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의정부 센텀스퀘어 고산 듀클래스 사무실인테리어 기능적이고 실용적으로~

     

    3D

    오늘은 의정부 센텀스퀘어 고산 듀클래스 사무실인테리어를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사무실과 연구실을 한 공간에 기능적이고 실용적으로 구성한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세 개의 사무실을 하나의 업체가 사용하면서 쇼룸, 사무실, 랩실이 필요했기에 가운데 실에 사무실을 배치하고 내부에서 이동할 수 있는 동선을 만들어드렸습니다.

    단, 랩실은 내부 직원들만 사용하는 공간임을 감안해 외부 도어로만 진출입할 수 있도록 하고 시스템 도어락을 설치해 보안을 철저히 했고 외부 먼지의 유입을 차단했습니다.

     

    공사진행

    평면설계도와 3D 이미지를 제공해드려 디테일한 수정이 빠르게 진행됐고 최종 시안을 확정한 후 공사를 시작했습니다. 기존 천장을 철거하고 노출천장으로 시공해 층고를 확보함으로써 공간이 넓어 보이게 했고 자연채광과 밝은 조명을 더해 쾌적한 느낌이 들 수 있도록 시공할 예정이랍니다.

    내력벽 기둥을 경계로 각 공간을 분리하는 가벽을 세우고 출입할 수 있는 도어를 뜷는 목공사를 시행했고 구조를 나눈 후에는 벽면 및 외벽 파사드 치장 공사를 진행한 후 도장작업까지 마무리했습니다. 외부 파사드 또한 디자인에 따라 알판 작업을 진행하고 그 위에 석재 타일을 시공한 후 나머지 부분에 페인트, 필름지 등의 도색을 진행했습니다.

     

    공사완료

    완성된 외부 파사드입니다.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와 진한 석재 타일을 시공하고 화이트 조명 및 사인물을 시공해 시크하면서 중후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방화문 안쪽 도어는 자동 유리문으로 시공해 사용성과 편의성을 높이면서 내부 파사드를 외부로 차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블랙 컬러의 외부 파사드와 딥그린 컬러의 내부 파사드가 조화되면서 더욱 클래식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만들고 있네요.

     

    웨인스코팅을 시공한 딥그린 내부 파사드 아트월입니다. 입구측에 아트월을 시공하면 외부로의 노출을 막을 수 있고 동선을 유도할 수 있어 프라이버시 확보는 물론 보안성을 확보할 수 있답니다.

    외부 파사드의 시크하면서 중후한 분위기를 딥그린 컬러로 받아 자연스럽게 인테리어로 이어지도록 하는 아트월에 골드 컬러의 업체명 사인물과 벽부등을 시공해 포인트를 줬고 바닥은 마블모양의 노출 빈티지로 마감했습니다. 아트월을 중심으로 사무실과 쇼룸으로 이동할 수 있는 동선을 분리해 직원과 방문객 동선을 명확히 나눴고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사무 공간입니다. 전체적으로 노출천장으로 시공해 층고를 확보했고 벽면은 화이트로 천장은 블랙으로 시공해 넓고 깊어보이도록 했으며 헤링본 패턴의 우드 바닥과 웨인스코팅의 목공 벽면으로 시공해 고급스러움을 높였습니다. 높은 층고를 고려해 라인조명을 스퀘어로 디자인해 팬던트형으로 시공했고 레일조명, 보조조명 등을 시공해 조도를 확보했으며 전면창을 활용해 자연채광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의정부 센텀스퀘어 고산 듀클래스 사무실인테리어를 쾌적하게 시공하고 싶다면 공간을 최대한 넓어 보이게 한 후 밝게 연출하면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벽면 컬러, 조명연출, 가구배치 등의 계획이 중요하므로 반드시 디자인력을 갖춘 전문업체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사무 공간에 시공한 독립공간은 회의실이나 대표실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통합형 사무실에 함께 배치한 독립 공간이기 때문에 유리 가벽으로 시공해 개방감을 줌으로써 분리됐지만 하나의 공간으로 느껴지도록 했습니다. 유리 가벽 일부에 안개 시트지를 시공해 프라이버시를 확보할 수 있도록 했고 블랙 프레임을 적용해 세련된 포인트를 줬습니다.

