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고양 일산 헤어샵인테리어 깔끔한 스타일링 컨셉으로 저렴한 시공비 10평 12평 15평 견적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고양 일산 헤어샵인테리어입니다. 저희 916 디자인은 고양 일산에서 시공 작업을 진행해드리고 있으며 깔끔한 스타일링 컨셉으로 저렴한 시공비 계산을 해드리고 있으며 10평 12평 15평 견적도 봐드리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요구 사항에 따라서 평면 견적부터 3D, ISO 까지 봐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기술을 가진 인테리어 작업자들이 현장 시공까지 마무리해드리고 있으니 믿고 문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3D도안

    사무실 위에서 본 ISO 입니다. 외벽같은 경우에는 화이트톤으로 구성을 하였으며 사무실의 바닥은 그레이톤 대리석을 이용해서 조금 더 우아하게 스타일링을 해보았습니다.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깔끔한 스타일링의 컨셉을 잘 살린 ISO 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장 진행

    시공 현장 사진입니다. 저희 916 디자인은 전문 기술을 소지하고 있는 작업자들이 ISO 와 도안을 바탕으로 그와 동일하게 작업을 해드리고 있으며 혹시 모를 클라이언트의 요구에 맞춰서 언제든지 변동사항을 시행할 준비도 되어 있습니다. 

     

    10평 12평의 사무실 인테리어답게 좁은 사무실의 특징을 없애기 위해서 천장을 조금 더 높게 만듬으로 개방성을 높이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섬세한 작업을 저희 916 디자인에서는 능숙하게 해드리고 있으며 클라이언트에게 제시 할 여러 포토폴리오를 통해서 다양한 예시를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시공 과정을 통해서 완성된 현장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헤어샵의 출입문의 전경입니다. ISO 도안에서 보았듯이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을 이용하여 디자인을 구성해보았습니다. 바닥 같은 경우에는 원래는 진한 그레이톤을 이용해서 인테리어 구성을 해보려고 하였으나 헤어샵 내의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통일하기 위해서 연한 그레이톤으로 재구성을 해보았습니다. 또한 천장에 있는 조명을 이용해서 가게 내부가 조금 더 우아하게 느껴지게 하였습니다.

     

    출입문 앞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카운터 데스크만 유일하게 진한 그레이톤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헤어샵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조금 더 눈에 띄게 발견할 수 있도록 배치를 한 것이며 카운터 위에 있는 르네상스풍의 조명은 이를 조금 더 강조하고 있습니다. 카운터와 상비공간 사이에는 화이트톤의 외벽을 설치하였는데 이 또한 웨인스코팅 몰딩 기법을 사용하여 유럽풍의 느낌을 살려보았습니다.

     

    헤어샵 내부에서 본 가게의 전체적인 전경입니다. 중간중간 웨인스코팅 몰딩이 되어 있어서 모던함과는 달리 유럽풍의 느낌이 곳곳에 살아있으며 구석구석에 있는 조명들은 이를 우아하게 살리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천장을 높게 만든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었습니다. 특히 우물 천장 기법을 사용해서 공간을 한층 더 살린 디자인은 저희 916 디자인만의 센스이기도 합니다.

     

    헤어샵의 외벽 풍경입니다. 헤어 작업을 받으시는 고객들이 본인의 용모를 아름답게 확인을 할 수 있도록 앞에 자리마다 조명을 두개씩 배치하였으며 거울 또한 일반적인 거울이 아닌 끝을 둥글게 한 거울을 배치하였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거울의 뒷부분에도 조명이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이는 상대적으로 거울을 보는 사람들이 조금 더 빛나게 보이도록 만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작업 공간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을 사용하였습니다. 천장과 거울 뒤에 있는 조명이 이와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으며 거울 아래에 있는 받침대에는 그레이톤을 이용하여서 헤어 작업을 받으시는 고객 분들이 헷갈리지 않고 자신의 소지품을 올릴 수 있도록 그레이톤으로 배치를 하였습니다. 

     


    이와 같이 헤어샵 내부의 외벽은 유럽풍을 살린 가게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잘 조화가 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서 깔끔한 스타일링 컨셉의 헤어샵 인테리어를 마무리 할 수 가 있었습니다. 

     


    가게의 중심에 있는 기둥 같은 경우에는 헤어 작업을 받기 위해서 대기를 하실 고객들이 언제든지 편히 쉴 수 있도록 인테리어 구성을 하였으며 이곳의 외벽도 똑같이 유럽풍의 외벽을 선택함으로 가게 안의 분위기를 이어가 보았습니다. 아래 부분에는 자리별로 콘센트를 놓아서 대기하는 고객들이 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카운터 앞의 상비 공간입니다. 싱크대와 수납장이 배치가 되어 있는데 이곳에서 헤어샵의 직원들이 언제든지 식사와 휴식 타임을 가질 수 있도록 구성을 해보았으며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가게의 분위기를 이어가 보았습니다. 

     

    저희 916 디자인은 10평 12평 15평의 헤어샵 인테리어도 저렴하게 견적을 봐드리고 있습니다. 소개해드린 것과 같은 깔끔한 스타일링 컨셉도 진행을 해드리고 있으니 이에 관심이 있다면 문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항상 친절하게 문의 사항을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양 일산 헤어샵인테리어 #깔끔한헤어샵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salon916.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4.15 - [미용실인테리어] - 고덕 안성 예쁜 네일샵인테리어, 작은 평수 디자인 설계 비용

     

    고덕 안성 예쁜 네일샵인테리어, 작은 평수 디자인 설계 비용

    고덕 안성 예쁜 네일샵인테리어, 작은 평수 디자인 설계 비용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고덕 안성 예쁜 네일샵인테리어 입니다. 저의 916 디자인은 고덕 안성에서 시공

    dopamine7.com

    2021.04.11 - [미용실인테리어] - 일산 고양 파주 소형평수 네일샵인테리어 10평 15평 공사견적 비용도 디자인도 모두 만족!

     

    일산 고양 파주 소형평수 네일샵인테리어 10평 15평 공사견적 비용도 디자인도 모두 만족!

    일산 고양 파주 소형평수 네일샵인테리어 10평 15평 공사견적 비용도 디자인도 모두 만족!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이번에는 소형평수 네일샵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희 916 디자

    dopamine7.com

    2021.04.10 - [미용실인테리어] - 인천 김포 마곡 헤어샵인테리어 디자인 설계 비용, 30평 40평 견적 확인하자!

     

    인천 김포 마곡 헤어샵인테리어 디자인 설계 비용, 30평 40평 견적 확인하자!

    인천 김포 마곡 헤어샵인테리어 디자인 설계 비용, 30평 40평 견적 확인하자!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은 헤어샵인테리어 디자인시공 현장입니다. 저희 916 디자인은 인

    dopamine7.com

    2021.04.06 - [미용실인테리어] - 부천 광명 지역 10평 20평 바버샵인테리어, 남성고객을 위한 미용실 디자인 설계 및 시공 견적

     

    부천 광명 지역 10평 20평 바버샵인테리어, 남성고객을 위한 미용실 디자인 설계 및 시공 견적

    부천 광명 지역 10평 20평 바버샵인테리어, 남성고객을 위한 미용실 디자인 설계 및 시공 견적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시공은 10평 20평 바버샵인테리어 입니다. 저희 916

    dopamine7.com

    2021.03.29 - [미용실인테리어] - 소형 뷰티샵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 참고하세요!

     

    소형 뷰티샵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 참고하세요!

    소형 뷰티샵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소형 뷰티샵인테리어 디자인을 멋지게 진행한 현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0평, 15평, 20평 정도의 작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