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사람들은 삶을 조금 더 윤택하게 살아가기 위해서 경제활동을 끊임없이 하는데요. 경제적인 이유로 회사를 다니는 사람도 있지만 자아 실현을 하고 자신의 목표를 이뤄나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각자만의 이유로 다니는 곳이지만 24시간중 9시간 이상을 머무르는 곳이다보니 근로자의 입장에서는 회사의 비젼은 물론 업무환경도 고려할 수 밖에 없는데요. 뛰어난 인재를 영입하는 것도 회사의 능력이다보니 요즘은 근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여의도 회사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습니다.

    3D 디자인 제안

     

    그리하여 이번에 진행하게 된 여의도 회사인테리어 현장 역시 대형 평수의 건물을 보다 효율적인 동선과 배치로 이뤄내는 것이 관건이었는데요. 깔끔하면서도 각자의 업무 집중도를 높이고 협업 시 불필요한 시간이 소요되지 않게끔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였고 클라이언트분과 꼼꼼한 소통을 기반으로 디자인을 확정지었습니다.

    시공 진행 현장

    그렇게 아무것도 없는 공간에서 새로운 뼈대를 만드는 과정을 시작하였습니다. 만약 기존에 쓰였던 곳이라면 철거 작업부터 선행되어야 하는데요. 모든 폐기물을 깔끔하게 처리하고 잔여물이 남지 않게끔 기존 인테리어를 철거하는 것 또한 전문성이 요구되는 작업입니다.

    916디자인에서는 철거 작업을 말끔하게 하는 것은 물론 베테랑 기사들이 모여 설계도를 토대로 차근차근 작업을 이행합니다. 

    공간을 분리시키기 위해서 목재로 뼈대를 세우고 철제 프레임으로 마감하는가 하면, 전체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도배와 장판 및 타일 시공도 세심하게 진행합니다. 

    또한 색을 입히는 과정인 도장 작업도 이어지는 부분이나 빈틈이 없도록 신경쓰고 있는데요. 오랜 경험을 가진 시공 기사들만이 모여 팀을 이루고 있기 때문에 결과물에 대한 퀄리티는 매우 높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의 노력이 모여 만들어진 여의도 회사인테리어 현장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시공 마감 현장

    들어가는 입구 공간입니다. 화이트 템바보드로 전면을 채운 벽에는 해당 회사의 로고가 입체적으로 부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led 조명이 후면에 매립되어 보다 밝고 집중도를 높여줍니다.

    바닥은 회색 카페트 타입으로 시공하여서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데요. 전체적으로 이번 여의도 회사인테리어는 무겁거나 세련된 이미지보다는 깔끔하고 미니멀한 타입의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방향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로고 아트월의 반대편에는 벽선반을 시공하여서 진열대로 사용하였습니다.

    #ceo룸

    ceo룸부터 살펴보자며 T자형식으로 테이블을 배치하였습니다. 사장님의 개인 업무에 대한 집중도도 높이고 언제든지 직원들과 소통할 수 있는 테이블을 배치하여 상시 회의를 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또한 벽면에는 벽등을 일정한 간격으로 배치하여 고급스러운 무드로 완성시켰으며 탁 트인 통창과 어우러집니다.

