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부천사무실인테리어 75평 지식산업센터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의 변화

     

    안녕하세요 사무실 인테리어 전문업체 916 디자인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디자인은 부천 지식산업센터의 75평 사무실 입니다. 요즘 지식산업센터에 사무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저희 업체에서, 더욱더 고급지면서 트렌디함 까지 갖춘 사무실을 시공한 사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무실 공간의 분위기에 따라 근로자들의 근무환경에도 영향을 끼치는데요. 그만큼 회사에서는 사무실 내부공간의
    분위기와 동선, 인테리어를 많이 신경을 쓰고있는 추세입니다.저희 업체는 인테리어부터 시공상담까지 세심하게 하여 고객의 니즈를 파악한 후 시공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3D 디자인 제안

    우선 부천 지식산업센터 75평 사무실 인테리어의 3D 디자인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현장에서는 평수가 넓은 만큼 업무공간과 대표이사실, 대회의실, 미팅룸이 글라스월로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입구에는 기업의 아이덴티티가 녹아있으며 이미지를 확고하게 나타내어주는 고급진 파사드가 있습니다.

    내부에 보이는 카페테리아의 그린컬러의 의자가 더욱 아늑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내부의 카페테리아의 벽면에는 사원들의 사기를 돋구는 회사 슬로건이 적혀 있으며 긴 바 형태의 테이블과 좌석들이 나열되어 있는데요. 또한 천장에 샹들리에 조명과 매립등을 시공해서 고급진 분위기를 만들어내고,수납이 넉넉한 하부장과 진열장, 업소용 냉장고,전자레인지를 배치했습니다. 그리고 창밖을 바라보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게끔 바 의자를 두었고 쇼파, 티비를 배치하여 넉넉한 휴식공간을 형성하고 있습니다.곡선형의 이미지월도 내부 인테리어에 더욱 고급진 느낌을 더했습니다.

    업무공간은 깔끔한 화이트톤의 컬러를 사용했고 바닥은 대리석 타일로 시공하여 내부가 더 고급진 분위기로 구성되었으며 천장에도 라인 조명과 다수의 매립등을 시공하여 밝고 쾌적한 공간으로  시공하였습니다. 

    업무공간의 바로 옆에는 대표이사실을 두었는데요. 유리도어를 시공하여 개방감을 주며 전면 통창으로 탁 트인 시야를 구성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대회의실의 내부에 회사의 시그널또한 새겨넣어 트렌디하면서도 창의성을 발휘할 디자인으로 구성하였고 블루와 화이트 컬러로 세련되며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회의실의 천장에는 마찬가지로 매립등과 유니크한 조명이 조도를 확보해주고 있으며 시스템에어컨을 매립시공하여 편의성을 갖추었습니다.

    시공 진행 현장 

    이제 부천 지식산업센터 75평 사무실 인테리어의 시공과정을 보겠습니다. 글라스월과 유리도어가 들어가는 작업이 많은 
    공간이다 보니 시공의 제일 기초인 목재 작업을 신경써 내구성을 단단히 했고, 75평의 넓은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사무공간에 필수인 수납공간을 많이 개척했고 공간 디자인에 맞추어 조명, 마감재, 타일디자인까지 신경썼습니다. 
    또한 천장의 색에 맞게 시스템에어컨까지 컬러를 통일하여 단일감을 주어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더 잘 살아나도록 하였는데요.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이번 부천사무실인테리어 75평 지식산업센터 함께 보실게요!

    시공 마감 현장

    3D도안에서 보셨듯이 고급진 분위기를 형성하기 위해 입구부터 벽면 타일 색상배치에 신경을 써서 현장공간의 분위기를 통일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처음 사무실을 찾으시는 고객님들께 기업의 아이덴티티가 녹아있으며 이미지를 확고하게
    나타내어주는 입구는 깔끔하면서도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화이트, 블루, 그린, 골드컬러의 조화로 차분하면서 고급진 느낌을 주었고 회사의 로고와 업체명 위에 조명을 달아 더욱 돋보이게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그리고 간접조명을 적용하여 업체명을 볼때에 가독성을 높일 수 있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또한 유리도어를 적용하여 내부 인테리어뿐 아니라 외부 익스테리어의 효과도 냈습니다.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카페테리아 내부는 블루, 그린, 골드, 화이트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디자인월에다 넣은 회사 로고가 눈에 띄는데요. 카페테리아의 옆 벽면에는 선반을 달아 수납의 편의성을 높이고 언발란스하게 구성된 벽면의 입체감 덕분에 더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외에도 업소용 냉장고가 들어갈만한 공간을 만들어 사원들의 간단한 조리 공간도 만들었습니다.

    긴 바 형태의 테이블이 나열되어 있으며 매립등을 시공해서 고급진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내부의 카페테리아의 벽면에는 사원들의 사기를 돋구는 회사 슬로건이 적혀 있고 채도가 낮은 그린색상이 눈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데요. 또한 골드 프레임과 어우러져서 럭셔리한 무드도 잊지 않았습니다.

