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대전 대덕벤처타워 윕스퀘어 대덕테크노밸리 사무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구성을 위해!

     

    공사완료

    사업을 영위하시는 사업주분들께서, 올해에는 더욱 고급스러운 사무실의 공간을 구성하시고자 계획을 하시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만약 이러한 경우에는 오늘 소개해 드릴 대전 대덕벤처타워 윕스퀘어 대덕테크노밸리 사무실인테리어를 통해서 큰 만족감을 경험해 보시는 것도 좋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실제로 처음 사무실에 들어가는 부분에 있어서 굉장히 많은 직장인들이 달가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출근을 하는 부분에서 이러한 시각을 사로잡는 요소가 있다면, 사무실의 공간이 굉장히 기대가 될 수 밖에 없을 것 같은데요, 최대한 밝은 분위기의 사무실을 원하셨기 때문에, 그에 따라 만족감을 드릴 수 있었습니다.

     

    또한, 단조로운 사무실이 아닌,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야했기 때문에, 문의 색상부터, 전체적인 사무실 공간의 디자인을 네추럴하게 구성을 해드렸습니다. 일반적으로 네추럴한 인테리어의 경우, 가정집에서 많이 진행해주시게 되지만, 사무실에서도, 이러한 분위기가 심적인 편안함을 드리기 때문에, 이러한 구성도 굉장히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입구에서 들어오면, 바로 보이게 되는 거울과 회사 로고입니다. 가정 내에서 외출을 나갈 경우, 일반적으로 현관앞에 거울을 배치하시는 경우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나가기 전, 옷 매무새를 가다듬고, 신경을 쓰고 나가야하기 때문에, 최종적으로 거울을 한번 볼텐데요,

    대전 대덕벤처타워 윕스퀘어 대덕테크노밸리 사무실인테리어의 경우에도 미팅이나, 외출을 나가는 부분에 있어서 거울을 통해 완벽하게 세팅할 수 있도록 배치를 해주었습니다. 그와 동시에 회사임을 알 수 있는 로고의 구성을 통해, 시그니처를 강화시켜드렸습니다.

     

    사무실의 입구 뒤에는 바로 상담실이 구성되어있습니다. 간단하게 일을 봐야하는 부분이나, 미팅 전 기다리는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에 있어서도 업무적인 만족감을 얻을 수 있을것이며, 현관 앞의 상담실은 실제로 부담스럽지 않은 공간이기 때문에, 이러한 배치를 진행해 주신다면, 직원들 또한, 미팅이나 회의 전 간단한 논의를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은 CEO실입니다.

     

    CEO의 경우에는 외부의 접대객들이 방문을 하거나 혹은 클라이언트의 방문 시 직접적으로 미팅을 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해주어야 하는데요, 단순히 미팅을 위한 공간이 아닌, CEO만의 독립적인 공간으로 구성을 해드리는 것이 가장 중요하므로, 자리의 뒤편에는 회사의 대표임을 알 수 있도록 로고를 배치해주었으며, 가장 뒤에 자리를 배치해드렸으므로, 이 부분에 있어서도 상당히 큰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사무실의 공간은 최대한 다른 부서 및 팀들과 마찰이 일어나지 않도록, 구성을 했습니다. 간혹, 파티션을 설치하여, 부서나 팀끼리 나누는 경우들이 있지만, 이러한 구성은 오히려 공간을 폐쇄적으로 만들기 때문에, 최대한 개방적인 구조를 통해서, 서로 다른 팀이라 하더라도, 쉽게 친해지고, 빠른 시간 내 협업을 할 수 있도록 공간을 연출해주었습니다.