    직원들이 상주하며 실제 사무 업무가 이뤄지는 여의도 회사인테리어의 업무 공간은 효율적인 동선 배치 및 간격을 위해 일렬배치를 선택했습니다. 모든 책상의 방향이 한쪽으로 바라보고 있으며 간격을 넓혀 불편함이 없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가슴 높이까지 오는 파티션을 활용하여서 윗 공간에 개방감을 주어 보다 넓어보이게 만들었고, 바닥과 동일한 컬러의 파티션으로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요즘 사무실 인테리어에는 다양한 아이디어 공간이 가미되는데요. 서로의 업무에 방해를 주지 않으면서도 업무 전화를 받을 수 있는 폰부스를 마련하였습니다. 이곳은 방음 처리가 되어 있어 주변의 눈치를 보지않고, 굳이 바깥까지 나가지 않아도 효울적으로 업무 전화 혹은 사적인 전화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의도 회사인테리어에서 카페테리아도 빼놓을 수 없는 공간입니다. 요즘 새로 생겨나는 사무실 인테리어에서는 직원들의 휴식 시간을 보장하고 워라밸을 높여주는 카페테리아가 필수 옵션처럼 생각되고 있는데요. 넓고 쾌적한 공간속에 테이블을 다양하게 배치하여서 언제든지 쉬고싶을 때 쉴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테이블좌석 뿐만 아니라 창가를 바라보는 바 좌석은 혼자서도 사색을 즐길 수 있으며, 업무에 집중이 되지 않을때 잠시 휴식할 수 있는 좋은 환경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우드 소재를 활용하여서 보다 아늑한 느낌을 강조하고 있으며 뒷편에는 부엌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상부장과 하부장으로 구성되어서 수납 공간이 넉넉한 것은 물론 11자 배치로 공간을 활용하였습니다. 조리대가 넓기 때문에 언제든지 간편한 조리가 가능하고, 깨끗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분리수거통이 매립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매트한 질감의 화이트 부엌은 스테디한 스타일이라 유행을 타지 않고 아일랜드 식탁까지 갖추면서 완성도를 높였는데요.

    쇼파좌석 뒷편을 이용하여서 선반을 비치하여 언제든지 마음의 양식을 쌓을 수 있는 책을 놔두고, 스낵바도 마련하면서 직원복지에 신경쓰는 여의도 회사인테리어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음은 대회의실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회사의 중요한 사안을 논의하는 곳이니 다른 곳에 주의를 빼앗기지 않도록 심플하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화이트 벽과 프레임 그리고 회색 바닥이 사무 공간임을 명확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대회의실 뿐만 아니라 소규모로 회의를 진행하거나 팀별로 이야기를 나눌 공간도 필요하기에 소회의실 및 미팅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화이트보드가 매립되어 있어 언제든지 바로 메모가 가능하며 서로의 이야기를 경청하고 소통하기가 편리한 곳입니다.

    이처럼 대형평수 여의도 회사인테리어 업무공간을 효율적으로 디자인한 사례를 만나보았는데요. 저희 916디자인은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직원들의 능률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인테리어를 고민하고 제안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니 언제든지 연락주시기를 바라며 아래의 번호로 문의주신다면 신속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2022.10.31 - [사무실인테리어] - 고양 사옥인테리어 공간마다 특색있는 연출로

     

    고양 사옥인테리어 공간마다 특색있는 연출로

    고양 사옥인테리어 공간마다 특색있는 연출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요즘에는 예전처럼 사무실이라고해서 일반적인 사무 공간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휴게 공간이나 회의실 그리고

    dopamine7.com

    2022.10.28 - [사무실인테리어] - 강서구 사무실인테리어 아벨테크노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강서구 사무실인테리어 아벨테크노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강서구 사무실인테리어 아벨테크노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지식산업센터는 동일한 건축물에 제조업이나 지식산업 그리고 정보통신업등 다양한 기업들이 공동

    dopamine7.com

    2022.10.25 - [사무실인테리어] -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인테리어 눈에 확 띄는 매력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인테리어 눈에 확 띄는 매력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인테리어 눈에 확 띄는 매력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요즘 핫한 브랜드들은 팝업 행사를 많이 진행한다고하죠. 특히 백화점에서 상시로 판매하는 것이 아

    dopamine7.com

    2022.10.23 - [사무실인테리어] - 송도 지식산업센터 외국계 무역회사 80평 사무실인테리어

     

    송도 지식산업센터 외국계 무역회사 80평 사무실인테리어

    송도 지식산업센터 외국계 무역회사 80평 사무실인테리어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송도 지식산업센터 외국계 무역회사 80평 사무실인테리어 현장을 준비했습니다. 3D 디자인 제

    dopamine7.com

    2022.10.20 - [사무실인테리어] - 고양 원흥 사무실인테리어 자연 친화 적인 디자인 연출로

     

    고양 원흥 사무실인테리어 자연 친화 적인 디자인 연출로

    고양 원흥 사무실인테리어 자연 친화 적인 디자인 연출로 안녕하세요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916디자인입니다. 패션에 유행이 있는 것 처럼 인테리어도 시대의 흐름에 따라 추구하는 것, 구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