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금천구 의정부 용산 뷰티샵인테리어 고급 네일매장 시공비 싸게하기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금천구 의정부 용산 뷰티샵인테리어 입니다. 저희 916 디자인은 금천구 의정부 용산에서 시공작업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번 시공작업은 고급 네일매장을 시공비 싸게하기를 통해서 진행해드렸으며 클라이언트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서 평범하게 보여질 수 있는 네일샵을 유럽풍의 느낌이 나는 고급진 매장으로 인테리어 구성을 해보았습니다.

    시공 완료

    출입문에서 보는 매장의 모습입니다. 사진을 보면 바로 느끼시겠지만 매장의 전체적인 부분이 연한 베이직 톤으로 되어있는 반면에 천장 구석구석에 달려있는 조명은 이러한 외벽에 고급진 느낌을 한층 더 추가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뿐만아니라 우측의 회벽을 보시면 알겠지만 금색을 이용해서 기업의 로고를 박고 웨인스코팅을 이용한 모습을 단순한 포인트로도 매장을 유럽풍이 느껴지게 도와주고 있습니다.

     

    뷰티샵의 전경입니다. 연한 베이직 색감을 베이스로 깐 후에 구석구석마다 금색을 이용한 인테리어를 배치해서 매장을 전체적으로 고급진 느낌으로 재구성하고 있습니다. 바닥 같은 경우도 단순한 화이트톤을 이용한 바닥이라면 이러한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지 않았겠지만 유광코팅을 사용한 바닥은 조명이 비치는 부분을 조금더 부각시키기에 매장의 분위기를 할려주고 있습니다.

     

    작업 공간의 모습입니다. 이 부분의 분위기도 대리석을 이용한 테이블 덕분인지 고급진 느낌이 한층 더 부각되었고 가구 인테리어 또한 금색의 철제를 이용해서 우아한 분위기를 더 넣어보았습니다. 의자의 색감또한 금색과 잘어울리는 그린톤의 색감을 살려서 이 부분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살릴 수 있었습니다. 이와 같은 색감 디자인은 저희 916 디자인만의 전문성 넘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작업 테이블 위에 있는 조명도 유광코팅을 한 조명등을 달아서 한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고 있습니다. 작업대의 뒷 배경도 주고 금색을 이용해서 디자인을 하였고 우측의 보이는 가벽도 화이트톤을 이용한 유리를 가벽을 설치함으로 너무 과하게 보일 수 있는 금색의 향연을 한층 완화시키는 데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작업공간의 좌측을 보면 유리 외벽이 설치가 되어있습니다. 밖을 지나다니던 고객분들이 언제든지 내부를 보고 들어오실 수 있도록 하였으며 외부와의 분리를 도와주고 있는 유리 외벽의 위 아래도 녹색톤을 이용해서 배치함으로 공감의 색의 조화를 도와주고 있습니다. 벽앞에 있는 조명을 이용해서 느낌을 부각시킨 것은 공간의 특이성을 살린 또한가지의 중요포인트라고 할 수있습니다.

     

    발마사지를 하는 공간입니다. 외벽을 전부 웨인스코팅을 이용해서 배치하였으며 외벽의 색감과 조화되는 쇼파는 가구 인테리어의 전체적인 색감 구성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다른 중요포인트가 없기에 자칫하면 밋밋하게 구성이 될 수도 있던 이공간의 분위기를 형성하도록 도와준것은 바로 조명이였습니다. 유광 코팅으로 되어있던 바닥은 조명의 빛을 아름답게 반사하였고 그로 인해서 이 공간 내에 우아함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이전의 공간과 작업공간의 사이에는 이렇게 세면대가 배치되어있습니다. 외부에서 볼때에는 깔끔한 분위기가 조성이 되어 있겠지만 유리를 이용해서 만든 좁은 공간은 사방에서 비치는 조명이 유리에 반사가 되었기에 조금더 세련된 내부가 탄생할 수가 있었습니다. 유광 코팅으로 되어잇는 세면대는 이를 한층 더 아름답게 보이게 하고 있습니다.

