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고덕 안성 예쁜 네일샵인테리어, 작은 평수 디자인 설계 비용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고덕 안성 예쁜 네일샵인테리어 입니다. 저의 916 디자인은 고덕 안성에서 시공작업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작은평수의 디자인 설계 비용도 해드리고 있으며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요청에 따라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작업해드리고 있으며 평면도 도안과 3D, ISO 까지 다양한 작업을 통해서 고객과의 중심을 맞추고 있습니다. 만약 인테리어 작업을 하려는 분들이 있다면 언제나 믿고 맡기시길 바랍니다. 

    3D도안

    위에서 보는 ISO 입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를 화이트톤을 사용해서 디자인해보았으며 좁은 공간임에도 불구하고 가구 인테리어를 효율적으로 배치해서 동선에 방해가 가지 않는 구성을 해보았습니다. 바닥 같은 경우에도 같은 화이트톤을 사용해서 구성을 해보았지만 무늬를 넣어서 인테리러 해보았으며 이를 통해서 공간이 전체적으로 밋밋하지 않고 작지만 알차고 우아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구 인테리어 같은 경우에도 굳이 화이트톤의 가구를 배치하지 않음으로서 공간의 다양성을 추가해보았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오는 고객들이 한 눈에 알아보고 의자에 앉을 수 있도록 의자는 블랙톤을 사용하였으며 상담 데스크 앞에는 두개를 작업 데스크 앞에는 세개를 배치해서 고객이 조금 더 유용하게 이를 찾아서 앉을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네일샵의 출입구 전경입니다. 내부와는 다르게 그레이톤을 이용해서 가게 외부의 전체적인 전경을 디자인해보았습니다. 간판 같은 경우에는 무채색인 그레이톤 사이에서 옐로우톤을 넣어서 상대적으로 눈에 띄게 만들었으며 네일샵의 기업 로고를 넣어서 지나가던 고객들이 한층 더 편하게 네일샵을 알아보고 방문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디자인을 시도해보았습니다.

     

    네일샵 출입구 전경의 두 번째 디자인입니다. 앞의 디자인과는 다르게 네일샵의 간판을 동일한 무채색을 이용하여 디자인하였으며 화이트톤의 배경에 검정색을 사용한 기업 로고를 넣음으로서 한층 더 눈에 띄게 만들었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계단 인테리어는 두 개의 디자인 전부 똑같이 구성하였으며 고객들이 조금 더 안정된 마음으로 들어올 수 있도록 우드톤을 사용해보았습니다.

     

    네일샵의 전경입니다. 위에서 소개해드린 ISO와 동일하게 화이트톤으로 디자인을 하였으며 외벽같은 경우에는 화이트톤보다는 약간 베이지톤이 느껴지는 벽지를 사선무늬로 배치하여서 마음이 정갈한 상태로 네일 작업을 받을 수 있도록 디자인을 하였습니다. 지금 전경은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체적으로 화이트가 사용이 되었기에 상대적으로 가구 인테리어가 조금 더 눈에 띄고 있습니다.

     

    상담데스크 같은 경우에는 뒤에 유리 외벽을 설치함으로서 외부와의 전경이 조금 더 잘 보이고 개방성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을 하였으며 작업데스크의 외벽으로는 사선 무늬의 베이지톤 벽지 가운데에 진열장을 둠으로서 고객의 시선이 네일을 받고 있는 본인의 손톱에만 가는 것이 아닌 작업자 뒤에 있는 외벽으로도 갈 수 있도록 배치해보았습니다.

     

    네일샵 내부에서 바라보는 전경입니다. 가구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게 배치가 되어있으며 작은 평수의 디자인임에도 불구하고 동선이 낭비되지 않는 효율적인 인테리어를 통해서 공간의 활용성을 극한으로 높이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공간 배치는 저희 916디자인만의 전문성 있는 시공 작업이라고 말씀 드릴수가 있습니다. ISO 에서도 이 정도인데 현장 시공이 완료가 되면 이보다 조금 더 넓어 보일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네일샵 내부의 모습입니다. 네일을 작업을 받고 난 고객들이 발 네일도 받을 수 있게 함과 동시에 편의시설을 두어서 구성을 해보았으며 뒤에 있는 외벽같은 경우에는 밋밋한 화이트톤의 외벽이 아닌 웨인스코팅을 사용한 몰딩 기법을 넣어서 상대적으로 공간이 안정감있게 느껴지는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기법은 잘못 디자인 했다가는 너무 클래식하게 보일 수 있는 단점이 있는데 저희 916디자인은 이를 멋지게 조화시켜보았습니다.

     

    저희는 고덕 안성에서 시공 작업을 진행해드리고 있으며 작은 평수의 디자인도 알차게 인테리어 견적을 잡아드리고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문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항상 친절하게 모든 문의를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쁜 네일샵인테리어 #인테리어설계비용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salon916.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4.11 - [미용실인테리어] - 일산 고양 파주 소형평수 네일샵인테리어 10평 15평 공사견적 비용도 디자인도 모두 만족!

     

    일산 고양 파주 소형평수 네일샵인테리어 10평 15평 공사견적 비용도 디자인도 모두 만족!

    일산 고양 파주 소형평수 네일샵인테리어 10평 15평 공사견적 비용도 디자인도 모두 만족!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이번에는 소형평수 네일샵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희 916 디자

    dopamine7.com

    2021.04.10 - [미용실인테리어] - 인천 김포 마곡 헤어샵인테리어 디자인 설계 비용, 30평 40평 견적 확인하자!

     

    인천 김포 마곡 헤어샵인테리어 디자인 설계 비용, 30평 40평 견적 확인하자!

    인천 김포 마곡 헤어샵인테리어 디자인 설계 비용, 30평 40평 견적 확인하자!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은 헤어샵인테리어 디자인시공 현장입니다. 저희 916 디자인은 인

    dopamine7.com

    2021.04.06 - [미용실인테리어] - 부천 광명 지역 10평 20평 바버샵인테리어, 남성고객을 위한 미용실 디자인 설계 및 시공 견적

     

    부천 광명 지역 10평 20평 바버샵인테리어, 남성고객을 위한 미용실 디자인 설계 및 시공 견적

    부천 광명 지역 10평 20평 바버샵인테리어, 남성고객을 위한 미용실 디자인 설계 및 시공 견적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시공은 10평 20평 바버샵인테리어 입니다. 저희 916

    dopamine7.com

    2021.03.29 - [미용실인테리어] - 소형 뷰티샵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 참고하세요!

     

    소형 뷰티샵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 참고하세요!

    소형 뷰티샵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소형 뷰티샵인테리어 디자인을 멋지게 진행한 현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0평, 15평, 20평 정도의 작

    dopamine7.com

    2021.03.28 - [미용실인테리어] - 헤어샵인테리어회사, 남다른 설계 디자인~

     

    헤어샵인테리어회사, 남다른 설계 디자인~

    헤어샵인테리어회사, 남다른 설계 디자인~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헤어샵인테리어회사 916디자인에서 세련된 분위기를 보여주는 헤어숍 매장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