     

    쇼룸으로 연결되는 도어를 사무실에서도 진출입할 수 있도록 벽면에 타공 도어를 시공해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도어는 글래스 폴딩도어로 시공해 통일성을 주었고 문을 열고 닫음에 따라 공간을 통합하거나 분리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쇼룸은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깔끔한 분위기로 연출해 제품을 돋보이는 공간이 되도록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벽면과 블랙 천장으로 통일성을 주었지만 바닥은 마블 무늬의 빈티지 노출형으로 마감해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바닥에 천장 조명이 반사되어 더욱 밝고 쾌적하게 느껴지도록 했다니다.

     

    발코니 일부는 가벽을 시공해 작업실로 사용하도록 했고 화이트 프레임과 유리를 적용해 공간이 넓어 보이도록 했습니다. 의정부 센텀스퀘어 고산 듀클래스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시라면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주세요. 다양한 형태의 사무실을 시공하면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능적이고 실용적이면서 고객님의 니즈를 반영한 1:1 맞춤인테리어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의정부 센텀스퀘어 고산 듀클래스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2.02.23 - [사무실인테리어] - 용인 테크노밸리 수지 유타워 사무실인테리어 3D 이미지로 확인하세요.

     

    용인 테크노밸리 수지 유타워 사무실인테리어 3D 이미지로 확인하세요.

    용인 테크노밸리 수지 유타워 사무실인테리어 3D 이미지로 확인하세요. 3D 최근 용인 테크노밸리 수지 유타워 사무실인테리어와 관련된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참고하시면 좋은 디자인 시안을 소

    dopamine7.com

    2022.02.22 - [사무실인테리어] - 수원 더퍼스트 에이스광교타워 사무실인테리어 화이트 컨셉트의 복층사무실 시공으로 넓게 사용하세요.

     

    수원 더퍼스트 에이스광교타워 사무실인테리어 화이트 컨셉트의 복층사무실 시공으로 넓게 사

    수원 더퍼스트 에이스광교타워 사무실인테리어 화이트 컨셉트의 복층사무실 시공으로 넓게 사용하세요. 공사완료 오늘 소개해드릴 사례는 시공이 완료된 현장으로 주차장에서 진입을 하는 특

    dopamine7.com

    2022.02.21 - [사무실인테리어] - 구미 첨단의료기술타워 한라시그마밸리 사무실인테리어 3D 이미지로 상세하게

     

    구미 첨단의료기술타워 한라시그마밸리 사무실인테리어 3D 이미지로 상세하게

    구미 첨단의료기술타워 한라시그마밸리 사무실인테리어 3D 이미지로 상세하게 3D 오늘은 구미 첨단의료기술타워 한라시그마밸리 사무실인테리어에 도움이 될만한 디자인 시안을 소개해드리겠

    dopamine7.com

    2022.02.20 - [사무실인테리어] - 한강프리미어갤러리 현대테라타워감일 복층 사무실인테리어는 전문업체와 상담 후 안전하게 시공하세요.

     

    한강프리미어갤러리 현대테라타워감일 복층 사무실인테리어는 전문업체와 상담 후 안전하게 시

    한강프리미어갤러리 현대테라타워감일 복층 사무실인테리어는 전문업체와 상담 후 안전하게 시공하세요. 공사완료 한강프리미어갤러리 현대테라타워감일 복층 사무실인테리어를 고려하고 계

    dopamine7.com

    2022.02.19 - [사무실인테리어] - 평택 에이스SBC비즈니스센터와 고덕stv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평택 에이스SBC비즈니스센터와 고덕stv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평택 에이스SBC비즈니스센터와 고덕stv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공사완료 평택 에이스SBC비즈니스센터와 고덕stv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저희 916디자인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