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성남 분당 판교 SK V1 센트럴 비즈타워 사무실인테리어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바꿔보세요

     

    공사진행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많이 힘든 상황이지만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생활로 면역력을 높여 이 위기를 극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성남 분당 판교 SK V1 센트럴 비즈타워 사무실인테리어에 대한 시공문의가 많아서 참고하시면 좋은 현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고객님과의 충분한 상담을 진행하고 니즈를 반영한 디자인설계를 평면도와 3D 이미지로 제공해드린 후 디테일한 수정을 거쳐 최종시안을 확정했답니다. 916디자인은 고객님들의 쉬운 이해를 위해 자재, 컬러, 디자인 등을 입체적으로 작업한 3D 이미지를 함께 제공해 1:1 맞춤인테리어를 만들어드리고 있습니다.

     

    최종시안이 확정이 되면 본격적인 공사를 시작하는데요, 철거가 필요한 곳인지 아닌지를 판단하고 그에 맞는 공정을 짜고 있습니다. 이 곳은 신규로 입주를 하는 현장이었기 때문에 철거는 하지 않고 레이아웃에 맞는 전기, 배관, 공조, 소방시설 등을 정리해 효율적인 공사가 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목공 작업을 통해 구조를 나누고 이후 몰딩, 제작가구 등의 치장을 한 후 도장 및 마감재 시공으로 공사를 마무리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916디자인은 모든 공정을 철저히 준수하고 안전을 지켜 안정적인 사무실을 퀄리티 높게 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공사완료

    내부 인테리어와 함께 외부 파사드 익스테리어도 진행을 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테리어 견적에는 익스테리어는 제외되기 때문에 외부 파사드는 추가 비용이 발생되는 부분이라는 것을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916디자인은 외부 및 내부 디자인설계를 진행할 수 있는 전문업체이므로 함께 진행을 하시게 되면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를 자연스럽게 연결되게 하면서 회사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할 수 있답니다. 특히, 외부 파사드는 회사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브랜드 이미지를 바꾸고 싶은데 비용이 부담스러울 땐 익스테리어를 바꾸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현장의 외부 파사드는 화트 벽면과 우드 벽면으로 나눠 대칭이 되는 디자인을 적용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전자기기의 주요 부품을 연결시켜 완제품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부속품을 제조하는 업체의 이미지를 반영해 라인 디자인을 메인으로 했습니다. 화이트 벽면에는 우드톤의 프레임을 라인으로 구현해 제품과 제품을 회사명 사인물과 연결이 되도록 디자인함으로써 홍보와 마케팅의 수단이 되도록 했습니다.

     

    입구가 있는 벽면은 우드 알판을 시공하고 화이트 라인을 구현해 심플하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을 구현했습니다. 회사로 진입하는 복도 초입-회사명 사인물-입구로 이어지는 라인으로 동선을 유도하면서 호기심을 자극했답니다.

    우드톤 필름지를 시공한 방화문 안쪽은 불투명 시트지를 붙이 유리 도어를 시공해 개방감과 세련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외부 시선을 차단할 수 있도록 해드렸죠. 성남 분당 판교 SK V1 센트럴 비즈타워 사무실인테리어를 하실 때도 임팩트있는 첫인상을 주면서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하신다면 효과적인 홍보 및 마케팅을 기대할 수 있답니다.

     

    내부 파사드는 우드와 화이트로 분할 디자인을 적용한 파티션형 가벽으로 시공했습니다. 우드 필름지로 사각형의 테두리 면적을 마감하고 화이트 글래스로 내부를 구성한 후 업체명과 로고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우드와 유광 화이트의 매치가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상단과 하단에 간접조명을 시공해 은은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내부는 통합형 공간과 독립형 공간으로 구성했습니다. 구성원들간의 소통, 교류, 공유, 피드백 등이 필요한 일반 사무는 통합형 공간에 배치했고 회의실과 대표실은 공간을 분리해 독립형으로 조성했습니다. 천정과 벽면은 화이트로 도색해 깔끔하면서 넓어 보이게 했고 바닥은 그레이톤으로 마감해 공간에 균형감을 주면서 안정적인 느낌이 들도록 했죠.

     

    독립형 공간은 시트지를 시공한 유리 가벽을 세워 분리를 했지만 개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해 답답함을 해소함과 동시에 프라이버시를 확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성남 분당 판교 SK V1 센트럴 비즈타워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시거나 외부 방문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주는 사무실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주세요. 수많은 포트폴리오를 제공해드리고 원하시는 사무실로 제안드린 후 합리적인 견적의 고퀄리티 공간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성남 분당 판교 SK V1 센트럴 비즈타워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2.03.04 - [사무실인테리어] - 가산 ypp아르센타워 에이스 태세라타워 사무실인테리어, 심플한 화이트 & 우드로 연출하기~

     

    가산 ypp아르센타워 에이스 태세라타워 사무실인테리어, 심플한 화이트 & 우드로 연출하기~

    가산 ypp아르센타워 에이스 태세라타워 사무실인테리어, 심플한 화이트 & 우드로 연출하기~ 공사완료 가산 ypp아르센타워 에이스 태세라타워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신 분들 중에서는 공장

    dopamine7.com

    2022.03.03 - [사무실인테리어] - 용인 기흥 ICT밸리 흥덕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포인트와 실용성을 살리세요

     

    용인 기흥 ICT밸리 흥덕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포인트와 실용성을 살리세요

    용인 기흥 ICT밸리 흥덕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포인트와 실용성을 살리세요 공사진행 오늘은 용인 기흥 ICT밸리 흥덕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에 도움이 될만한 현장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지식

    dopamine7.com

    2022.03.02 - [사무실인테리어] - 대전 대덕벤처타워 윕스퀘어 대덕테크노밸리 사무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구성을 위해!

     

    대전 대덕벤처타워 윕스퀘어 대덕테크노밸리 사무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구성을 위해!

    대전 대덕벤처타워 윕스퀘어 대덕테크노밸리 사무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구성을 위해! 공사완료 사업을 영위하시는 사업주분들께서, 올해에는 더욱 고급스러운 사무실의 공간을 구성하시고

    dopamine7.com

    2022.02.28 - [사무실인테리어] - 광주 포스크 더 센텀하이테크 마루힐IBC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광주 포스크 더 센텀하이테크 마루힐IBC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광주 포스크 더 센텀하이테크 마루힐IBC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사무실의 공간을 더욱 만족스럽게 꾸미고 싶으신 분들이 많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

    dopamine7.com

    2022.02.27 - [사무실인테리어] - 대전 펜타플렉스 세종 대명벨리온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유니크하게 진행하세요.

     

    대전 펜타플렉스 세종 대명벨리온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유니크하게 진행하세요.

    대전 펜타플렉스 세종 대명벨리온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유니크하게 진행하세요. 3D 사무실 인테리어는 업종이나 업체의 특색에 따라 디자인설계가 달라지기 때문에 각각의 개성을 살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