    업무공간과 대회의실에는 글라스월을 시공하여 심플하면서도 개방감과 독립성을 확보하여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대회의실의 내부에 회사의 시그널또한 새겨넣어 트렌디하면서도 창의성을 발휘할 디자인으로 구성하였고 블루와 화이트 컬러로 세련되며 깔끔한 분위기를 조성하였습니다. 그리고 골드컬러로 포인트를 주었고 회의실의 천장에도 매립등과 라인조명이 조도를 확보해주고 있으며 시스템에어컨을 매립 시공하여 편의성을 갖추었습니다.

     

    소회의실도 동일한 컨셉으로 활기차면서도 깔끔한 에너지를 가득담아냈는데요. 천장에 단차를 만들어 공간이 밋밋하지 않도록 세심한 부분까지도 신경을 썼습니다.

    그리고 어딜가나 탁 트인 모습을 보여주는 부천사무실인테리어 75평 지식산업센터 현장에서는 모든 공간에 라인 조명과 다운라이트를 조화하여 천장의 답답함을 최소화했습니다. 그리고 유광 대리석 느낌의 바닥이 럭셔리한 분위기를 더해주고 프레임을 전부 슬림하게 만들어 세련된 느낌을 잊지 않았는데요.

    독특한 디자인 아트월로 만들어진 벽은 곳곳에 단차를 두고 조명이 매립되어서 4차원인듯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어디 하나도 지루하지 않게끔 만들려는 916디자인의 노력이 들어간 모습입니다.

    미팅룸은 화이트, 우드 컬러로 매치하였으며 좌석은 그린컬러로 매치하여 숲과 같은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매립등과 조명을 달았습니다. 그리하여  조도를 확보하고 고객에게 안정감을 주는 분위기를 형성하였습니다. 미팅룸의 벽면에는 타일의 높이를 달리하여 간접조명을 달아 트렌디한 디자인을 시공하였고 회사의 슬로건을 넣어드렸습니다.

    또 다른 공간에는 블랙&화이트 컨셉과 매립등과 라인조명을 달아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바닥은 대리석타일을깔아 사무실 내부를 더 화사해 보이도록 시공했습니다.

    바로 옆에는 대표이사실이 있는데요. 우드와 화이트의 조화를 이루며 차분하면서 무게감 있는 무드의 공간을 나타내어
    조금 더 고급지며 모던한 분위기를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천장에 샹들리에를 달아 웅장한 이미지를 더하면서 대표이사실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공간으로 탄생하였습니다.

    모든 공간의 천장에 매립등과 라인 조명을 시공하여 사무실 모든 공간의 조도를 확보할 수 잇었고 유리도어의 손잡이는 화이트, 목재도어에는 골드로  포인트를 주었는데요.

    이토록 세심함까지 가져가면서 트렌디함을 따라가고 고급진 분위기를 함께 이루기 위해서라면 저희 916 디자인을 믿고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수의 시공경험과 노하우를 녹여내어 최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참고 하시면 다양한 시공 사례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편안하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2023.01.03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필라테스인테리어 우드&블랙으로 고급스러운 예쁜 디자인

     

    필라테스인테리어 우드&블랙으로 고급스러운 예쁜 디자인

    필라테스인테리어 우드&블랙으로 고급스러운 예쁜 디자인 안녕하세요 헬스장/필라테스 인테리어 전문 916디자인입니다.스포츠 관련 업종의 인테리어 시공 문의는 계절이나 흐름 없이 꾸준히 증

    dopamine7.com

    2023.01.01 - [사무실인테리어] - 마포구 서교동 건물인테리어 미디어회사 지하층 시공현장 업종별 맞춤 디자인 비용

     

    마포구 서교동 건물인테리어 미디어회사 지하층 시공현장 업종별 맞춤 디자인 비용

    마포구 서교동 건물인테리어 미디어회사 지하층 시공현장 업종별 맞춤 디자인 비용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계묘년 새해가 밝아오고 새로운 2023년이 시작 되었습니다. 참으로 다사다난했

    dopamine7.com

    2022.12.30 - [DOPAMINE] - 강남인테리어 개포동 썬팅샵 시공 창업 인테리어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강남인테리어 개포동 썬팅샵 시공 창업 인테리어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강남인테리어 개포동 썬팅샵 시공 창업 인테리어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안녕하세요 상업 공간 인테리어 시공 전문 916디자인입니다. 주거 환경 인테리어는 거주자의 취향에 맞춰 시공하지만 상

    dopamine7.com

    2022.12.27 - [사무실인테리어] - 당산 생각공장 지식산업센터 53평 사무실인테리어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당산 생각공장 지식산업센터 53평 사무실인테리어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당산 생각공장 지식산업센터 53평 사무실인테리어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안녕하세요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업체 916디자인입니다. 사무실인테리어는 어떤 구조인지부터 업종의 특성까지 여러 요

    dopamine7.com

    2022.12.23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강서구 헬스장인테리어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 합리적인 비용 견적 빠른 안내

     

    강서구 헬스장인테리어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 합리적인 비용 견적 빠른 안내

    강서구 헬스장인테리어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 합리적인 비용 견적 빠른 안내 안녕하세요 헬스장인테리어 전문 업체 916디자인 입니다. 새해가 다가오면서 모두들 이루고 싶은 다짐 하나씩을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