     

    마사지실로 가는 문의 모습입니다. 실내 공간에 있는 외벽과 같이 초록색을 이용해서 공간의 색감을 고급스럽게 함과 동시에 분리성을 두었기에 뷰티샵을 이용하는 고객이 문을 사용함에 있어서 조금 더 눈에 띌 수 있게 하였습니다. 

     

    내무로 들어오게되면 이때까지는 우아한 분위기는 사라지고 편안한 분위기가 조성이 되어있는 마사지실이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 안에 외벽에 설치된 조명을 이용해서 은은한 분위기를 넣을 수가 있었으며 가구 인테리어 도 이때까지의 금색과 녹색을 이용한 인테리어가 아니라 블랙톤의 색감을 이용해서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넣어보았습니다.

     

    고객과 직원의 휴식을 위한 쇼파입니다. 블랙톤의 색감을 이용하였지만 유색소재를 사용해서 조금더 빛날 수있는 가구를 배치하였으며 앞에 있는 작은 테이블도 작업공간에서 사용한 대리석과 금색의 철제를 이용해서 고급스러움을 이어가보았습니다. 

     

    저희 916 디자인은 이와 같이 전문적인 디자이너와 인테리어 전문가를 통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있다면 한번 상담 문의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뷰티샵인테리어 #뷰티샵인테리어 싸게하기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salon916.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4.15 - [미용실인테리어] - 고덕 안성 예쁜 네일샵인테리어, 작은 평수 디자인 설계 비용

     

    고덕 안성 예쁜 네일샵인테리어, 작은 평수 디자인 설계 비용

    고덕 안성 예쁜 네일샵인테리어, 작은 평수 디자인 설계 비용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고덕 안성 예쁜 네일샵인테리어 입니다. 저의 916 디자인은 고덕 안성에서 시공

    dopamine7.com

    2021.04.11 - [미용실인테리어] - 일산 고양 파주 소형평수 네일샵인테리어 10평 15평 공사견적 비용도 디자인도 모두 만족!

     

    일산 고양 파주 소형평수 네일샵인테리어 10평 15평 공사견적 비용도 디자인도 모두 만족!

    일산 고양 파주 소형평수 네일샵인테리어 10평 15평 공사견적 비용도 디자인도 모두 만족!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이번에는 소형평수 네일샵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희 916 디자

    dopamine7.com

    2021.04.10 - [미용실인테리어] - 인천 김포 마곡 헤어샵인테리어 디자인 설계 비용, 30평 40평 견적 확인하자!

     

    인천 김포 마곡 헤어샵인테리어 디자인 설계 비용, 30평 40평 견적 확인하자!

    인천 김포 마곡 헤어샵인테리어 디자인 설계 비용, 30평 40평 견적 확인하자!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은 헤어샵인테리어 디자인시공 현장입니다. 저희 916 디자인은 인

    dopamine7.com

    2021.04.06 - [미용실인테리어] - 부천 광명 지역 10평 20평 바버샵인테리어, 남성고객을 위한 미용실 디자인 설계 및 시공 견적

     

    부천 광명 지역 10평 20평 바버샵인테리어, 남성고객을 위한 미용실 디자인 설계 및 시공 견적

    부천 광명 지역 10평 20평 바버샵인테리어, 남성고객을 위한 미용실 디자인 설계 및 시공 견적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시공은 10평 20평 바버샵인테리어 입니다. 저희 916

    dopamine7.com

    2021.03.29 - [미용실인테리어] - 소형 뷰티샵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 참고하세요!

     

    소형 뷰티샵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 참고하세요!

    소형 뷰티샵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소형 뷰티샵인테리어 디자인을 멋지게 진행한 현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0평, 15평, 20평 정도의 작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