     

    더욱의 각각의 공간별로, 최대한 효율적인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자리가 배치되어있으므로, 혹여나 자리가 좁을까 걱정을 하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또한, 사무실에서 업무를 하는 부분에 있어서도 탕비실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탕비실 또한, 접근성이 용이한 공간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구성하기 위해서는 사무실의 인테리어를 조화롭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실제로 네추럴한 디자인과 따뜻한 조명의 구성을 통해서 굉장히 편안한 마음을 받을 수 있게 되는데요, 조명의 경우에는 공간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부분에서 상당히 중요하기 때문에, 이 부분을 참고해 주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또한, 안내데스크도 별도로 마련되어있기 때문에, 모르는 부분들이 있거나, 처음 방문한 손님들에게는 빠르게 대응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탕비실입니다. 일반적으로 탕비실의 경우에는 간단한 요리를 하거나, 간식거리를 먹기 위한 공간으로 활용이 되기 때문에, 마치 카페테리아와 같은 느낌으로 구성을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조명의 경우에도, 벽에 위치하게 설치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으며, 그에 맞게 편하게 쉴 수 있는 의자에도 조명과 인테리어를 통해 그 효과를 직접적으로 체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회의실의 경우에는 하부에 그린 색상의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네추럴한 인테리어가 기본이기 때문에, 마치 숲속에 온것만 같은 느낌을 한껏 받을 수 있는데요, 이러한 부분과 동시에 엄숙한 회의실의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기 때문에, 네추럴한 인테리어는 어디에나 잘 어울린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전 대덕벤처타워 윕스퀘어 대덕테크노밸리 사무실인테리어의 사례를 통해서 더욱 고급스러운 결과를 얻은 부분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올해에는 다소 많은 사업주들께서, 사무실 인테리어를 의뢰주시는 만큼, 더욱 큰 만족감을 경험해보시기 바라며,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916디자인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대전 대덕벤처타워 윕스퀘어 대덕테크노밸리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2.02.28 - [사무실인테리어] - 광주 포스크 더 센텀하이테크 마루힐IBC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광주 포스크 더 센텀하이테크 마루힐IBC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광주 포스크 더 센텀하이테크 마루힐IBC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사무실의 공간을 더욱 만족스럽게 꾸미고 싶으신 분들이 많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

    dopamine7.com

    2022.02.27 - [사무실인테리어] - 대전 펜타플렉스 세종 대명벨리온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유니크하게 진행하세요.

     

    대전 펜타플렉스 세종 대명벨리온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유니크하게 진행하세요.

    대전 펜타플렉스 세종 대명벨리온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유니크하게 진행하세요. 3D 사무실 인테리어는 업종이나 업체의 특색에 따라 디자인설계가 달라지기 때문에 각각의 개성을 살

    dopamine7.com

    2022.02.26 - [사무실인테리어] - 대구 태왕 아파시티 수성 서대구 D디원시티 사무실인테리어 통합형으로 효율적이게!

     

    대구 태왕 아파시티 수성 서대구 D디원시티 사무실인테리어 통합형으로 효율적이게!

    대구 태왕 아파시티 수성 서대구 D디원시티 사무실인테리어 통합형으로 효율적이게! 3D 최근 공간의 활용을 다양하게 할 수 있고 직원간의 소통, 교류, 공유 등에 유리하다는 장점이 있는 통합형

    dopamine7.com

    2022.02.25 - [사무실인테리어] - 평택 삼성에이아이센터 스마트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수납력 높게 시공하세요

     

    평택 삼성에이아이센터 스마트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수납력 높게 시공하세요

    평택 삼성에이아이센터 스마트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수납력 높게 시공하세요 3D 평택 삼성에이아이센터 스마트시티 사무실인테리어를 구상 중이신데 공간은 넓게 활용하면서 수납력은 충분히

    dopamine7.com

    2022.02.24 - [사무실인테리어] - 의정부 센텀스퀘어 고산 듀클래스 사무실인테리어 기능적이고 실용적으로~

     

    의정부 센텀스퀘어 고산 듀클래스 사무실인테리어 기능적이고 실용적으로~

    의정부 센텀스퀘어 고산 듀클래스 사무실인테리어 기능적이고 실용적으로~ 3D 오늘은 의정부 센텀스퀘어 고산 듀클래스 사무실인테리어를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사무실과 연구실을 한 공간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