디자인 연출과 최대한 크게 달라지는 점 없이 인테리어를 구성하였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보라색과 하얀색은 포인트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오히려 더욱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형성하게 되는데요, 업무적인 분위기 또한, 자유롭기 때문에, 이러한 전체적인 공간이 조화롭게 작용하는 장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또한, 한곳의 디스플레이 배치를 통해 영상 송출 또한 굉장히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협업을 할 수 있는 공간에 맞게끔 전체적인 디자인을 구성하였기 때문에, 굉장히 큰 만족감을 얻으실 수 있으리라 생각이 되었습니다.

     

    안내데스크입니다. 이곳에서 공간을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안내를 해드릴 수 있으며, 입구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한눈에 알아볼 수가 있는데요, 또한, 밝은 분위기가 특징이기 때문에, 조명의 배치도 분위기에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게 됩니다.

     

    전체적인 공간을 보더라도, 굉장히 깔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기업의 로고에 맞는 보라색의 구성은 실제로 굉장히 잘 어울리는 요소로써 작용을 하였으며, 그와 동시에 투명한 공간의 분위기를 통해서 더욱 심적으로 편안하게 업무를 볼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게 됩니다.

     

    인테리어를 진행하는 부분에 있어서 무엇보다 중요한 점은 바로 디자인입니다. 각각의 공간에 최대한 조화로운 디자인과 적절한 조명의 배치로 인해서 더욱 고급스럽고 편안한 공간을 구성해준다면, 실제로 이를 이용하는 직원들의 업무 만족도 또한 증대될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기업의 개성에 맞는 적절한 인테리어를 진행해주시는 것이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오늘은 광주 포스크 더 센텀하이테크 마루힐IBC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의 사례를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굉장히 깔끔하고 밝은 구성의 인테리어를 통해서 이를 의뢰해주신 고객님께서도 굉장히 크게 만족스러워 하셨는데요, 만약 올해에는 이러한 공간의 디자인을 구성하고 계획을 하신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916디자인에 문의를 주시기 바라며, 친절한 안내와 상세한 설명, 3D 디자인의 연출을 통해서 더욱 깊은 신뢰감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광주 포스크 더 센텀하이테크 마루힐IBC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2.02.27 - [사무실인테리어] - 대전 펜타플렉스 세종 대명벨리온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유니크하게 진행하세요.

     

    대전 펜타플렉스 세종 대명벨리온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유니크하게 진행하세요.

    대전 펜타플렉스 세종 대명벨리온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유니크하게 진행하세요. 3D 사무실 인테리어는 업종이나 업체의 특색에 따라 디자인설계가 달라지기 때문에 각각의 개성을 살

    dopamine7.com

    2022.02.26 - [사무실인테리어] - 대구 태왕 아파시티 수성 서대구 D디원시티 사무실인테리어 통합형으로 효율적이게!

     

    대구 태왕 아파시티 수성 서대구 D디원시티 사무실인테리어 통합형으로 효율적이게!

    대구 태왕 아파시티 수성 서대구 D디원시티 사무실인테리어 통합형으로 효율적이게! 3D 최근 공간의 활용을 다양하게 할 수 있고 직원간의 소통, 교류, 공유 등에 유리하다는 장점이 있는 통합형

    dopamine7.com

    2022.02.25 - [사무실인테리어] - 평택 삼성에이아이센터 스마트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수납력 높게 시공하세요

     

    평택 삼성에이아이센터 스마트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수납력 높게 시공하세요

    평택 삼성에이아이센터 스마트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수납력 높게 시공하세요 3D 평택 삼성에이아이센터 스마트시티 사무실인테리어를 구상 중이신데 공간은 넓게 활용하면서 수납력은 충분히

    dopamine7.com

    2022.02.24 - [사무실인테리어] - 의정부 센텀스퀘어 고산 듀클래스 사무실인테리어 기능적이고 실용적으로~

     

    의정부 센텀스퀘어 고산 듀클래스 사무실인테리어 기능적이고 실용적으로~

    의정부 센텀스퀘어 고산 듀클래스 사무실인테리어 기능적이고 실용적으로~ 3D 오늘은 의정부 센텀스퀘어 고산 듀클래스 사무실인테리어를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사무실과 연구실을 한 공간

    dopamine7.com

    2022.02.23 - [사무실인테리어] - 용인 테크노밸리 수지 유타워 사무실인테리어 3D 이미지로 확인하세요.

     

    용인 테크노밸리 수지 유타워 사무실인테리어 3D 이미지로 확인하세요.

    용인 테크노밸리 수지 유타워 사무실인테리어 3D 이미지로 확인하세요. 3D 최근 용인 테크노밸리 수지 유타워 사무실인테리어와 관련된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참고하시면 좋은 디자인 시안을 소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