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일산 고양 파주 소형평수 네일샵인테리어 10평 15평 공사견적 비용도 디자인도 모두 만족!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이번에는 소형평수 네일샵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희 916 디자인은 일산 고양 파주에서 시공 진행을 하고 있으며 10평 15평의 공사견적 비용도 디자인도 모두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올 수 있게 인테리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소형 인테리어 같은 경우에는 효율적인 공간배치를 해야만 하며 고객과 작업자의 동선을 고려하여 인테리어를 해야만합니다.

    3D도안

    저희 916 디자인은 3D 도면부터 ISO, 시공까지 철저한 절차를 거처서 디자인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소형 인테리어를 고민하시는 분이 있다면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위에서본 ISO 입니다. 바닥은 화이트 톤과 그래이 톤이 섞인 타일을 이용해서 구성을 하였습니다. 게다가 소형 인테리어 같은 경우는 공간의 분리를 어설프게 하면 오히려 차지하는 공간으로 방해를 받기에 공간분리를 최대한 하지 않았습니다.

     

    실내의 모습입니다. 작업대와 테이블 같은 경우에는 3개의 의자와 1개의 테이블을 배치하여서 총 3명의 고객이 작업을 받을 수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작업자와 고객의 거리가 너무 가깝지 않게 그렇다고 작업에 지장이 갈정도로 멀지도 않게 배치를 하였고 베이직 톤 벽에 사선 무의를 넣음 으로서 공간이 최대한 넓고 길어보일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해보았습니다.

     

    작업대 이외에 중구난방 위치해있던 의자 같은 경우는 테이블과 모니터를 설치할 수있는 공간을 만들어서 멋진 데스크로 탄생 시켰습니다. 총 4개의 의자를 배치하여 안내 직원 2명 고객 2명이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배치를 하였으며 뒷부분에는 넓은 벽을 배치하여서 공간이 한층 더 넓어 보일 수 있고 개방적으로 보이도록 인테리어를 하였습니다.

     

    작업대 같은 경우도 고객이 편안하게 네일 작업을 받을수 있도록 배치하였으며 테이블은 베이직 톤의 대리석 책상을 배치하여서 고급스러움을 추가하였습니다. 의자 같은 경우에도 데스크에 있는 의자와는 다르게 작업을 받는 고객 전용 의자로 한층 더 쿠션감이 있는 의자 3개를 배치하였고 고객이 바라보는 외벽에는 인테리어를 설치하여서 중요포인트를 높였습니다.

     

    네일샵의 끝에는 발 케어를 받으실 수 있게 2의자 2개를 배치하였으며 의자의 아래에는 무대처럼 층을 놓여서 고객이 조금더 편안하게 대기를 하거나 작업을 받을 수 있게 인테리어 하였습니다. 특히 작업을 받을 시에는 상대적으로 내려다 보는 느낌이 들게하여 손님이 왕이라는 분위기를 내주기도 하였습니다. 의자의 등부분이 붙어있는 외벽에는 몰딩처리를 해서 고급스러움을 챙겼습니다.

     

    건물 외부는 전체적인 그래이 톤의 색상과 유리 벽을 이용한 개방적인 디자인을 해보았습니다. 충입문에는 브라운톤의 계단을 배치하여 안정감을 주였고 계단에 검정색의 얇은 울타리를 배치해서 한층더 고급스러움을 추가해보았습니다. 간판 같은 경우에는 기업 로고를 유리창 위에 위치 시킨후 밋밋 할 수도 있는 디자인에 노란 선을 넣어서 중요포인트를 살려보았습니다.

     

    다른 시공 디자인으로는 흰색 바탕에 기업 로고를 넣어서 디자인을 해보았습니다. 간판에 박힌 로고의 윗부분에는 조명을 설치해서 밋밋할 수 있는 흰 간판의 로고에 밝은 느낌을 집어넣어서 한층 더 로고를 부각시켜보았습니다. 2개의 안중에서 외부 간판 디자인을 고를 것이며 저희 916 디자인은 이와 같은 고객의 요구에 맞춘 여러 디자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희 916 디자인은 10평 15평의 실내 인테리어도 효율적인 공간배치를 통해서 고객들이 만족할 수있는 네일샵인테리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공정마다의 경험이 많은 전문가들도 구성이 되어 있기에 시공에 있어서 완벽한 결과를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만약 이와 같은 인테리어 구성을 원하는 분이 있다면 상담과 포트폴리오 작업을 통해 시공을 진행해드리고 있으며 이번 시공에 쓰인 ISO 도안 뿐만 아니라 3D 도안 까지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일산 고양 파주에서 시공을 진행하고 있으니 소형 부터 대형까지 인테리어를 하려는 분이 있다면 문의주시기를 바랍니다.

    #네일샵인테리어 #네일샵인테리어견적비용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salon916.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3.29 - [미용실인테리어] - 소형 뷰티샵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 참고하세요!

     

    소형 뷰티샵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 참고하세요!

    소형 뷰티샵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소형 뷰티샵인테리어 디자인을 멋지게 진행한 현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0평, 15평, 20평 정도의 작

    dopamine7.com

    2021.03.26 - [미용실인테리어] - 10평 네일샵인테리어 견적, 디자인도 가격도 합리적!

     

    10평 네일샵인테리어 견적, 디자인도 가격도 합리적!

    10평 네일샵인테리어 견적, 디자인도 가격도 합리적!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소형 평수인 10평 네일숍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심플 모던하게 완성된 멋진 인테리어로

    dopamine7.com

    2020.02.04 - [미용실인테리어] - 소형작은 뷰티샵 피부샵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비용견적은

     

    소형작은 뷰티샵 피부샵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비용견적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최근에 작은규모의 소형평수대 미용실 헤어샵 뷰티샵 네일샵 왁싱샵까지 다양한 뷰티계열의 공사를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일단 가장 먼저 물어보시는 부분이

    dopamine7.com

     

    2021.03.28 - [미용실인테리어] - 헤어샵인테리어회사, 남다른 설계 디자인~

     

    헤어샵인테리어회사, 남다른 설계 디자인~

    헤어샵인테리어회사, 남다른 설계 디자인~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헤어샵인테리어회사 916디자인에서 세련된 분위기를 보여주는 헤어숍 매장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dopamine7.com

    2020.02.17 - [미용실인테리어] - 40평 30평 미용실인테리어 modern design interior

     

    40평 30평 미용실인테리어 modern design interior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이번 현장은 미니멀 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인 30평 40평 규모의 헤어샵 미용실인테리어 공사현장 입니다. 빈티지 프렌치 인더스트리얼 등등... 다양한 컨

    dopamine7.com

    2020.01.28 - [미용실인테리어] - 10평 작은소형 미용실인테리어 공사전문 업체

     

    10평 작은소형 미용실인테리어 공사전문 업체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은 소형평수의 작은 헤어샵 미용실인테리어 공사완료 현장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추운 겨울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뷰티샵 왁싱 미용실 공사로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