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명동 강동 서대문 미용실인테리어 컨셉, 소규모 평수 사례와 무료견적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것은 명동 강동 서대문 미용실인테리어 컨셉입니다. 저희 916 디자인은 명동 강동 서대문에서 시공작업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컨셉에 따른 소규모 평수 사례와 무료견적 확인하기를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저희를 통해서 견적을 뽑아보시길 바랍니다. 소규모의 평수라고 할지라도 저희는 최적의 공간활용을 통해서 섬세한 인테리어 작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시공 완료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색감을 이용해서 중간마다 금색으로 중요포인트를 준 것이 이번 인테리어 시공의 핵심입니다 지금 사진과 같이 저희는 클라이언트의 요구사항에 맞춰서 고급스러운 미용실 인테리어를 해드렸습니다.

     

    작업공간의 전경입니다. 화이트톤의 색감을 이용한 외벽 가운에게 웨인스코팅을 금색을 이용해서 인테리어 함으로 미용실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조금더 고급스럽게 느껴지도록 인테리어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외벽에 있는 거울 같은 경우에도 튀어 나온것이 아닌 자연스러운 외벽같이 벽에 배치함으로 인해서 인테리어 디자인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표현할 수가 있었습니다.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밝은 톤의 대리석을 이용해서 카운터를 인테리어 해보았고 조명도 유럽풍으로 디자인 되어있는 주명을 달음으로서 한층더 우아한 분위기가 만들어졌습니다. 옆에 있는 휴계공간 같은 경우에도 방석을 공간의 디자인와 어울리는 동그랗고 연한 방석을 배치함으로 공간의 통일성을 한층더 살려보았습니다.

     

    화이트톤의 색감과 금색의 웨인스코팅만을 이용한 외벽이 계속된다면 공간이 상대적으로 밋밋해보일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외벽의 중앙에는 이와 같은 기업의 로고를 배치해서 오히려 우아함이 배가 되는 인테리어가 될 수가 있었습니다.

     

    전체적인 작업공간의 전경입니다. 바닥부터 천장, 외벽이 전부 화이트톤의 색감을 이용하였기에 매우 깔끔한 색체를 가진 미용실이 만들어질 수가 있었습니다. 자칫하면 모던한 분위기만 연출이 될 뻔만 미용실이 우아한 유럽풍의 분위기를 낼 수 있었던 이유가 있다면 바로 금색의 몰딩을 이용해서 포인트를 살린 웨인스코팅과 조명이 있습니다. 가구 인테리어 또한 이런 포인트를 살려서 조금더 고급스러워 보이는 가구를 배치할 수 있었습니다.

     

    작업공간에서 사용하는 기구 같은 경우에는 눈에 잘 띄게 하기 위해서 우드톤을 이용해서 제작해보았습니다. 왜냐하면 기구까지 화이트톤으로 되어있으면 눈에 오히려 잘 띄지 않아서 사용하는 부분에서 불편함이 있을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천장의 조명도 화이트톤의 색감을 이용한 천장 가운데에서 우아함을 첨가할 수 있는 중요포인트인 조명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외벽 같은 경우에도 화이트톤만 사용하면 밋밋할 수 있기에 앞에서 소개드렸던 것처럼 금색의 몰딩을 이용해서 우아함을 넣어보았습니다. 이러한 섬세한 디자인은 저희 916 디자인의 주특기이기도 합니다.

     


    복도의 모습입니다. 작업공간과 동일하게 화이트톤의 배경에 금색의 몰딩을 이용해서 인테리어를 해보았으며 이를 통해서 우아한 분위기가 계속해서 이어질 수 있도록 디자인을 하였습니다. 이와 같은 구성은 샴푸대가 있는 공간이 있는 부분까지 계속해서 이어지게 됩니다.

     


    이처럼 저희는 고객이 원하는 고급지고 우아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첨가해보았습니다. 뿐만아니라 가구 인테리어의 배치를 보시면 남고 쓸고없는 공간이 전혀 안보이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이는 효율적인 공간배치를 통해서 이동경로에서 불편한 부분이 없게끔 인테리어 디자인을 한 저희의 공간배치 인테리어 덕분입니다.

     


    이와 같은 공간배치를 통해서 저희는 소규모의 평수임에도 불구하고 넓어보이는 미용실 인테리어를 할 수가 있었습니다. 경력이 많고 공간의 활용성이 뛰어난 인테리어 전문가를 보유한 저희는 이와 같은 공간배치를 언제나 해드리고 있습니다.

     

    조명을 이용해서도 공간이 조금더 넓어보일 수가 있습니다. 특히 밝고 은은하지만 과하게 조명을 설치않은 부분은 상당히 큰 이점으로 다가올 수가 있습니다.

     

    저희 916 디자인은 이와 같은 소규모 평수의 미용실인테리어 처럼 공간의 활용도롤 극한으로 보여드리는 시공작업을 언제나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인테리어 작업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미용실인테리어 컨셉 #미용실인테리어무료견적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salon916.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4.17 - [미용실인테리어] - 고양 일산 헤어샵인테리어 깔끔한 스타일링 컨셉으로 저렴한 시공비 10평 12평 15평 견적

     

    고양 일산 헤어샵인테리어 깔끔한 스타일링 컨셉으로 저렴한 시공비 10평 12평 15평 견적

    고양 일산 헤어샵인테리어 깔끔한 스타일링 컨셉으로 저렴한 시공비 10평 12평 15평 견적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고양 일산 헤어샵인테리어입니다. 저희 916

    dopamine7.com

    2021.04.16 - [미용실인테리어] - 금천구 의정부 용산 뷰티샵인테리어 고급 네일매장 시공비 싸게하기

     

    금천구 의정부 용산 뷰티샵인테리어 고급 네일매장 시공비 싸게하기

    금천구 의정부 용산 뷰티샵인테리어 고급 네일매장 시공비 싸게하기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금천구 의정부 용산 뷰티샵인테리어 입니다. 저희 916 디자인은 금천

    dopamine7.com

    2021.04.15 - [미용실인테리어] - 고덕 안성 예쁜 네일샵인테리어, 작은 평수 디자인 설계 비용

     

    고덕 안성 예쁜 네일샵인테리어, 작은 평수 디자인 설계 비용

    고덕 안성 예쁜 네일샵인테리어, 작은 평수 디자인 설계 비용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고덕 안성 예쁜 네일샵인테리어 입니다. 저의 916 디자인은 고덕 안성에서 시공

    dopamine7.com

    2021.04.11 - [미용실인테리어] - 일산 고양 파주 소형평수 네일샵인테리어 10평 15평 공사견적 비용도 디자인도 모두 만족!

     

    일산 고양 파주 소형평수 네일샵인테리어 10평 15평 공사견적 비용도 디자인도 모두 만족!

    일산 고양 파주 소형평수 네일샵인테리어 10평 15평 공사견적 비용도 디자인도 모두 만족!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이번에는 소형평수 네일샵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희 916 디자

    dopamine7.com

    2021.04.10 - [미용실인테리어] - 인천 김포 마곡 헤어샵인테리어 디자인 설계 비용, 30평 40평 견적 확인하자!

     

    인천 김포 마곡 헤어샵인테리어 디자인 설계 비용, 30평 40평 견적 확인하자!

    인천 김포 마곡 헤어샵인테리어 디자인 설계 비용, 30평 40평 견적 확인하자!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은 헤어샵인테리어 디자인시공 현장입니다. 저희 916 디자인은 인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